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웰푸드,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방문객 몰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이달 9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가나’ 브랜드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가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20일 밝혔다.가나 초콜릿 하우스는 오픈 첫 주말(9, 10일)에는 약 2,500명의 방문객이 몰렸다. 이용을 위한 대기 줄과 기념사진을 남기는 손님들로 팝업스토어 안팎이 북적였다. 오픈 9일이 지난 가나 초콜릿 하우스의 누적 방문객은 9천명에 육박할 정도다. 지난 2022년 역시 성수동에서 열렸던 시즌1과 비교하면 같은 기간 방문객 수가 2배에 달한다.MZ세대의 핫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열린 만큼 젊은 세대도 많이 방문하지만 가나초콜릿과 오랫동안 함께한 부모 세대 소비자들도 추억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0
‘출시 5주년’ 하이트진로 테라, 누적 판매 45억 병 돌파
하이트진로는 자사 맥주 제품 ‘테라’가 누적 판매 45억 4,000만 병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8.8병이 판매(330ml 기준)된 꼴이며, 21세기 이후 출시한 맥주 브랜드 중 동일 기간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다. 지난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00대 브랜드에도 3년 연속 포함됐다.테라는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한 이후 성장을 거듭했다. 5개년 연평균 성장률은 17%를 기록했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테라의 성공 요인으로는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 전략을 꼽을 수 있다”며 “테라의 100% 리얼탄산 공법은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의 좋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0
농심, 농정원과 청년농부 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
농심이 지난 19일 서울 동작구 농심 본사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과 2024년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 MOU 체결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은 농심이 귀농청년의 정착과 영농활동을 돕기 위해 2021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농심은 올해부터 프로그램명을 기존 ‘청년수미’에서 ‘함께하는 청년농부’로 변경해 귀농 청년에 대한 더욱 폭넓은 지원에 나선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농심은 청년농부 10명을 선정, 감자농사 시작부터 수확물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선정된 인원에게 농사 시작 전 사전계약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20
CJ제일제당, 밀가루 가격 최대 10% 인하…“물가 안정 동참”
CJ제일제당은 다음달 1일부터 중력밀가루 1kg, 2.5kg 제품과 부침용 밀가루 3kg 등 총 3종의 일반 소비자 판매용 밀가루 제품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19일 밝혔다.인하율은 제품별로 3.2%~최대 10% 수준이며, 평균 인하율은 6.6%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근 국제 원맥 시세를 반영하고, 정부의 물가안정 기조에 적극 동참하는 차원에서 가격을 내리기로 했다”라며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부침용 밀가루와 중력밀가루는 일반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전체 B2C 판매 물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농심, 배홍동 신규 광고 온에어…4년 연속 모델 ‘유재석’ 발탁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4년 연속 발탁하고, 오는 20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리포터가 돼 비빔면 장인과 소비자와 인터뷰를 하는 컨셉으로, ‘비법전수’편과 ‘맛집소문’편 총 2편으로 구성했다.‘비법전수’편은 유재석이 전국의 비빔면 장인을 찾아가 농심에게 전수한 배홍동 비법을 묻는 설정이다. 배, 홍고추, 동치미를 아낌없이 활용해 만든 소스가 비결이라는 답변을 통해, 좋은 재료가 배홍동 맛의 핵심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맛집소문’편은 배홍동비빔면을 즐기는 전국 소비자들의 추천 인터뷰로 매콤달콤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을 담은 배홍동비빔면의 특징을 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하이트진로, ‘13년 인연’ LA다저스와 스폰서십 3년 연장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3년 더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아시아 주류업계 최초로 2012년부터 LA다저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홍보 활동을 펼치며 13년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LA다저스 파트너사로서 로고 사용권은 물론 구장 LED 광고 설치, 시음 행사 진행과 구단 공식 매거진 ‘인사이더’를 통한 제품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경기장 내에서 상시 노출이 가능한 광고판(Permanent sign)을 관중석에 추가로 설치해 진로(JINRO) 브랜드 노출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다저스 구장 대표 행사인 ‘코리안 나잇(Korean night)’을 포함한 다양한 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오뚜기, 진비빔면 모델로 배우 ‘이제훈’ 발탁…용기면도 선봬
오뚜기가 대표 비빔면인 ‘진비빔면’의 새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는 배우 이제훈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매혹적인 남성미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는 다채로운 이미지를 꼽았다. 이달 초 새 모델과 함께한 TV CF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1일 ‘초시원, 초매콤, 초넉넉으로 진비빔면 120% 만족’ 컨셉으로 오뚜기 진비빔면을 음미하며 맛있게 먹는 배우 이제훈의 먹방을 만나볼 수 있다. 새 모델 발탁과 함께, 오뚜기는 진비빔면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진비빔면을 용기면으로도 출시할 예정이다. 2030 젊은 층이 비빔면을 주로 집에서 용기로 취식하는 점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CJ푸드빌 빕스, 봄맞이 제철 재료 활용한 신메뉴 선보여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봄을 맞아 ‘인조이 유어 고메 빕스프링(ENJOY YOUR GOURMET VIPSPRING)’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엔다이브, 아이스버그 상추, 콜라비 등 싱그럽고 아삭한 식감의 이색 채소와 주꾸미, 달래, 미나리 등 봄 내음이 느껴지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대표 메뉴인 ‘주꾸미 시금치 샐러드’는 제철 별미 주꾸미와 시금치로 건강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엔다이브 시트러스 샐러드’는 아삭한 엔다이브와 자몽, 오렌지 등 시트러스 과일, 향긋한 루꼴라를 더해 봄꽃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소이소스를 입힌 주꾸미에 그린 올리브 타프나드를 곁들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해태제과, 초코·소금우유 한번에 맛보는 '홈런볼 2MIX' 출시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두 가지 맛을 반반 섞은 ‘홈런볼 2MIX’를 36만 개 한정 수량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두 가지 맛 스위치 홈런볼의 주인공은 초코와 소금우유로, 해태제과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심비를 선사하기 위해 지난 1년간 수 백 차례의 연구를 거쳐 한 생산 라인에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만드는 설비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출시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단짠 MIX 조합과 함께 1등 비스킷 홈런볼의 새로운 변신은 현재 진행형”이라며,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홈런볼은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새로운 맛으로 찾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CJ제일제당, 자연식품박람회서 K-푸드 제품 알려
CJ제일제당이 세계 최대규모 자연식품박람회에 참가해 ‘헬스&웰니스(Health&Wellness)’ 경쟁력을 갖춘 K-푸드 혁신 제품을 전 세계에 알렸다.CJ제일제당은 지난 12일부터 5일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Anaheim)에서 열린 '2024 NPEW(Natural Products Expo West)’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42회째를 맞는 NPEW는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이끄는 최신 식품, 건기식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3천여 개 업체와 약 6만 명의 관람객이 참여했다.CJ제일제당은 이번 박람회에서 ‘발효 기술 & 친환경 원재료’ 테마의 부스를 운영해 다양한 비비고 제품을 소개하며 체험,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CJ만의 차별화된 발효기술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19
이전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재계뉴스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대한항공, 무인표적기 핵심 구성품 국산화 나서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