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4(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발효증숙 단팥·야채호빵’ 2종 새로 선봰다
㈜오뚜기는 집에서도 친숙한 길거리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발효증숙 단팥호빵·야채호빵'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기존 시중 호빵 제품은 실온 보관 특성상 소비기한이 짧았지만, 이번 신제품은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냉동 제품으로 출시돼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신제품 호빵은 발효·증숙 공법을 적용해 더욱 쫄깃하고 푹신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속 재료도 많이 넣었다. '단팥호빵'은 알알이 살아있는 통팥을 사용해 진한 단맛을 담았고, '야채호빵'은 7가지 야채와 돼지고기의 조화로 담백하고 균형 잡힌 풍미를 살렸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발효증숙 호빵 2종은 냉동 보관의 편리함과 풍성한 속재료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동원홈푸드,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와 연 50억원 식자재 공급 MOU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를 운영하는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동원홈푸드는 19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동원그룹 본사에서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과 ㈜알피케이컴퍼니의 김석영·김진아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37개 레코드피자 매장에 연간 약 5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산지구매,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동원홈푸드, 건강한 어린이 급식 환경 조성 나서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건강한 어린이 급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동원홈푸드는 지난 17일 부천대학교에서 부천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원홈푸드와 센터는 △영유아 대상 영양 교육 활성화 △영양식 공동 연구개발 △쿠킹클래스 운영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동원홈푸드는 영유아 식자재 브랜드 '이팜키즈'를 운영하며, 어린이집·유치원 등 전국 3000여 개 경로에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다. 이팜키즈는 친환경 농산물, 축산물, 무항생제 유제품 등 영유아 전용 식재료들로 구성돼 있다.한편, 동원홈푸드는 이날 부천대학교와 지역인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대상 청정원,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 출시
대상 청정원이 직화 오븐에 구워 불맛과 육즙을 그대로 살린 신제품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신제품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은 국내산 돈육을 83% 이상 함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240도 고온에서 짧은 시간 직화로 구워 겉면은 노릇하고, 육즙은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청정원만의 특제 비법 소스까지 더해 불향과 감칠맛을 구현했다. 제품은 130g과 40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130g 소용량 제품은 한 끼 반찬이나 간단한 안주 메뉴로 활용하기 좋아 1~2인 가구에게 적합하고, 넉넉한 400g 용량의 제품은 가족 단위 식사나 손님맞이 상차림 음식, 명절 음식 등에 활용하기 좋다. 신제품 '오븐에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오뚜기,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라면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
㈜오뚜기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년 3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라면 제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조선일보가 공동으로 개발·발표하는 국가 차원의 고객만족도 지수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을 측정한다. 이번 조사는 최근 1개월 이내 라면을 직접 구매해 주 1회 이상 섭취한 만 16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등 5대 광역시에서 성별·연령별 표본을 배정해 총 1,112명이 참여했다. 올해 3분기 라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오뚜기의 고객만족도(NC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BBQ, 뉴욕 심장부 타임스 스퀘어서 브랜드 광고 송출…"하루 72분"
뉴욕 타임스스퀘어 한복판에서 BBQ의 이름이 다시 한번 빛난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각축장인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 정중앙에 위치한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전광판에 BBQ 브랜드 광고를 송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이번 광고가 진행되는 9월과 10월은 미국 외식업계의 매출 성수기로 꼽히는 만큼, BBQ는 단순한 브랜드 노출을 넘어 ‘바삭함’과 ‘풍미’라는 제품 고유의 특성을 강조하며 관광객과 현지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간다. 이를 통해 홀리데이 시즌(Holiday Season) 동안 폭발적인 매출 상승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광고는 베테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KT&G복지재단,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 전달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45대 더 많은 차량을 전달하며 지원을 강화했다.또한, 전기차 충전시설을 갖춘 복지관의 신청을 받아 전기차 50대를 제공해 친환경 차량 보급을 확대하고,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감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KT&G복지재단이 복지관에 지원한 누적 차량 대수는 총 2,455대에 이른다. 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한미사이언스, 서울강동경찰서와 아동 실종 예방 업무협약 체결
경찰청의 '실종아동등의 조기 발견 및 예방을 위한 캠페인(안전드림앱)' 확산을 위해 서울강동경찰서와 한미그룹이 맞손을 잡았다.한미사이언스(대표 김재교)와 서울강동경찰서(서장 김병주)는 지난 16일 서울강동경찰서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실종아동등의 조기 발견 및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강동경찰서 김병주 서장과 여성청소년과 유한종 과장, 여성보호계 이종묵 계장, 한미사이언스 김재교 대표와 경영관리본부 심병화 부사장(CFO), 기획전략본부 김성훈 전무, 컨슈머헬스본부 정원화 상무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이 협약에 따라 한미사이언스는 자사 인기 제품인 텐텐맛 멀티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파리바게뜨, 美 텍사스 제빵공장 착공…2027년 가동 목표
파리바게뜨가 미국 제빵공장 착공 행사를 진행했다. 착공식은 텍사스주 존슨 카운티(Johnson County) 벌리슨 시(City of Burleson)에 위치한 산업단지 하이포인트 비즈니스 파크에서 현지 시각 16일 열렸다. 크리스 플레처(Chris Fletcher) 벌리슨 시장, 크리스토퍼 보데커(Christopher Boedeker) 존슨 카운티 판사, 도광헌 휴스턴 총영사관 댈러스 사무소 소장과 허영인 SPC그룹 회장,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 대런 팁튼(Darren Tipton) 파리바게뜨 미주법인 총괄 등이 참석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기 행정부 시기인 2019년 방한해 허영인 회장 등과 '한국 경제인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한국 기업인들에게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해태아이스, 팬슈머 공략한 ‘시모나 크런치킹’ 출시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시모나 크런치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시모나 크런치킹은 2018년 단종된 제품 '크런치킹'을 해태아이스의 모나카샌드 브랜드 '시모나'에 반영한 제품이다. 크런치킹은 2002년에 출시되어 '소리나는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모나카샌드, 콘, 컵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시모나 크런치킹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 코팅의 조화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크런치킹 특유의 초코 퍼핑볼과 초코 코팅을 시모나 크런치킹에도 구현해 입안 가득 바삭하고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나카샌드 특유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이번 신제품 출시는 지속적인 소비자의 재출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2
하나은행, 3분기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우리은행 순
3
AI반도체 성장 견인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사중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2위
4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 뒤이어
5
포스코이앤씨, 상생·협력 관심도 업계 1위…대우건설·HDC현대산업개발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