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9(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KT&G, 대전 신탄진 전자담배 공장 확장…“생산혁신 거점 구축”
KT&G는 전자담배 생산혁신 거점 구축을 위해 신탄진 전자담배(NGP) 공장을 확장했다고 2일 밝혔다. KT&G 신탄진 NGP 공장은 지난해 말부터 올해까지 전자담배 스틱 생산설비 3기를 추가 도입해 총 8기의 설비를 갖추게 됐다. 또한, 최대 36만 상자를 보관할 수 있는 자동화 창고도 구축해 NGP 사업 도약의 구심점을 마련했다. 향후에도 KT&G는 혁신플랫폼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NGP 사업의 원활한 수요 대응을 위해 신탄진‧광주공장 등 국내 제조공장을 중심으로 생산혁신 거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이번 신탄진 NGP 공장 확장은 지난 1월 ‘미래 비전 선포식’을 통해 밝힌 성장투자 계획의 일환이다. KT&G는 ‘글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2
오뚜기, '마라로제 파스타소스·옛날 매콤잡채' 롯데마트 단독 출시
오뚜기가 마라와 크림이 조화를 이룬 '마라로제 파스타소스'와 불향이 살아있는 '옛날 매콤잡채'를 롯데마트에 단독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프레스코 마라로제 파스타소스는 오뚜기와 중화소스의 대표 글로벌 브랜드 '이금기'가 컬레버레이션한 제품으로, 마라와 로제를 합친 '마라로제'를 파스타소스로 개발했다. 아울러, 옛날 매콤잡채는 외국인 사이에서 인기 높은 K-푸드 ‘잡채’를 매콤한 맛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고추기름과 불맛이 특징이다. 한편, 두 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2
동원F&B, 3분기 영업익 630억 원··· 전년比 39.7%%↑
동원F&B는 연결 기준 올 3분기 영업이익이 630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1조 2,07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3%, 39.7% 증가했다.별도 기준으로는 매출 5,817억 원(전년 대비 8.6% 증가), 영업이익 416억 원(전년 대비 24% 증가)을 기록했다.동원F&B는 3분기 동원F&B의 모든 사업 부문과 연결 자회사들의 고른 성장세가 양호한 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동원참치, 리챔 등 일반 식품 부문의 판매가 늘었고 양반김, 냉장햄 등 신선 식품과 유가공 및 음료 부문 역시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를 나타냈다. 고른 매출 성장과 함께 명절 선물세트 특수, 마케팅 비용 효율화 등으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동원F&B의 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토피 넛 라떼·캐모마일'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2일부터 겨울 음료와 푸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모션 음료(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까지 총 6종이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토피 넛 라떼'는 버터와 구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당 부담 줄였다"…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는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당 부담은 낮추고 핀란드산 오트의 베타글루칸으로 영양과 맛을 고려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는 어메이징 오트에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콜드브루 원액을 섞은 RTD(Ready To Drink)형 커피다.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800mg 함유됐으며, 당 함량은 3g(100ml 기준)이다.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은 오트와 벨기에 생 초콜릿이 어우러진 초콜릿 드링크이다. 베타글루칸이 330mL 기준 1,000mg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유량은 2.7g(100ml 기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종근당건강 CKD, 한양대 영디자이너와 협업 캐릭터 및 한정 패키지 선보여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서울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3’에서 한양대학교 영디자이너들과 협업해 개발한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 전시’로 캐릭터와 굿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시 주최 서울디자인 2023의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 전시’는 기업과 한양대학교의 영디자이너들이 만나, 영디자이너만의 시각으로 기업의 ESG 방향성을 녹인 제품을 개발하고 결과물을 선보이는 프로젝트이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한양대학교 학생들과 ‘인생은 숙제가 아닌 축제(Festival)’라는 주제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대표 제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SPC 쉐이크쉑, 핫 치킨 상시 메뉴 재출시…"소비자 요청 반영"
SPC 쉐이크쉑은 핫 치킨 제품을 상시 메뉴로 재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SPC 쉐이크쉑에 따르면, 핫 치킨은 2018년과 지난해 한정 기간 선보인 후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상시 메뉴로 재출시하게 된 버거 제품으로, 한국 쉐이크쉑에서는 첫 번째 사례이다. 이번 핫 치킨 론칭과 함께 쉐이크쉑은 모든 치킨 버거(치킨 쉑, 핫 치킨)에 들어가는 패티를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게 메뉴 구성을 확장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부드럽고 담백한 닭가슴살과 쫄깃한 식감의 닭다리살 중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쉐이크쉑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바닐라 쿠키 앤 크림 쉐이크’와 ‘민트 쿠키 앤 크림 쉐이크’도 선보인다. 홀리데이 쉐이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KT&G,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 '통합 A+등급' 획득
KT&G는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KCGS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등급 공표’에서 통합 ‘A+’등급(매우 우수)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KT&G는 올해 환경, 사회, 지배구조 모든 분야에서 ‘A+’등급을 획득하면서 13년 연속 A등급(우수) 이상의 평가를 받게 됐다. 평가 대상 1,049개 기업 가운데 통합 ‘A+’를 획득한 기업은 19곳으로 상위 1.8%에 해당하며, 국내 식품‧음료‧담배 업계 중 통합 ‘A+’를 받은 기업은 KT&G가 유일하다. KT&G에 따르면, 지배구조 분야에서 이사회 역량 구성표인 BSM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이사회 중심의 ‘책임 전문 경영체제’를 강화했다. 또한, 이사회 다양성 및 독립성 정책 마련, 그룹 윤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CJ푸드빌 뚜레쥬르, 인니 취약계층에 베이커리 기부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인도네시아 현지 취약계층에 베이커리 제품을 제공하는 기부 활동을 전개하며 해외에서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기부 활동은 지난 5월 인도네시아 최대 무슬림 기부 기관인 바즈나스(BAZNAS)와 체결한 '취약계층에 대한 제품 기부'에 관한 업무협약(MOU)에 따른 것이다. 바즈나스를 통한 기부 활동은 인도네시아 베이커리 업계로는 최초라는 것이 뚜레쥬르의 설명이다.베이커리 제품 기부는 뚜레쥬르 디자인으로 래핑된 차량이 인도네시아 전역을 순회하며 빵을 전달하는 ‘카 도네이션(Car Donation)’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카르타, 브까시, 땅그랑 지역에서 취약계층이 밀집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한섬, 현대百 판교점에 아르헨티나 니치향수 ‘푸에기아1833’ 1호점 오픈
한섬이 지난해 프랑스 니치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 바(Liquides Perfume Bar)’와 지난달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의 남성용 라인 '오에라 옴므 컬렉션'를 선보인데 이어 니치 향수 브랜드를 추가로 전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아르헨티나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FUEGUIA 1833)'의 국내 1호 매장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한섬측 설명에 따르면 푸에기아1833은 지난 2010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설립된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로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비롯해 미국 뉴욕,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일본 도쿄 등에서 매장을 운영중이다. 각 제품을 1회 생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1-01
이전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