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8(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풀무원녹즙, 신임 대표에 김미경 마케팅본부 DM 선임
풀무원은 지난 1일 계열사인 풀무원녹즙 신임 대표에 김미경 전 풀무원식품 마케팅본부 DM(Domain Manager)이 선임됐다고 4일 밝혔다. 김 신임 대표는 2008년 풀무원식품에 경력 입사해 생착즙주스(아임리얼) 시장을 개척했으며, 냉동 제품 사업을 총괄하며 냉동 가정간편식 시장을 확장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특히 풀무원식품의 주요 혁신 제품인 '얇은피꽉찬속 만두(얄피만두)'와 ‘노엣지피자’의 히트를 이끈 장본인이기도 하다. 풀무원 관계자는 "마케팅 전문가인 40대 젊은 여성 리더를 풀무원녹즙 대표로 선임함에 따라 젊은 세대와 소통을 확대하고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건강기능성 신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해태 빨라쪼, 겨울철 시즌 디저트 2종 선보여
해태제과(대표 신정훈)의 젤라또 ‘빨라쪼’가 겨울철에 즐기는 시즌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젤라또 팬케이크’은 올 겨울에만 맛보는 시즌 제품으로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 (G.FASSI) 전국 모든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또다른 신제품 ‘젤라또 팬케이크’는 팬케이크 사이에 젤라또 한가지를 골라 만들어 먹는 DIY형 디저트다.빨라쪼 관계자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칼도 라떼 구매 혹은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젤라또 팬케이크 세트 구매 시 1,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계절감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를 다양하게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KT&G, '2022 통합보고서'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대상 수상
KT&G(사장 백복인)의 ‘2022 KT&G 통합보고서’가 2023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에서 최고등급인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연대회로, 매년 전 세계 다양한 기업에서 제출되는 경영보고서·간행물·사보 등 다양한 제작물을 대상으로 시상을 하고 있다.올해는 전 세계 12개국에서 역대 가장 많은 500여 개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합을 벌인 결과, ‘2022 KT&G 통합보고서’가 내용(Narrative Quality), 디자인(Visual Quality), 명확성(Clarity) 등 총 6개의 평가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CJ프레시웨이, 스마트팜 계약재배 본격 추진…"농업 미래경쟁력 강화"
CJ프레시웨이가 내년부터 스마트팜 계약재배 사업을 통해 농업의 미래경쟁력 제고에 앞장선다고 4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제주, 충남, 경북 등 전국에 걸쳐 축적해온 스마트팜의 다양한 데이터와 기술력 등을 활용해 스마트팜 계약재배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특히 개인 농가가 많은 국내 농업 환경 특성상 농가의 경작지를 최대한 활용하고, 농산물 재배효율을 극대화하면서 농민과 상생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이를 통해 이상기후 등으로 가격변동 폭이 큰 시장 환경에서 안정적인 가격과 공급 물량을 확보해 농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농업용수 및 비료와 농약 등을 최소화하는 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하이트진로, 홍콩서 팝업스토어 오픈…홍콩 주류시장 공략
하이트진로는 지난 10월 글로벌 소주 통합 브랜드 진로(JINRO)의 팝업스토어 ‘진로 테마 스토어’ 홍콩 오픈을 기념해 현장을 담은 유튜브를 이달 1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홍콩 MZ세대와 접점 기회를 넓히고 진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기획하게 됐다. 지난 10월부터 홍콩 번화가인 코즈웨이베이에 오픈해 운영 중이며 최근 두 달간 약 2만 명의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더 알리기 위해 지난 1일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 ‘더 리얼 진로’에 홍콩 팝업스토어 현장을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채널 내 인기 시리즈 ‘점퍼트레블’의 12번째 에피소드로 제작됐으며, 홍콩 명소와 함께 팝업스토어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론칭...액티비아와 제품 이원화
풀무원다논은 국내 발효유 시장 내 경쟁력 강화를 위해 ‘풀무원요거트’를 론칭하고 글로벌 브랜드 ‘액티비아’와 이원화해 국내 발효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론칭은 '액티비아' 이외의 개별 브랜드를 '풀무원요거트'로 통합 개편하는 전략의 일환이다. 풀무원다논의 우수한 제품력에 풀무원의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더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강화함으로써 국내 발효유 시장에서 리더십을 가져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기존 풀무원다논의 4개 개별 브랜드(그릭·요거톡·솔루션·하루)는 ‘풀무원요거트’ 하위 브랜드로 재편 운영될 예정이다.‘풀무원요거트’ 브랜드 통합에 따라 제품 패키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4
SPC 커피앳웍스, '화이트 홀리데이 블렌드' 출시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화이트 홀리데이 블렌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화이트 홀리데이 블렌드’는 케냐, 파나마, 콜롬비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생산된 커피로, 자몽 과즙과 카카오닙스의 향미, 헤이즐넛의 고소함을 극대화 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신제품은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브루드 커피 (7,000원) △드립백(1,800원) △원두 (100g 13,000원, 200g 24,000원)로 이달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3
CJ제일제당, 2년 연속 공정거래 평가 '우수 기업' 선정
CJ제일제당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는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식’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선정이다. ‘대리점 동행기업’은 대리점 분야 상생 문화 확산하기 위해 공정위가 운영하는 제도다. ▲최초 계약 시 계약기간 또는 계약 갱신 요구권 보장 기간을 5년 이상으로 설정 ▲최초 인테리어 비용과 리뉴얼 시 소요 비용의 50% 이상 지원 ▲금리·임대료 지원 등 금융·자금 지원제도 운영 ▲온·오프라인 상생모델을 모범적으로 활용 ▲최근 1년 내 대리점분야 협약이행평가 최우수 및 우수 기업 등 5가지 요건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CJ제일제당은 대리점 전자계약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1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폴 바셋 연말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연말을 어메이징하게! 어메이징 오트와 폴 바셋이 함께하는 연말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출시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커피와 초콜릿 2종의 폴 바셋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해 준비했다. 이번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의 오프라인 판매는 폴 바셋이 최초로, 출시 직후 온라인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신제품을 바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성사됐다. 이날부터 폴 바셋 전국 매장에서 시즌메뉴로 설향 딸기의 풍미를 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1
아워홈, 식재 거래 고객 대상 ‘2024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 개최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지난 30일 고객 초청 행사 ‘2024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Trend Insight Day)’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는 아워홈 식재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외 식음 시장 주요 트렌드를 공유하고 식음사업자 맞춤형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인 OHFOD 컨설팅 및 제품, 메뉴 등을 선보이는 행사로서, 고객사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아워홈 마곡식품연구센터 지수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고객사 대표를 비롯해 임원, 실무진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아워홈은 먼저 전문 강사를 초빙해 2024년 주요 트렌드를 미리 살펴보는 강연을 진행, 연사로는 트렌드 코리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01
이전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