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7(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 ‘BSR 봉사단’, 3.1절 맞아 서대문독립공원 봉사
bhc그룹은 자사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 8기 1조가 지난 2일 3.1절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독립공원을 방문해 쓰레기 수거와 주변 정리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올해로 105주년을 맞은 3.1절을 기념하고,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기획됐다.이날 봉사단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원 일대를 돌아다니며 방문객이 버린 플라스틱 컵,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어 독립문, 순국선열추념탑 등 공원 내 시설물 주위를 정화하고,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의 활동으로 마무리했다.서대문독립공원은 일제강점기에 독립운동 등으로 투옥돼 옥고를 치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4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신제품 딸기·바나나·밀크티 추가 출시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 초코,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해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돼 있는 완전단백질로 설계됐다.당류도 1g 미만에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를 하는 타깃들을 위해 체계적으로 설계한 단백질 음료다.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3종 중 딸기 신제품은 전 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온라인 전용(빙그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으로 판매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4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모집…청년 창업가 육성
KT&G가 청년 창업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참가자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모집은 창업한 지 3년 이상 10년 이내의 시드 단계 팀을 위한 ‘그로스 트랙(Growth Track)’과 글로벌 스타트업 시장에서 주목받는 인도네시아 진출을 희망하는 시드 단계 팀을 위한 ‘글로벌 트랙(Global Track)’의 두 가지 부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선정된 팀에는 4개월간 체계적인 성장전략 수립을 위한 전문가 멘토링과 역량강화 교육이 제공된다. 그로스 트랙 선정 팀에는 최대 5,000만 원의 사업 지원금과 투자 유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글로벌 트랙 선정 팀에는 인도네시아에 방문해 현지 업계 관계자 및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4
스타벅스, 105주년 삼일절 기념 상품 3종 출시…“무궁화 꽃잎에 담긴 애국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105주년 삼일절을 맞아 우리나라 꽃인 무궁화와 한국의 미를 담은 텀블러, 머그 등 삼일절 기념상품 3종을 1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삼일절 기념상품은 ‘SS 우리나라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473ml’, ‘우리나라 무궁화 머그 355ml’, ‘무궁화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총 3종으로, 우리나라 꽃인 무궁화로 디자인해 고귀한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우리나라 독립문화유산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SS 우리나라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473ml’는 4D 프린팅으로 금방이라도 꽃잎이 날릴듯한 생동감 있는 무궁화를 표현했다. 또한 “무궁화 우리나라 꽃 2024”이라는 문구를 새겨 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1
동원산업, 지난해 유가증권시장 ‘공시 우수법인’ 선정
동원산업이 한국거래소가 발표하는 ‘2023년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유가증권시장 상장사 중 공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투자자에게 제공하고, 투명성 제고와 신뢰도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해 발표한다. 공시 건수, 기업설명회(IR) 개최 횟수 등 정량 평가와 공시 인프라 등 정성 평가를 합산해 선정한다. 선정 기업은 5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 연례교육 이수 면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동원산업은 지난해 공정공시를 통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자사주 소각 정책을 발표했으며, 영문 공시가 의무화 되기 이전부터 선제적으로 이를 도입해 총 11회의 영문 공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엔제리너스, 기능성 딸기 음료 ‘스트로베리 부스터’ 3종 출시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제철 과일 딸기 조합의 ‘스트로베리 부스터’ 메뉴 3종을 오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신선한 생딸기를 바탕으로 구성한 음료 3종은 타우린 2000mg을 함유한 △딸기주스plus+, 상쾌한 페퍼민트와 딸기, 비타민 1000mg을 담아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딸기민트티 plus+, 생딸기와 레몬을 갈아 상큼한 음료에 비타민 1000mg과 타우린 1000mg을 넣어 건강하게 즐기는 △레몬베리스노우 plus+ 다. ‘스트로베리 부스터’ 3종은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건강과 맛 모두 충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 ‘더블 임팩트’ 공개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빠르게 국내 맥주시장에 안착한 켈리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한 첫 광고를 시작으로 ‘더블 임팩트 라거’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켈리가 갖고 있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강조했다. ‘부드러운 첫 맛에 한 번, 강렬한 끝 맛에 두 번’의 메시지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찾은 최적의 라거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광고에서 켈리는 다른 맥주들과 다르게 두 번 강렬하게 터진다. 이후 켈리를 마시는 모델 손석구 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hy, 부모님 케어 서비스 ‘효사랑·안부 캠페인’ 화제
hy의 부모님 케어 서비스 ‘효사랑·안부 캠페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hy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은 자녀가 떨어져 지내는 부모님을 위해 건강 제품을 전하는 서비스다. 캠페인 신청 시 신청지역 관할 프레시 매니저가 부모님에게 건강 제품을 전달해 준다. 정기적으로 자녀에게 부모님 안부도 문자로 발송한다.입소문을 타며 신청자 수도 꾸준히 늘고 있다. 지난해 신규 구독고객 수는 캠페인이 시작된 2020년 대비 350% 늘어난 약 3,000명을 넘어섰다. 누적 체결가구 수는 7,000명에 이른다. 전국 1만 4,000여 명의 부모와 자녀를 연결한 셈이다. 연령별로는 40대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hy는 캠페인의 신규 슬로건을 공표했다. 슬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빙그레, 봄 맞이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 한정 출시
빙그레가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붕어 모양의 과자 사이에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어 기존 ‘떡붕어싸만코’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팥과 아이스크림의 조합과는 다른 풍부하고 달콤한 딸기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벚꽃과 딸기, 분홍색을 활용해 봄의 화사함을 강조했다.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봄철에만 한정적으로 운영하며 편의점 채널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전 유통채널에 판매 확대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와 벚꽃을 담아 더 특별해진 패키지로 봄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SPC 배스킨라빈스, 윤일 기념 ‘덤데이’ 프로모션
SPC 배스킨라빈스가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윤일(閠日)'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윤일인 이날 단 하루 진행하는 ‘덤데이’는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에게 보너스처럼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날 매장에 방문해 쿼터(4가지 맛) 1개 구매 시, 싱글레귤러(1가지 맛) 콘 또는 컵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덤데이’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29
이전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