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식품·화장품
-
빅데이터뉴스는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식품업계를 대상으로 분석 시리즈를 기획 연재합니다.각 식품업체들을 대상으로 2021·2022년 월별 관심도, 호감도, 지난해 연관어 및 포스팅 유저의 프로필 등을 분석합니다.1회 오뚜기, 2회 하림, 3회 매일유업에 이어 이번 4회차에는 임의 선정한 '빙그레'를 분석했습니다. 이후 한성기업, CJ푸드빌, 동서식품, 사조대림, 농심, 오리온, 롯데웰푸드, 대상㈜, 삼양식품, hy, 삼양사, 웅진식품, 동원F&B, 남양유업, CJ제일제당, 풀무원 등을 무(無)순으로 게재할 예정입니다.아울러 제빵제과 브랜드(SPC삼립, 뚜레쥬르, 크라운해태, 신라명과 등)와 치킨 브랜드(BBQ치킨, bhc치킨, 교촌치
-
-
-
-
-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상반기 6,000마리가 넘는 치킨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기관을 찾아가 치킨을 기부하는 BBQ의 본사와 패밀리(가맹점)가 함께하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본사는 신선육(닭고기)를 지원하고 패밀리는 치킨을 직접 조리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치킨을 전달해오고 있다.BBQ는 올해 1월부터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경상북도, 광주, 대구, 울산, 포항, 제주 등 전국의 153명의 패밀리와 함께 226회에 걸쳐 지역내 청소년쉼터, 아동복지센터, 보육원, 장애인복지센터, 노인복지센터 등에 6,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