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3(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유한양행, 마시는 종합감기약 '래피콜케어 건조시럽' 출시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물에 타먹는 차(茶) 형태의 종합감기약 '래피콜케어 건조시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따뜻한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시는 '래피콜케어 건조시럽'은 스틱형 개발 포장 형태로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사람이나 청소년도 복용이 가능하다. '래피콜케어 건조시럽'은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맛 선택이 가능하며 △레몬맛 △히비스커스맛 으로 구성돼 건강 트렌드에 맞는 제로 슈가(Zero Sugar) 의약품으로 복용 가능하다. 래피콜케어 건조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 500mg △덱스트로메토르 16mg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2.5mg △비타민C 150mg 등 4가지 성분이 배합돼 감기 주요 증상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SPC 배스킨라빈스, '메가팩'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대용량 아이스크림 '메가팩(MEGA Pack)'을 재출시하고,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가팩은 지난해 여름 한정 출시됐고 하프갤런 대비 약 1.6배, 파인트 기준 약 6배에 달하는 2kg 핸드팩 아이스크림이며, 최대 9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담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매장에서 메가팩(5만 3000원)을 20% 혜택이 적용된 4만 24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9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대용량 사이즈 메가팩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CJ제일제당, 습떡볶이·습김치덮밥 등 '습' 제품 확대
CJ제일제당이 이달 '습김치'의 △습김치덮밥 △습떡볶이를 출시하고 다음 달부터 순차적으로 △맵찔이용 습김치 △습소스를 선보여 '습' 제품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습김치덮밥'은 매운 김치에 참기름을 더한 습김치덮밥소스와 햇반이 묶음으로 구성됐으며 '습떡볶이'는 매콤한 소스로 매운 떡볶이가 구현된 제품이다. '맵찔이용 습김치'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맵찔이'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졌다. '습소스'는 고기, 스낵의 디핑소스나 볶음밥, 파스타 등 매운맛이 필요한 모든 요리에 곁들일 수 있는 상온소스로, 튜브형과 스틱형 두 가지로 구성됐다. △습김치덮밥과 △습떡볶이는 25일부터 'CU', 'GS25' 등 전국 편의점과 CJ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오뚜기, 진라면 'BTS 진 씰스티커' 에디션 출시
㈜오뚜기의 대표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새로운 씰스티커와 방탄소년단 진&진라면 에디션으로 소비자와의 특별한 소통을 이어간다고 25일 밝혔다. 2025년 상반기 진라면 멀티팩(5개입)에 방탄소년단 진의 초상과 자필 손글씨, 오뚜기 캐릭터 '우떠'가 담긴 씰스티커 12종을 동봉한 프로모션은 소비자의 뜨거운 참여로 1300만 개(생산 기준)가 단 50일 만에 모두 소진됐다. 특히 이벤트가 개시된 3월 오뚜기몰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10배 급증했다. 씰스티커 수집 열풍으로 온라인몰 박스 단위 구매가 이어지며 준비 물량은 예상보다 1개월 이상 앞서 소진됐다. 올해 4월부터 방탄소년단 진의 초상이 적용된 용기면은 같은 달 판매량이 전월 대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하이트진로, '호우 피해' 경남 산청·충남 예산에 추석 먹거리 지원
하이트진로는 추석을 맞아 여름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경남 산청군과 충남 예산군 주민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준비한 후원 물품은 올해 햅쌀과 과일, 참치, 김 같은 먹거리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햅쌀과 과일은 하이트진로가 지분을 투자한 식자재 스타트업 '미스터아빠'와 협업, 지역 농가에서 수확한 상품으로 이뤄져 상생 의미를 더했다.이들 물품은 산청군 소재 산엔청복지관과 예산군 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수해 가정과 독거 노인 500여 명에게 전달됐다.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올해 수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추석 명절만큼은 걱정을 덜고 풍요로운 시간을 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BBQ, 치즈 풍미 구현 '뿜치킹' 출시…시즈닝 라인업 확대
BBQ가 치즈 풍미를 가득 채운 신메뉴 '뿜치킹'을 선보이며 올 가을 잘파(Zalpha)세대 입맛 공략에 나선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네 가지 치즈의 깊은 풍미와 유크림, 요거트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 '뿜치킹'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뿜치킹'은 고다치즈, 체다치즈, 블루치즈, 파마산 치즈를 조합한 시즈닝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했다. 이를 통해 치킨 본연의 바삭한 식감과 다양한 치즈 특유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이번에 출시한 '뿜치킹'은 지난 8월 진행된 '집단치성 콘테스트'에서 당선작으로 선정된 작품명이다. 단순한 이름을 넘어 고객 참여를 통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20만잔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20만 잔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카페라떼를 제치고, 아메리카노에 이어 판매 순위 2위(9월 17일~24일 집계)에 오르며 '라떼의 세대교체'를 알렸다. 원조 '품절 대란' 음료인 슈크림라떼가 지난 2023년 출시 8일 만에 100만 잔을 판매한 기록보다도 더 빠르다.2019년 첫 선을 보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해마다 높은 인기로 '블글라'라는 애칭을 얻은 스타벅스 가을 시그니처 음료다. 올해는 늦가을로 출시일이 다소 늦어지면서 기다린 고객들의 수요가 더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에스프레소 기반 음료임에도 불구하고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유한양행, 미호강 생물다양성 증진 활동 성과 공개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지난해부터 충북 청주 오창공장 인근 미호강 세물머리 지역에서 진행된 생물다양성 증진 활동의 성과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지난 1월까지 약 8개월간 사회적협동조합 ‘한강’과 공동으로 생태 모니터링을 실시해 그 결과를 정리한 '미호강 생태모니터링 보고서'를 발간했다.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유한양행은 올해부터 △서식지 복원 △생태교란종 관리 등 생태계 보전활동에 착수했다. 모니터링 조사 결과, 총 6개 생물군에서 183종이 관찰됐는데 멸종위기종 △수달 △흰꼬리수리 등 11종이 포함됐다. 유한양행은 미호강 일대의 생물다양성 회복을 위해 시민참여형 보전 활동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코웨이, 방화초에 '코웨이 생태숲 2호' 조성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시 강서구 방화초등학교에 참여형 생태 교육 공간 '코웨이 생태숲 2호'를 조성했다고 24일 밝혔다.'코웨이 생태숲' 프로젝트는 세계자연보전연맹(IUCN)과 산림청이 지정한 멸종위기 식물을 심고 야생동물의 서식처를 마련해 생물 다양성을 증진하는 생태 보전 사업이다.코웨이 생태숲 2호 조성에 참여한 코웨이 임직원 봉사단은 멸종위기종·국가보호종을 포함한 희귀 식물 810본을 심고 참여형 텃밭과 곤충호텔 등의 조형물을 설치했다.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식물이름표 만들기와 환경교육을 비롯해 '생태숲 가드너스' 학생 16명의 임명식도 함께 진행했다.코웨이 관계자는 "학생들이 매일 생활하는 공간에 생태숲을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CJ프레시웨이, 60계치킨 콜라보 상품 출시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협력해 컬래버 상품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판로 확대를 돕고, 온라인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신상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 ▲간지치킨 ▲하하핫치킨을 재해석해 개발한 냉장 간편식이다. 특제 간장 소스가 적용된 '간지치킨주먹밥', 매콤한 '하하핫치킨주먹밥' 2종이다. 해당 상품은 우선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돼 향후 유통 채널이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의 대표 메뉴를 소비자와 더 가까운 곳에서 소개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2
하나은행, 3분기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우리은행 순
3
AI반도체 성장 견인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사중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2위
4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 뒤이어
5
포스코이앤씨, 상생·협력 관심도 업계 1위…대우건설·HDC현대산업개발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