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8(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웰푸드, 남대현 명장과 함께 '쉐푸드 명장 밀키트' 선보여
롯데웰푸드가 14대 대한민국 요리명장인 남대현 명장과 협업해 ‘쉐푸드(Chefood) 명장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남대현 명장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우 곱창 전골, ▲들깨 버섯 전골, ▲들깨 칼국수, ▲송탄식 부대찌개, ▲돼지고기 김치전골, ▲해물버섯 누룽지탕, ▲소불고기 전골까지 총 7종이다.남대현 명장은 14번째 대한민국 요리명장으로 롯데호텔 시그니엘 총주방장 출신으로 지난 35년간 롯데호텔에서 몸담아 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와 함께 명장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겨보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7
JW바이오사이언스, 마이크로디지탈과 '고감도 현장진단기기' 사업 본계약 체결
JW생명과학의 연구·개발(R&D) 자회사 JW바이오사이언스(대표 차성남)는 마이크로디지탈(대표 김경남)과 고감도 현장진단기기 ‘제이웰릭스Q6(JWELICS Q6)’ 사업에 대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JW바이오사이언스가 제이웰릭스Q6를 향후 5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마이크로디지탈이 약속된 수량을 공급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제이웰릭스Q6는 화학발광 면역 분석 장비로, 혈액과 체액에서 항원, 항체 및 특정 바이오마커를 정량화해 다양한 질환을 진단할 수 있는 현장진단(POCT, Point Of Care Testing) 기기다. 이 제품은 최대 6개 샘플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으며, 20분 이내에 진단 결과를 확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7
마왕족발, 새해 맞이 마왕통구이 쭈꾸미세트 출시
바베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새해를 맞아 ‘마왕통구이 쭈꾸미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마왕통구이 쭈꾸미세트’는 가맹점의 메뉴 제안으로부터 기획됐다. 시그니처 메뉴인 마왕통구이에 쭈꾸미볶음을 더했으며, 단짠한 맛의 쫄깃한 족발에 칼칼한 맛의 쭈꾸미를 더해 새롭고 재미있는 식감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마왕족발의 설명이다. 마왕통구이 쭈꾸미세트와 별도로 쭈꾸미볶음을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맛 선택은 기본맛과 매운맛 총 두 가지이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특수 상권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마왕족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마왕족발 관계자는 “가맹점의 메뉴 제안을 통해 개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SPC 파스쿠찌, 젤라또 2종 신제품 출시
SPC 파스쿠찌가 ‘철없는 젤라또(겨울에도 즐기는 계절 없는 젤라또)’ 콘셉트의 신제품 2종 출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파스쿠찌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새콤달콤 딸기에 유자로 향긋함을 더한 ‘딸기 젤라또’ △달콤한 바나나와 브라우니 토핑이 콕콕 박힌 ‘브라우니 바나나 젤라또’다. 파스쿠찌는 ‘철없는 젤라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젤라또 1+1 쿠폰’, ‘젤라또 활용 디저트와 음료 세트 최대 24%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 젤라또는 이탈리아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이라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동원산업, ‘3,290억 규모’ 자사주 전량 소각…“주주가치 제고”
동원그룹의 사업 지주사인 동원산업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발행주식 총수의 5분의 1 규모(22.5%) 자사주를 전량 소각한다고 16일 밝혔다. 동원산업은 이날 서울 동원산업빌딩에서 이사회를 열고 자기주식 보통주 1,046만 770주를 소각하기로 결의했다. 소각 예정 금액은 15일 종가 기준 약 3,290억 원 규모이며, 소각 기준일은 오는 5월 2일이다. 주식 소각에 따라 발행주식 총수는 4,648만 2,665주에서 3,602만 1,895주로 줄어든다. 지난해 8월 전체 발행주식 수의 7% 규모인 자사주 350만 주를 소각하고 잔여 자사주를 향후 5년 동안 단계적으로 소각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동원산업은 주주환원에 대한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주주가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6기 활동 시작
LG생활건강은 6: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최종 합격한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이하 내뷰크)’ 6기 발대식을 진행, 라이브커머스 인재 육성 활동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구세군 중앙회관에서 내뷰크 6기 참가자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겸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6기에는 출산·육아 등의 이유로 경력이 중단된 전업주부,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 243명이 지원했으며 이중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36명(여성 33명, 남성 3명)을 선발했다. 특히 합격자들 10명 중 3명이 40대 이상 성인이며 이중에는 70대 시니어 모델 출신 여성 1명도 포함됐다. 최종 경쟁률은 약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상생·웰빙·가성비’ 챙겼다…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 300여 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상생, 웰니스, 가성비를 키워드로 3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대한민국 식품 명인들의 손길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 전문 브랜드인 ‘제일명인’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제일명인’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작년 추석 처음 론칭한 브랜드로, 중소기업이 생산하고, CJ제일제당은 제품 기획∙디자인∙유통 등을 담당한다.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물량도 지난 추석 대비 3배 이상 늘려 중소기업 상생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제일명인’ 제품은 유근주 육가공 마이스터의 제일명인 정통육포, 명가 풍국면 콜라보의 제일명인 오색소면으로 명절 시즌 한정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스타벅스, 푸른 용 음료 누적 판매량 ‘100만 잔’ 돌파
스타벅스가 지난 1일 선보인 뉴이어 프로모션 푸른 용 음료 2종(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이 판매 시작 열흘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넘어섰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청룡의 해를 맞아 인기 음료인 ‘헤이즐넛 라떼’와 ‘클래식 밀크 티’를 리뉴얼 한 것으로, 음료 위에 치자 열매로 만든 푸른색 얼 그레이 폼을 올렸다. 푸른색 얼 그레이 폼은 스타벅스가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해 수개월간 연구를 진행한 끝에 만들었다. 스타벅스는 해당 제품들을 기획할 당시 푸른색을 활용한 제품이 익숙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음료는 상대적으로 친숙한 맛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푸른 용 음료 2종은 첫 판매일에 18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하이트진로, 글로벌 위스키 ‘커티삭’ 2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도어투성수에서 운영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1월, 100년 역사의 위스키 커티삭과 유통계약을 맺고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커티샥 팝스토어에서는1920년대 ‘커티삭호’를 배경으로 “커티삭 크루즈에 숨겨진 ‘최고의 레시피’를 털어라!” 미션을 수행한다. 입장부터 커티삭호에 직접 승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퇴장까지 미국 선원들로 분장한 진행 스탭들과 함께 미션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2023년 아시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해태제과, 에스프레소 품은 '3겹 에이스' 출시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에이스에 커피 원액을 담은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는 오리지널 에이스를 1.4mm 정도로 얇은 층 3개로 나눠 그 사이를 에스프레소 원액 반죽으로 채웠다. 얇은 크래커 사이를 커피로 듬뿍 채워 만든 에이스라는 의미에서 이름도 ‘씬(Thin) 에스프레소’다.또한,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 가루를 반죽 단계부터 섞고, 프랑스산 커피 원액으로 반죽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얇은 크래커 사이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담은 신작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만 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이전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