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신제품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활기찬 순간을 만나보세요(Meet the Energetic Moment)’를 주제로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는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진 음료다. 음료를 마실 때마다 씹히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토핑이 음료의 풍미를 극대화한다.가볍게 돌아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18년 출시된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 이전에 비해 당과 칼로리를 60%씩 줄였다. 이와 함께 생동감 있는 색감의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봄날 피크닉에서 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CJ제일제당 '비비고', 아시아 최고 미식 행사 공식 파트너로 참여
CJ제일제당 비비고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된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2024’ 시상식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2024’은 ‘미식계의 아카데미’라 불리는 시상식으로, 세계적인 스타 셰프, 음식기자, 외식업자 등 전문가 300여 명이 투표를 통해 아시아 지역 최고 레스토랑 50위를 발표하는 행사다. 2013년 처음 개최된 이래 서울에서 열린 것은 처음으로, 미식업계 관계자들 800여 명이 참석해 교류의 장을 가졌다. 비비고는 시상식의 시작을 환영하는 행사 부스 운영을 통해 한국의 젊은 미식 트렌드를 소개했다. 퀴진케이 영셰프들이 직접 비비고 대표제품을 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LG생활건강, 울산 오치골공원 ‘새들의공원’으로 새롭게 조성
LG생활건강이 지역사회와 함께 도심 공원을 새들의 보금자리로 새롭게 조성했다고 2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6일 울산 양정동 오치골공원에서 울산 북구청과 울산 생명의숲, LG생활건강 울산·온산공장 등 지역사회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식재 행사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은 지역사회의 생태계를 복원하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도시 숲 조성’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는 사라져 가는 조류의 개체 수를 늘리기 위해 ‘새들의 공원’을 기획했다. 세계자연보존연맹(IUCN)의 적색 목록에 따르면, 서식지 파괴와 도로 건설로 인한 구획화, 농업 방식의 변화, 화학물질 오염 등으로 인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오뚜기, 굿즈 디자인 캠페인 진행…어도비 생성형 AI 활용
오뚜기가 어도비코리아와 함께 일러스트레이터 생성형 인공지능(AI) 신기능을 활용한 굿즈 제작 캠페인을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사용자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생성형AI 신기능 ‘텍스트를 벡터 그래픽으로’를 통해, 프롬프트에 간단한 텍스트 입력만으로 다양한 아이콘, 장면, 패턴 등 편집 가능한 고품질 벡터 그래픽을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다.우선 오뚜기는 3분 분량의 완성 영상을 제작했다. 사용자가 무료로 제공되는 실습파일을 활용해 쉽고 간편하게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게 했다. 실습파일은 토마토케챂과 골드마요네스로 만드는 고소한 ‘앞치마’, 3분 카레와 크림스프로 만드는 맛있는 ‘트레이’, 옐로우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동아제약, 박카스D 박스 패키지 ‘종이 손잡이’로 교체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박카스D 20병 박스 패키지의 플라스틱 손잡이를 종이 손잡이로 변경한다고 27일 밝혔다.동아제약은 그동안 박카스D 20병 박스 패키지에 폴리에틸렌(PE) 소재의 플라스틱 손잡이를 적용했지만 이번 종이 손잡이 교체를 통해 연간 약 25톤 이상 플라스틱 절감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종이 손잡이가 적용된 박카스D 20병 박스 패키지는 가까운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동아제약 관계자는 “종이 손잡이 도입으로 플라스틱 절감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박카스는 앞으로도 친환경 포장 확대를 비롯해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BBQ, 용인 에버랜드에 매장 오픈…한정 메뉴 선보여
제너시스BBQ 그룹이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 용인 에버랜드에 ‘BBQ 에버랜드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BBQ 에버랜드점은 에버랜드의 꽃 '퍼레이드'의 메인 스팟이자 가족, 연인, 친구들의 인증샷 맛집, 놀이공원의 상징인 회전목마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77.99㎡(23.59평) 규모 테이크아웃(Take Out) 전문 매장으로 에버랜드 컨셉에 맞춘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주문 후 간편하게 픽업(Pick Up)할 수 있다.놀이공원 한정 메뉴인 '올치팝', '올치콜'도 새롭게 선보인다. 빨대가 꽂힌 음료컵 위에 전용 용기를 얹고 치킨과 감자튀김을 담았다. 휴대성이 뛰어나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외관으로 아이들과 학생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SPC, ‘내 꿈은 파티시에’ 참가자 모집…1억 원 상당 사업비 후원
SPC가 제13회 ‘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내 꿈은 파티시에’는 SPC그룹의 사회복지법인 SPC행복한재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올해 SPC는 ‘내 꿈은 파티시에’에 1억 원 상당의 사업비를 후원하고, 지역어린이센터 및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제과제빵 전문가 육성사업, 장학지원사업, 제과제빵 기자재 지원사업 등 총 3가지 부문의 지원 활동을 펼친다.우선, ‘제과제빵 전문가 육성사업’은 SPC가 주최하는 청소년 제과제빵 경연대회인 ‘내 꿈은 파티시에’ 참여를 지원하고 전문강사가 지도하는 제과제빵 교육 프로그램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빙그레, 신제품 ‘투게더맛우유’ 출시…투게더·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빙그레가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투게더맛우유’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투게더맛우유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와 투게더가 만나 탄생한 가공유 제품이다. 투게더맛우유는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투게더의 고소하고 은은한 맛을 단지 용기에 담았다. 빙그레에 따르면 78%의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강조해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투게더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투게더 제품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두 브랜드의 50주년이 가지는 의미도 살렸다는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했던 ‘바닐라맛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CJ푸드빌 빕스, 1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CJ푸드빌 빕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13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산업 및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지수화한 것으로 매년 산업별로 발표하고 있다. 빕스는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및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각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빕스는 1997년 서울 등촌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27년간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서 현재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시즈널 샐러드바’라는 큰 방향성을 토대로 매 계절마다 메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롯데리아, 브랜드파워 패스트푸드 부문 26년 연속 1위 올라
롯데GRS(대표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능률협회(KMAC)가 주관하는 ‘2024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서비스업 패스트푸드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26년째 연속 1위를 수성에 이어,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올해 역시 브랜드 인지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리아는 브랜드 강화를 위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버거’ 창립 슬로건 아래 매년 다양한 한국적 버거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21년부터 대표 메뉴(불고기·새우버거) 등 장수 메뉴이자 베스트셀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7
이전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재계뉴스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대한항공, 무인표적기 핵심 구성품 국산화 나서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