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리온, 슈퍼푸드 귀리 쿠키 ‘오트 다이제’ 출시
오리온은 수퍼푸드로 주목 받고 있는 귀리를 쿠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오트 다이제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단백질 1.5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했다.또한 롤드오트, 퍼핑오트, 퀵오트 등 3가지 오트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고, 오리온만의 그래놀라 제조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로스팅오트를 토핑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쿠키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메이플시럽과 비정제당을 넣어 자연의 단맛을 낸 것도 특징이다.출시를 기념해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아워홈 컨세션, ‘파이토케미컬’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식물성 영양소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워홈은 올해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를 ‘테이스티 레인보우 2024’로 선정하고 독특한 맛과 색상으로 음식 고유의 개성과 영양소를 표현하는 ‘무지개 파이토케미컬’ 메뉴를 격월로 선보일 계획이다. 파이토케미컬은 식물성을 뜻하는 '파이토(Phyto)'와 화학 '케미컬(Chemical)'의 합성어다. 파이토케미컬은 질병 예방과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주며, 특히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 암 예방력 및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3~4월에는 메인 컬러를 ‘빨강’으로 선정하고 그에 맞춰 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 브랜드 '튼튼스쿨' 매출 50% 성장
CJ프레시웨이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유통하는 학교 급식 브랜드 ‘튼튼스쿨’의 상품 유통 규모가 최근 3년간 연평균 35%씩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약 50% 확대됐다. CJ프레시웨이가 튼튼스쿨 브랜드를 통해 운영하는 상품은 약 60종이다.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 △훈제오리 △생선튀김 등 메인 메뉴용 상품부터 △두부 △주스 △견과류 등 메뉴 활용도가 높은 구색 상품까지 다양하다. 인기 상품은 한글 자음 모양의 ‘ㅋㅋㅋ돈까스’, 곰 인형을 닮은 ‘꿀 먹은 곰돌이 함박스테이크’, 지형을 형상화한 ‘한반도 돈까스’ 등이다. 모두 독특한 모양으로 식판에 재미 요소를 더하는 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스타벅스, 삼일절 맞아 독립문화유산 보존 기금 1억 원 전달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로 105주년을 맞이하는 삼일절을 기념해 독립문화유산 보존을 위한 기금 1억 원을 문화유산국민신탁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28일 덕수궁 중명전에서 손정현 스타벅스 대표이사와 김종규 문화유산국민신탁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금 전달식을 마친 뒤 2015년부터 스타벅스가 기증한 독립문화유산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까지 스타벅스가 기증한 독립문화유산 유물은 총 7점으로 백범 김구 선생의 ‘존심양성’(2015), ‘광복조국’(2016), ‘천하위공’(2020), ‘유지필성(2023)’, ‘지성감천(2023)’과 도산 안창호 선생의 ‘약욕개조사회 선자개조아궁’(2019), 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폴 바셋, 봄맞이 제주말차 6종 출시
매일유업 관계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제주말차를 활용한 6종 메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봄 시즌에는 작년보다 다양한 메뉴를 출시한다. 과거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는 보다 진한 말차의 맛과 향을 더해 돌아왔다.또,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4가지 메뉴는 특색있는 조합으로 제주말차의 매력을 보다 느낄 수 있다. 단팥과 인절미 토핑의 ‘제주말차 단팥 디저트컵’과 곤약펄이 토핑된 ‘제주말차 곤약펄 라떼’는 제주말차의 풍미에 식감까지 더했다. 제주말차에 연유 크림, 콜드브루를 조합한 ‘제주말차 콜드브루 크림 라떼’, 레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BBQ, 황금올리브 시리즈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 그룹이 새 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웹에서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할인 대상 메뉴는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치킨 순살, 황금올리브 콤보, 황금올리브 닭다리, 황금올리브 윙&봉 등 스테디셀러 5종이다.쿠폰은 3월 매주 금요일 BBQ앱∙웹 로그인 시 쿠폰함에 자동 발행되며, 포장,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고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BBQ 관계자는 “아이들이 BBQ 치킨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새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가장 인기 있는 메뉴들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유가공 부문 1위…7년 연속
매일유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유가공 부문 최초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약 1만 2,000명의 투자 분석가, 업계 종사자,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조사 분야는 혁신능력과 주주·직원·고객·사회 가치, 이미지 가치 등으로 구성되며, 2018년 처음으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유가공부문에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등 기업 전반의 가치 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8
“누적 판매량 1,700만 잔”…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재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9일부터 ‘슈크림 라떼’를 비롯해 봄의 싱그러운 색감을 담은 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매년 출시 때마다 판매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슈크림 라떼’가 돌아온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로, 2017년 첫 출시됐다. 지난해에는 출시 후 가장 빠른 속도인 8일만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한데 이어 18일만에 200만 잔 판매를 기록하는 등 첫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1,700만 잔을 넘어섰다. 이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 코리아 시즌 음료 중 역대 가장 많은 판매량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피스타치오 크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8
SPC 배스킨라빈스, ‘파워퍼프걸 랜덤 스마트톡’ 사전예약
SPC 배스킨라빈스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파워퍼프걸 랜덤 스마트톡’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파워퍼프걸 랜덤 스마트톡’은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파워퍼프걸 주인공 ‘블로섬’, ‘버블’, ‘버터컵’ 캐릭터들의 다양한 컬러와 톡톡 튀는 매력을 담은 9종의 디자인을 담은 캐릭터 굿즈다. 취향을 저격하는 귀여운 디자인에 안정적인 그립감까지 실용성을 더했고 럭키 드로우 랜덤 뽑기 방식을 통해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이날일부터 내달 5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8
대상그룹,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3관왕 달성
대상그룹이 ‘제3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199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2회차를 맞았다. 올해는 창의성, 유익성, 지속가능성 등 엄격한 평가기준과 3단계에 걸친 심사 끝에 △TV △디지털 △인쇄 △OOH영상 △오디오 등 총 5개 부문에서 41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상그룹은 이 중 △디지털 △OOH영상 △오디오 등 총 3개 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먼저, 디지털 부문 수상작은 대상㈜ 종가의 ‘상상해봐, 김치의 새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8
이전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