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8(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 29일부터 치킨 가격 인상…2년 만에 가격 조정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악화된 가맹점 수익 개선을 위해 치킨 등 주요 제품 가격을 올린다.bhc는 오는 29일부터 치킨 메뉴를 비롯한 85개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500원~3,000원 범위에서 전국 매장에 우선 동시 적용한다고 27일 밝혔다. 2021년 12월 이후 2년 만의 인상이다.이번 가격 조정으로 현재 1만 7,000원~1만 8,000원대의 bhc치킨 가격은 2만~2만 1,000원대로 오른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은 현재 1만 8,000원에서 2만 1,000원, 후라이드치킨과 골드킹은 현재 1만 7,000원에서 2만 원, 바삭클은 2,000원 오른 1만 8,000원에 판매된다.맛초킹, 양념치킨 등도 3,000원 올라 각 2만 1,000원에 판매되며, 부분육 메뉴는 품목별로 1,000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7
롯데리아,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재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올해 초 선보였던 한정 메뉴이자 세계 최대 외식 산업 박람회인 NRA쇼 시식 메뉴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를 정식 재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리아에서 재 출시하는 ‘전주 비빔 라이스’버거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4일까지 진행한 올해 출시된 신 메뉴 중 다시 먹고 싶은 올해의 버거 선정 이벤트인 ‘땡스버거’ 선정 투표 캠페인에서 득표율 약 35%를 차지하며 2023 땡스버거로 선정됐다. 2023 땡스버거로 선정된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는 27일 정식 출시되며 가격·중량·원재료 등 올해 초 출시와 동일하게 구성했으며, 7년만에 정식 고정 메뉴로 ‘라이스’ 버거 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7
CJ제일제당, 컬리와 '떡만두국' 냉동 밀키트 출시
CJ제일제당이 컬리와 함께 기획한 냉동 밀키트 신제품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7월 컬리온리(Kurly Only)로 선보인 ‘햇반 골든퀸쌀밥’에 이은 두번째 공동 기획 상품이다. 첫 협업 제품인 ‘햇반 골든퀸쌀밥’은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데 이어 11월 말 기준 마켓컬리 누적 판매량 5만 세트를 돌파한 바 있다.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은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개발한 밀키트 제품으로, 비비고 사골곰탕의 육수에 비비고 만두 대표 제품인 왕교자와 떡국떡이 들어있다. 2019년 론칭한 ‘쿡킷(COOKIT)’은 지난해 부피를 줄여 보관 편의성을 강화한 냉동 제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7
풀무원,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가 11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 1,000만 병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으로, 제품 병 부분에는 과채주스와 혼합음료 형태의 일반식품이 들어 있고, 뚜껑에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1회분이 담겨 있다. 풀무원녹즙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호 ‘칸러브 엑스투’ 인기에 힘입어 2호 ‘하트러브 엑스투’, 3호 ‘아이러브 엑스투’, 4호 ‘위러브 엑스투’, 5호 ‘핏러브 엑스투’, 6호 ‘비타맥스 엑스투’를 연이어 선보이며 융복합 제품 라인업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7
농심, 건기식 신제품 '관절에쎈크릴' GS홈쇼핑 첫 방송
농심이 오는 30일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첫 홈쇼핑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전 7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농심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로봇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관절에쎈크릴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원료를 조합해 효능을 극대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농심에 따르면, 주요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연골막의 보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며, 아스타잔틴은 항산화 성분으로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염증을 가라 앉혀 주는 역할을 한다. 크릴오일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하는 효과를 가지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6
BBQ, 전 매장 서비스 품질 교차점검 실시…"브랜드 신뢰도 강화"
BBQ가 매장운영관리 담당자 '비즈니스 매니저의 담당 지역을 변경하는 '교차점검'으로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 강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전국에 2,0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한 BBQ는 고객에게 불편을 줄이고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매장 교차점검 제도를 실행했다.BBQ는 이번 점검은 BM이 기존 담당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 매장을 점검하기 때문에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지를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으며, 다른 매장 운영 방식과 노하우를 추가로 확인해 전달할 수 있어 각 지역별로 시너지 효과도 예상된다고 설명했다.BM은 소속 팀별로 작게는 구 단위, 크게는 광역시 단위로 담당지역이 변경되며, 세부 점검 항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6
오뚜기, 신제품 '리얼 통밀브리또' 2종 출시…"단백질 듬뿍"
오뚜기가 통밀로 만든 또띠아에 닭가슴살, 레드빈 등 단백질을 듬뿍 담은 ‘리얼 통밀브리또'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리얼 통밀브리또는 '치킨버섯크림'과 '미트칠리' 2종으로 구성된다. 브리또 하나에 달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 18.5g이 들어있으며, 밀가루가 아닌 통밀로 만든 또띠아를 사용해 단백질, 식이섬유, 무기질이 풍부하다는 설명이다. 치킨버섯크림은 통밀 또띠아에 양송이버섯, 귀리, 컬리플라워로 만든 볶음밥과 닭가슴살로 속을 채웠다. 미트칠리는 통밀 또띠아에 칠리미트 소스와 레드빈, 치즈를 더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약 2분간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데우거나, 180℃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14분간 조리하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6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 선정 기념 구독자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전국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을 소개하고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인 12월 31일까지 영상을 시청하고 구독자 댓글 및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2장씩 총 200장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안내는 유튜브 스타벅스 코리아 채널에서 10대 매장 소개 영상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기념해 한국관광공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1,870개의 매장 중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을 소개하며 친환경 여행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스타벅스 10대 명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6
SPC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 잠바주스가 생딸기를 활용한 제철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Wish You a Berry Happy New Year(새해 소망을 담은 딸기)’를 콘셉트로 딸기와 함께 복숭아, 아보카도 등 이색적인 원료를 활용해 딸기의 맛을 다양하게 구현해냈다.신제품은 △제철 생 딸기와 복숭아가 블렌딩 되어 상큼함을 가득 담은 ‘생 딸기 피치 스무디(7,200원)’ △부드러운 아보카도와 붉은 딸기를 순서대로 갈아 넣어 조화를 이룬 ‘생 딸기 아보카도 주스(7,800원)’ △신선한 딸기를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생 딸기 주스(7,800원)’ △부드러운 딸기 우유에 생딸기 슬라이스 토핑으로 아삭한 식감을 더한 ‘생 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6
KT&G, 'KT&G SKOPF' 올해 최종 사진가에 '이손 작가' 선정
KT&G가 한국사진가 지원 프로그램 ‘제14회 KT&G SKOPF’의 ‘올해의 최종 사진가’로 이손 작가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KT&G SKOPF는 잠재력 있는 사진가를 발굴하고 작품활동을 지원하는 KT&G 상상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지원자 중 전문 위원단 심사를 거쳐 선발된 ‘올해의 사진가’ 3인에게 지원금과 멘토링, 전시 기회 등 총 4,500만 원 상당의 지원을 제공한다. 올해로 열네 번째를 맞은 KT&G SKOPF는 지난 6월 올해의 사진가로 이손, 민혜령, 이승재 작가를 선발했으며, 문화예술계와 대중의 공개 평가를 통해 이손 작가를 올해의 최종 사진가로 선정했다. 2022년 홍익대학교를 졸업한 이손 작가는 1997년생으로, 역대 올해의 최종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6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