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상 청정원 호밍스, 전골요리 '우삼겹 스키야키'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Home:ings)’는 신제품 ‘우삼겹 스키야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청정원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가정간편식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한식을 넘어 다양한 글로벌 메인요리를 간편식으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겨냥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한국인이 좋아하는 국물 요리이면서도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스키야키를 선정,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형태로 개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우삼겹 스키야키’는 달큰한 간장 베이스를 앞세워 스키야키 전골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말린 가다랑어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로 일식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8
동원홈푸드, 포케 샐러드 프랜차이즈 슬로우캘리와 식자재 공급 협약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 카페 브랜드 ‘슬로우캘리’를 운영하는 ‘더슬로우컴퍼니’(대표 전현제)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을 통해 향후 전국 110여개 ‘슬로우캘리’ 가맹점에 연간 15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산지구매,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500여 종의 식자재를 취급하고 있다. 슬로우캘리는 지난 2018년 연남동 본점에서 시작해 가맹 사업 2년 만에 전국 110호점 출점을 기록한 포케 샐러드 전문점이다. 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8
KT&G, '대한민국 지식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KT&G(사장 백복인)가 지난 14일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2023년 ‘제12회 대한민국 지식대상’에서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지식대상’은 지식행정·지식경영을 통해 정부 혁신과 기업 경쟁력 향상에 높은 성과를 낸 행정·공공기관과 민간기업에 수여하는 국내 지식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KT&G는 지식재산 전담 조직 신설, 지식재산권 프로세스 구축 등 체계적인 지식 경영의 성과를 인정받아 민간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KT&G는 차세대 시장에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식재산 관련 전담 조직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독자적인 지식재산 전산 시스템을 구축해 지식재산권을 관리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8
풀무원, 녹즙 스무디음료 '핸디밀 생딸기 가득' 출시
풀무원녹즙은 생딸기와 식사대용식 ‘핸디밀 생딸기 가득‘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은 상큼한 딸기와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한 병에 담은 식사대용식 음료이다. 생딸기 과육을 썰어 넣어 달콤한 과육이 톡톡 씹히는 식감을 살리고 포만감을 높였으며, 저분자 콜라겐을 병당 1,000mg 함유했다. 여기에 양배추, 알로에, 콜리플라워를 사용해 만든 화이트야채복합물을 첨가했다. 제품의 패키지는 풀무원의 고유의 녹색과 제품 원료의 대표 색감을 강조한 콘셉트로 구현했다. 패키지 전면에는 ‘Handy Meal’이라는 제품명을 크게 넣어 가독성을 높였고, 원물 이미지를 제품명 상단에 넣어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제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7
오뚜기, '마열라면' 모델로 배우 황정민 발탁
㈜오뚜기가 신제품 ‘마열라면’의 모델로 배우 황정민을 발탁하고 15일 첫 TV CF를 온에어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친근하고 소탈한 이미지와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황정민이 깊은 매운맛을 지닌 마열라면의 매력을 알리기에 적합하다는 판단 하에 이뤄졌다. 과거 오뚜기 ‘진짬뽕’ 모델로 3년간 활약했던 황정민과의 두 번째 만남이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마지막까지 열정적으로’라는 키 메시지에 걸맞게 마열라면을 먹는 데 집중하는 황정민의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 속 황정민은 감독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도 받지 않은 채 라면에만 몰두하는 등 실감 나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황정민과 함께한 마열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5
하이트진로, 프랑스 샴페인 ‘얀 알렉상드르’ 6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프랑스의 샴페인 제조 와이너리 ‘얀 알렉상드르(Yann Alexandre)’의 샴페인 6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얀 알렉상드르’는 프랑스 ‘쁘띠뜨 몽따뉴 드 랭스(Petite Montagne de Reims)’ 지역에 8대째 포도나무를 재배, 3대째 샴페인을 만들고 있는 와이너리다. ‘얀 알렉상드르 수 레 호즈 블랑 드 누아 엑스트라 브뤼(Yann Alexandre Sous les Roses Blanc de Noirs Extra Brut)’는 와이너리의 최고급 샴페인으로 ‘수 레 호즈’라는 이름의 밭에서만 재배한 포도를 사용한 싱글 빈야드 샴페인이다. 레몬과 헤이즐넛 풍미가 특징이다.‘얀 알렉상드르 브뤼 누아(Yann Alexandre Brut Noir)’는 와이너리 입문용 샴페인이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5
KT&G, CEO 타운홀 미팅 개최..."건강한 소통으로 회사·구성원 성장"
KT&G(사장 백복인)는 지난 13일 서울 성수동 소재 KT&G 상상플래닛에서 임직원 소통 강화를 위한 'CEO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미팅은 '글로벌 톱티어' 도약이라는 중장기 비전과 성장전략에 대한 내부 공감대를 강화하고 구성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운홀 미팅에는 2030세대 직원으로 구성된 차세대 리더 협의체 상상주니어보드와 임직원들이 참석해 '미래비전', '조직문화', '경영전략' 등 구성원들이 선정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백복인 사장과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백복인 사장은 '글로벌 톱티어'로의 도약을 위해 사업의 여러 영역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지식과 기능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4
풀무원아미오, '반려동물 위한 바른먹거리'로 시장 경쟁력 강화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소비자 인식을 반영하여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펫푸드 시장 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풀무원의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새로운 슬로건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를 내걸고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풀무원은 풀무원아미오를 지난 1월 풀무원건강생활에서 풀무원식품으로 편입한 이래 반려동물 식품 사업을 정비하고 브랜드 체계와 방향성 등을 확립했다. 앞으로 풀무원아미오는 식품에 관한 풀무원식품의 전문성과 제품 기획 및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하게 된다. 브랜드 재정립을 시작으로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을 가족 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4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스낵' 영국 메인스트림 진출…"유럽 공략 박차"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김스낵(Seaweed Snack)’이 영국의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에 진출하며 현지 건강스낵(healthy snack)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영국의 대형 유통채널인 아스다(Asda)와 오카도(Ocado)에서 ‘비비고 김스낵’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영국 전역에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비비고 김스낵을 만날 수 있다. 올해 7월까지 유럽시장에서 비비고 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1%나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0월 영국에 스틱 형태의 ‘비비고 김스낵’을 출시한 바 있다. 한 입씩 베어먹을 수 있는 간편한 형태로, 씨솔트, 코리안 바비큐, 핫칠리 등 현지인이 선호하는 맛으로 맞춤형 제품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4
롯데웰푸드, 프랑스 '끼리'와 협업…가을 한정판 제품 4종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으로 ▲카스타드 ▲빈츠 ▲찰떡파이 ▲칸쵸 등 4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가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끼리’의 제품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가 협업 제품임을 알기 쉽도록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또한, 파스텔톤의 하늘색을 사용해 계절 시즌 제품의 느낌을 살렸다. 롯데웰푸드는 ‘끼리’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14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또 쿠팡,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는 ‘끼리’ 컬래버 기획전을 진행해 소비자에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14
이전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