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8(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가쓰오우동' 3종 리뉴얼 출시
CJ제일제당은 겨울을 맞아 ‘가쓰오우동’과 ‘얼큰우동’, ‘튀김우동’ 등 제품 3종을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정통 방식의 ‘가쓰오우동’은 리뉴얼을 통해 가다랑어포 원료 함량을 높이고 다시마 간장 및 저온 숙성 우동 조미액을 더했다. 또한 ‘얼큰우동’과 ’튀김우동’은 면에 달걀 흰자 분말을 더했다.각 제품들의 특징을 소비자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리뉴얼했다. ‘가쓰오 액기스로 깊은 풍미’, ‘청양고추와 홍고추로 칼칼한 맛’ 등 문구를 더해 제품의 특장점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했다.CJ제일제당은 현재 우동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17년째 압도적 1위를 고수하고 있다. 2000년 ‘가쓰오우동’ 브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6
삼양식품, '2023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대상 영예
삼양식품은 '2023 제32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일반부문에서 대상과 팩스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한국디자인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어워드다. 시상식은 지난 30일 서울시 서초구 두성페이퍼갤러리에서 진행됐다.삼양식품은 이번 대한민국디자인대전에서 건면·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쿠티크와 수출 전용 브랜드 피칸티아, 국내 최초 라면과자 브랜드 별뽀빠이를 출품해 각각 대상과 팩스타상을 수상했다.대상을 수상한 쿠티크는 '쿡 더 유니크(COOK THE UNIQUE)’ 라는 슬로건처럼 특별한 맛과 경험을 소구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괄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6
농심,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선봬
농심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관절에쎈크릴은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원료의 조합을 최적화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란 새로운 원료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했다는 의미다.농심 관절에쎈크릴의 주요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닳은 관절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며, 아스타잔틴은 혈관 내 염증을 개선해 관절염을 완화해 준다. 크릴오일 역시 효능이 비슷하다.관절에쎈크릴은 미국의 프리미엄 원료사인 ‘발렌사(Valensa)’에서 수입한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6
하이트진로, ‘진로 X 빵빵이’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두꺼비와 빵빵이 캐릭터를 콜라보한 ‘진로X빵빵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 안에 ‘진로X빵빵이’ 팝업스토어가 연결된 ‘팝업 인 팝업(Pop-up in pop-up)’ 형태로 운영된다. ‘두껍타운에 놀러 간 빵빵이’를 콘셉트로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은 ▲정류장 포토존 ▲포차 안주와 진로를 시음할 수 있는 두껍포차 ▲격, 컬링, 타로 등 즐길 수 있는 껍오락실 ▲‘진로X빵빵이’ 협업 굿즈 5종 세트가 마련된 껍잡화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각 공간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두껍포차에서 포차 안주와 진로 2잔 세트를 일일 700개 한정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6
롯데웰푸드, 무역의 날 '1억 불 수출탑' 수상
롯데웰푸드는 지난 5일 제 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억 불 수출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수출의 탑 시상식은 한국무역협회 주관 하에 매년 12월 5일 무역의 날에 개최한다. 협회는 지난 1년간 한국의 국제적 위상과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수출탑’을 수여한다.롯데웰푸드는 서울, 양산, 평택, 대전 등 17개 공장을 갖추고 제과, 제빵, 육가공, 유가공, 가정간편식(HMR)등의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내수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파키스탄, 미얀마, 인도, 싱가폴, 러시아, 카자흐스탄, 벨기에 7개국의 글로벌 현지법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현지 법인 영업망을 통한 수출 확대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롯데웰푸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6
스타벅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 개설…"고품격 커피 문화 지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매주 목요일마다 수도권에 위치한 거점 리저브 매장에서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를 개설한다고 6일 밝혔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는 스타벅스 커피세미나인 ‘별다방 클래스’의 리저브 버전으로, 스타벅스 사내 커피 전문가 과정을 통해 선발된 지역 커피 매스터와 함께 이론 학습 및 다양한 실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클래스에서 스타벅스는 참가자와 함께 케멕스, 푸어오버, 커피프레스 3가지 추출 방법으로 커피를 내리고, 추출된 커피의 수율과 농도를 확인해 각 추출방식별 맛과 향미의 차별점을 알아가는 콘텐츠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리저브 프리미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6
롯데GRS '버거 뮤직'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
롯데GRS는 올해 7월부터 지난달까지 진행된 ‘롯데리아 K-버거, K-뮤직이 되다’ 광고 캠페인이 지난 5일 열린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14개 일반 부문과 2개의 특별 부문 총 16개 부문에 약 2,600여 점의 작품들이 출품했다.롯데GRS가 수상한 이노베이션 부문은 다양한 광고 표현 기업 중 새로운 유형의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광고 출품작 중 제작, 표현 기법 등에서 기술성·혁신성·독창성 등을 평가하는 부문이다.롯데GRS가 선보인 롯데리아의 버거뮤직 캠페인은 그간 외식업계에서 주 소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6
BBQ, 베트남 하노이에 '부팜함점' 개점…동남아 'K-푸드' 열풍 주도
BBQ는 최근 베트남 수도 하노이 '부팜함(Vũ Phạm Hàm)'에 '부팜함점'을 개점했다고 5일 밝혔다.부팜함점이 위치한 지역은 주요 레스토랑들이 모여 있는 거리로, 인구 밀도가 높고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이다. 부팜함점은 약 45평(149㎡) 면적에 64석 규모, 2개 층으로 구성된 카페 타입 매장이다.해당 매장에서는 동남아 한정 메뉴인 'UFO 치킨'을 판매한다. UFO치킨은 시크릿양념∙텐더∙허니갈릭∙치즐링을 모두 먹을 수 있는 치킨 플래터로, 파티를 즐기고 화려함을 좋아하는 현지 수요에 맞춰 드라이아이스를 가운데에 배치했다. 이 밖에도 치즈를 듬뿍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볼케이노(Volcano) 치킨' 및 황금올리브 치킨, 허니갈릭 치킨 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5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 출시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와 웹툰 ‘마루는 강쥐’(글·그림: 모죠)를 콜라보해 ‘온더바디 X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는 주인공 강아지 마루가 갑자기 5살 아이로 변하며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온더바디는 마루 캐릭터의 포근하면서도 시원 통쾌한 성격을 새로운 향으로 구현한 발을씻자 풋샴푸 2종과 발 냄새를 잡는 풋미스트, 발 각질 제거에 특효인 풋필링팩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온더바디 X 마루는강쥐 콜라보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로 출시되며 풋샴푸, 풋미스트, 풋필링팩과 마루 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5
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협업…리뉴얼 제품 출시
빙그레가 ‘캐치! 티니핑’과 손을 잡고 제품 리뉴얼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우선 빙그레 대표 키즈 브랜드인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딸기맛·포도맛)은 ‘캐치! 티니핑’ 대표 캐릭터 △하츄핑 △말랑핑 △샤샤핑 △포실핑 등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빙그레 엑설런트 신제품도 선보인다. 딸기와 소다향으로 구성된 신제품을 출시한다.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제품에도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와 당사 제품들의 친숙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새롭게 선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5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