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8(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 출시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와 웹툰 ‘마루는 강쥐’(글·그림: 모죠)를 콜라보해 ‘온더바디 X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는 주인공 강아지 마루가 갑자기 5살 아이로 변하며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온더바디는 마루 캐릭터의 포근하면서도 시원 통쾌한 성격을 새로운 향으로 구현한 발을씻자 풋샴푸 2종과 발 냄새를 잡는 풋미스트, 발 각질 제거에 특효인 풋필링팩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온더바디 X 마루는강쥐 콜라보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로 출시되며 풋샴푸, 풋미스트, 풋필링팩과 마루 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5
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협업…리뉴얼 제품 출시
빙그레가 ‘캐치! 티니핑’과 손을 잡고 제품 리뉴얼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우선 빙그레 대표 키즈 브랜드인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딸기맛·포도맛)은 ‘캐치! 티니핑’ 대표 캐릭터 △하츄핑 △말랑핑 △샤샤핑 △포실핑 등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빙그레 엑설런트 신제품도 선보인다. 딸기와 소다향으로 구성된 신제품을 출시한다.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제품에도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와 당사 제품들의 친숙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새롭게 선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5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겨울시즌 할인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부산 해운대구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에서 연말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지역 대표 축제인 제10회 해운대 빛 축제 홍보 협력을 위해 지난 2일부터 입장료 30% 할인(해운대구민 40%)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빛 축제 인증 할인은 오는 31일까지 적용된다. 해운대 빛 축제는 내년 1월 31일까지 해운대해수욕장, 구남로 일원에서 개최되는 해운대의 대표 겨울축제로, 올해 개장 10주년을 맞이하여 포토존과 신규 론칭한 미디어프로젝트존을 선보이고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또 부산 해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5
아워홈 컨세션, 겨울 신메뉴 4종 출시…제철 식재료 활용
아워홈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겨울 시즌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워홈은 올해 계묘년을 맞아 컨세션 매장 콘셉트를 ‘2023 토끼처럼 더 높게 더 멀리 J.U.M.P UP!’으로 선정하고, 계절별로 △Joyful(즐거운 한끼) △Useful(간편한 한끼) △Mild(편안한 한끼) △Powerful(활력 담은 한끼) 키워드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남산 새우 왕 돈까스 ▲콩나물 아귀 볶음 짬뽕 ▲평양식 어복탕 ▲겨울 옹심이 대구알탕 총 4종이다. 새우, 아귀, 홍가리비, 배추, 옹심이, 대구 등 겨울 제철 건강 식재료를 활용했다.신메뉴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점과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5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 한정 출시
오리온은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다쿠아즈는 계란 흰자로 만든 머랭(거품)을 바삭하게 구운 뒤 그 안에 휘핑크림이나 버터크림 등을 채워 넣은 프랑스의 대표 디저트다.한정 출시한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는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폭신한 식감에 동결 건조한 딸기 원물과 딸기 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프랑스 정통 제조 방식을 그대로 적용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디저트와 같은 고급스러운 비주얼도 구현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다쿠아즈 매출이 월 평균 대비 약 80% 증가하는 등 겨울철 수요가 높아지는 것에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며 "특히 최근에는 호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5
"가맹점과 함께"…bhc치킨,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 성료
bhc치킨은 4일 서울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 볼륨에서 가맹 사업주와 본사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올해 처음 열린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는 bhc치킨이 독자경영을 한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고 그간의 노력에 대해 서로 격려하며 다가올 미래를 함께 준비하기 위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축제다.문상만 bhc치킨 가맹사업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bhc치킨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매출 5,000억 원 돌파와 더불어 매출 1위 브랜드 등극이라는 성과를 보이며 업계에서 그 누구도 하지 못한 놀라운 성공신화를 만들어냈다”며 “이는 많은 가맹 사업주 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동서식품, 자매부대 21사단에 위문품·기부금 전달
동서식품은 지난 1일 강원도 양구군 육군 제21보병사단을 방문해 총 4,500만 원 상당의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1978년 제21보병사단과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부대를 직접 방문해 기부금과 각종 위문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3,000만 원의 기부금과 맥심 커피믹스, 커피 음료, 시리얼, 비스킷 등 1,5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하고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위로와 격려를 전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전선에서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지역사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수제돈까스 브랜드 '진심왕돈까스', 가맹점주 모집
돈까스 전문 업체인 히노아스카가 '진심왕돈까스' 브랜드를 선보이며 가맹점주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진심왕돈까스는 직접 돈까스를 제조·생산·납품하는 10년 노하우를 담아, 경양식 수제왕돈까스, 추억의 크림스프, 무한리필 셀프바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식품의약안전처 식품안전관리 인증(HACCP)시설에서 10년간 돈까스만을 제조해 왔다.체인 사업에 있어 진심왕돈까스는 타 프랜차이즈와 다르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일반적으로 타 프랜차이즈 본사가 브랜드를 출시하면 바로 체인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달리, 진심왕돈까스는 각기 다른 상권(오피스, 역세권, C급지역)에 직영점 3개를 열어 1년간 충분한 검증을 거친 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스타벅스, 농식품부와 상생협약 체결…"농산물 소비 활성화"
스타벅스 코리아는 4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국산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우리 농업과 외식산업의 미래 성장 및 상생을 목표로 하며, 국산 농산물을 활용한 외식상품 개발 및 판매, 부산물 활용 친환경 퇴비 농가 기부 등 다양한 상호 협력 프로그램을 개발 및 실행 추진해 나간다는 것이 주요 골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농식품부는 음료 등 상품 개발에 적합한 우리 농산물 품목 정보는 물론, 추후 우수 농산물 등이 원활히 조달될 수 있도록 생산자와 공급량 등 관련 정보 제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게 된다. 스타벅스 역시 본격적으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지역농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매일유업,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3년 연속
매일유업이 3년 연속으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선정한 ‘대리점 동행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대리점 동행기업은 공정거래위원회 주관으로, 대리점분야 공정거래협약 체결을 권장하고 대리점과의 상생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2021년 도입해 대리점분야 상생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매일유업은 2021년 처음 대리점 동행기업이 도입된 이후 3년 연속 선정됐다. 매일유업은 대리점과의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리점 거래 세부업무 지침과 영업담당자 행동규범을 마련했으며, 임직원들의 공정거래의식을 내재화해 상생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또한 대리점의 신규 거래처 확대와 매출 증대 등 대리점 경쟁력 향상을 위해서 도움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이전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