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폴 바셋, 가을 시즌 메뉴 티 라떼 3종 출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폴 바셋은 가을 시즌 티·라떼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루이보스 오트’는 클래식 등급의 루이보스티와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디카페인 음료이다. ‘스윗 펌킨 라떼’는 상하농원 호박 농축액으로 만든 국내산 단호박 베이스로 진한 호박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라떼이다. ‘애플 시나몬 티’의 경우, 청송사과의 새콤달콤함과 시나몬의 이색적인 향을 담았다.이 밖에도 폴 바셋은 ‘경산대추 생강차’, ‘나주 배숙’ 등 전통차도 선보인다. 폴 바셋 가을 티·라떼 3종은 다음달 말까지 전국 폴 바셋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5
스타벅스, 디즈니 협업 상품 2차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오는 5일부터 11월 1일까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음료와 상품을 2차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협업 음료인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는 음료 상단에 올라가는 디즈니의 ‘미니 마우스’ 모양의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분홍빛의 음료이다.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사용했으며,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디즈니 협업 상품은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규어 오르골’, ‘오텀 디즈니 조이풀 미니 키링’,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크닉백’ 등을 포함해 총 1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스타벅스는 소비자들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4
엔제리너스, 10월 4일 '1004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는 4일 천사(1004)데이를 맞이해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100% 당첨 ‘1004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4 룰렛 이벤트는 엔제리너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특별 이벤트로 오프라인 매장 또는 잇츠오더를 통한 주문 고객 누구나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1일 1회 경품을 증정한다. 룰렛 이벤트는 구매한 영수증의 QR코드를 통해 롯데GRS의 자사 앱 ‘롯데잇츠’에 접속 후 구입한 제품의 영수증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이에 더해 다음달 3일 10월 룰렛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총 6명을 추가 추첨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4
BBQ, 앱 리뉴얼 기념 전 회원 최고 등급 혜택 제공…"매달 쿠폰 지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자사앱) 리뉴얼 및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전 회원에 BBM(Best of Best Membership) 멤버십의 최고 등급인 'BBIP'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BBIP'는 전월 10만원 초과 구매 시 적용되는 최고 멤버십 등급이다. 'BBIP' 등급의 혜택으로는 매달 사이드 증정 쿠폰 2장과 할인 쿠폰 4000원권과 3000원권이 각 1장씩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모든 BBQ앱 회원은 전월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BBIP' 등급에 해당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추가 혜택으로 등급에 상관없이 매월 생일인 회원에게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되는 모든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4
CJ프레시웨이, 사내카페에 코끼리베이글 입점…"MZ세대 맛집 늘린다"
CJ프레시웨이는 임직원 복지혜택 중 하나로 사내카페가 떠오르면서, 차별화된 카페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MZ세대 맛집 모시기에 나서고 있다.최근에는 ‘베이글 열풍’의 주역으로 꼽히는 ‘코끼리베이글’과 손잡고 고객사의 사내카페에서 코끼리베이글의 대표 메뉴들을 선보였다. 이번 코끼리베이글과의 협업은 MZ세대 직원들의 사내카페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집객 효과를 통한 매출 향상을 위해 추진됐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13일부터 27일까지 한 글로벌 게임사의 사내카페에서 코끼리베이글의 △플레인 △버터솔트 △크림치즈생크림 등 메뉴 7종을 판매했다. 모든 베이글은 당일 제조 및 공급됐다. 코끼리베이글이 사내카페에 상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4
동원그룹, 국제 식품박람회 '아누가'서 K-푸드 선봰다
동원그룹이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국제 식품박람회 ‘아누가(ANUGA) 2023’에 참석한다고 4일 밝혔다. 아누가는 2년 마다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로, 전 세계 100여 개국 약 8000여 개 기업이 참가한다. 동원그룹은 ‘K푸드의 전통과 미래’를 콘셉트로 전통식품부터 미래 먹거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종합식품기업 동원F&B는 37년 전통의 한식 HMR 브랜드 ‘양반’을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양반죽, 양반 김부각, 떡볶이의 신 등 한국적인 맛의 간편식과 함께 식물성 참치, 만두, 캔햄 등 대체식품, 유제품(가공유, 치즈 등), 건강기능식품(흑삼, 이너뷰티 등) 등 총 90여 종의 제품을 전시한다.동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4
김윤 삼양그룹 회장 "변화·혁신의 새로운 패러다임 받아들여야"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이 창립 99주년을 맞아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페셜티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삼양그룹은 지난 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사내 전산망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김윤 회장의 기념사를 공유했다고 4일 밝혔다. 김윤 회장은 “삼양그룹은 1924년 창립 이후 지난 99년간 국민의 의식주 해결과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하며 국민기업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다”며 “지난 99년의 역사는 더 없이 소중하지만, 100년 이상을 영속하기 위해서는 변화와 혁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간 인류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며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었다면, 앞으로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4
"150kcal로 가볍게"…오뚜기, '컵누들 마라탕' 출시
오뚜기는 젊은층에서 인기 높은 마라탕을 150kcal로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컵누들 마라탕'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컵누들 마라탕은 기존 컵누들과 마찬가지로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 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으며, 150kcal의 낮은 칼로리를 갖춰 고칼로리 음식인 마라탕을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오뚜기의 설명이다.특히, 컵누들 최초로 '두부피' 건더기를 적용해 마라탕 전문점에서 건더기를 넣어 먹는 재미를 구현했으며, 한국인이 선호하는 사골국물 베이스에 얼얼한 마라와 땅콩, 참깨가 어우러진 진한 국물과 마라탕 전문점 1.5단계 맵기를 재현했다. 컵누들 마라탕은 이날부터 오뚜기몰 등 온라인 쇼핑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4
롯데웰푸드, '크런키X방탄소년단' 협업 제품 선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며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롯데웰푸드의 첫 초콜릿 제품이다.‘크런키 X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은 바삭바삭한 초콜릿 ‘크런키’만의 브랜드 이미지와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가 함께하며 ‘크런키’ 브랜드만의 개성을 강조했다.이번 협업 제품은 크런키 제품의 단면이 좌우로 배치돼 있고, 크런키 글자를 사용해 화려한 조명이 있는 무대를 표현한 배경이 특징이다. 패키지 가운데 부분에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가 삽입돼 있다. 이번 제품은 총 8종으로 방탄소년단의 개별 이미지가 삽입된 7종과 단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4
하이트진로, 나눔바자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 기증 물품 모집
하이트진로는 다음달 24일 임직원 및 협력사가 함께하는 나눔바자회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의류, 잡화, 도서, 음반, 가전 등의 기증 물품을 모집한다. 기증 물품은 판매돼 재사용될 수 있는지 검수 과정을 거친 후 바자회 당일 판매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아름다운가게’와 협력해 임직원 및 협력사가 기증한 물건을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에서 판매해 왔다. 최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트렌드에 맞춰 3년 연속 친환경매장에서 진행해 의미를 되새기고, 당일 판매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04
이전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2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3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4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5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