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17(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제너시스 BBQ그룹, 중미 해양 무역 중심지 '파나마'에 첫 깃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아메리카 대륙 정중앙에 위치한 파나마의 수도 파나마시티 샌프란시스코 지역에 중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매장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북미와 남미, 태평양과 대서양을 연결하는 해양무역의 중심지로 외지인의 출입이 활발한 파나마에서 BBQ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샌프란시스코점은 오는 5월 10일 가오픈(Soft Opening) 예정돼 있으며 5월 17일에는 정식 오픈(Grand Opening)한다. 치킨앤비어(Chicken & Beer)타입의 매장으로 198㎡(60평)의 62석 규모다.매장이 위치한 파나마시티의 샌프란시스코는 상업시설 및 오피스, 공원을 중심으로 하는 상업 지역으로 10~20대 유동 인구 이동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7
한미약품, 1분기 매출 3617억원…전년比 12.6%↑
한미약품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으로 매출 3617억원과 영업이익 605억원, 순이익 496억원을 달성했다고 26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2.6%, 영업이익은 47.9%, 순이익은 98.1% 성장했고, R&D에는 매출 대비 12.6%에 해당하는 457억원을 투입했다.회사측은 이번 1분기 실적에 대해 2015년 신약 라이선스 성과로 단기간 이익이 급등했던 시기를 제외하고는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미약품은 로수젯, 아모잘탄패밀리 등 개량·복합신약을 기반으로 올 1분기에만 전년 동기 대비 4% 성장한 2,020억원(UBIST)의 원외처방 실적을 달성했다. 특히, 한미그룹 중국 현지법인 북경한미약품의 지속가능한 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6
제너시스BBQ 그룹 올떡,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 수상…600인분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ALL TOKK)'이 서울시 송파구 결식아동 및 저소득층 대상 무료 나눔 등 사회공헌 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송파구는 매월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며 지속적으로 봉사하는 구민을 선정해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을 통해 표창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5일, 송파구청에서 진행된 수여식에서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올떡 김형욱 대표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올떡은 지난해 2월부터 현재까지 매달 송파 1동 주민센터에 짜장 떡볶이와 튀긴오뎅, 한입만두, 레몬보이 등 '올떡 사랑나눔세트'를 기부하고 있다. 현재까지 기부한 600인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6
bhc그룹 슈퍼두퍼, 글로벌 2호점 '홍대점' 오픈
bhc그룹이 운영하는 ‘슈퍼두퍼’가 서울 홍대 거리에 매장을 선보인다. 슈퍼두퍼는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 근처인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글로벌 2호점인 ‘홍대점’을 26일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슈퍼두퍼 ‘홍대점’은 총 43석 규모로 강남점과 동일하게 디자인 됐다.슈퍼두퍼 홍대점에서는 최근 출시된 ‘꼬르동 블루 버거’와 ‘슈퍼두퍼 버거 세트’를 비롯해 시그니처 메뉴인 슈퍼싱글 버거, 트러플 버거 등 슈퍼두퍼만의 다양한 버거 메뉴를 구성했다.홍대점은 글로벌 1호점인 강남점에 이어 홍대점이 MZ 세대들에게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될 수 있도록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6
동아제약, '박카스' 60주년 광고 온에어…"다양한 시대상 담아"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출시 60주년을 맞이해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지난 60년간 대한민국의 시대적 배경과 사건들로 어우러지게 구성했으며, 각 시대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켜 주신 국민들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사람이 전부였던 1960~1970년대부터 산업화에 박차를 가하던 1980~1990년대, IMF와 밀레니엄을 넘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대상을 광고에 담아 많은 국민들의 추억과 애환을 그렸으며 광고 배경음악에는 1970~1980년대를 대표하는 밴드 산울림의 ‘너의 의미’를 사용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60주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6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28대 모델로 신인 배우 오예주 발탁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는 대표음료 포카리스웨트의 2023년도 모델로 배우 오예주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배우 오예주는 작년 tvN 드라마 ‘슈룹’에서 명랑하고 발랄한 ‘청하’역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포카리스웨트 모델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간 이온음료’, ‘인간 포카리스웨트’ 등 수식어들을 만들어내고 있다.28대 모델 배우 오예주는 특유의 밝고 깨끗한 분위기로 포카리스웨트만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배우 오예주와 포카리스웨트의 청량한 케미를 담은 TV 광고는 4월 마지막 주 방영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6
하이트진로, 4년간 누적판매 15억병 돌파…1초에 12병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올해 4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가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4년간 누적판매 15억 병(4/10일 기준)을 돌파해 1초에 12병꼴로 판매되고 있다. 유흥 시장이 회복세를 보인 지난 1년간(2022년 5월 ~ 2023년 4월) 진로의 유흥 채널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1% 증가했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올해 1월 제로 슈거로 리뉴얼을 단행하고 2월에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핑크 에디션 출시 이후 진로의 3월 판매량은 전월 대비 9%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MZ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소주 시장 내 진로의 대세감을 유지, 강화해갈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국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6
롯데웰푸드, MZ세대 겨냥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MZ세대를 겨냥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등 3인과 함께 행복한 나눔의 메시지가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리미티트 에디션이 적용된 빼빼로는 오리지널 빼빼로, 화이트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4종(단품, 벌크)과 국내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아트놈 작가, 김잼 작가, 김현주 작가가 손을 잡았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채널과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일반 슈퍼 등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모든 일러스트에는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프렌즈와 작가들만의 개성이 표현된 캐릭터가 표현됐다. 아트놈 작가의 일러스트는 오리지널 빼빼로와 화이트초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6
LG생활건강, 대한적십자사와 ‘더불U 캠페인’으로 '폭력 없는 세상' 만든다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올해도 폭력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더불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함께한다는 의미의 ‘더불다’와 참여하는 시민을 뜻하는 ‘U(You)’의 합성어인 더불U 캠페인은 지난 2019년 처음 시작됐다. LG생활건강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이 캠페인은 지난 5년 간 학교 현장에는 폭력 예방교육을, 각종 폭력 피해자들에게는 경제·심리·법률 등 분야에서 맞춤형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해당 캠페인을 통해 LG생활건강과 대한적십자사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인 ‘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을 통해 학폭 예방에 필수적인 공감, 감정조절, 방어행동 등 총 6가지 과목을 약 약 4만 명의 학생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6
크라운제과, 어린이날 맞아 종합 선물세트 5종 출시…"12만개 한정 판매"
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는 어린이날을 맞아 토끼와 병아리로 디자인한 백팩 4종과 파우치 1종 등 에디션 종합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선물세트 5종은 오는 5월 초까지 12만개만 판매하는 한정 상품이다.▲우주탐험백팩은 초코하임, 죠리퐁, 마이쮸 등 6가지 과자로 구성됐으며 ▲삐약이키트는 파우치와 백팩 2종으로 출시되었고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26
이전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다음
재계뉴스
한미약품-대한검안학회, 눈 건강 의료 빅데이터 구축 협력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환전서비스 전면 개편
삼성증권, 개인형 연금잔고 20조원 돌파
LS전선, 해저 5동 준공…HVDC 케이블 생산능력 4배↑
업비트, 보안 인재 채용 연계 플랫폼 업사이드 링크 오픈
케이뱅크, 시니어 고객 전용 콜센터 운영
빅데이터 라이프
1
현대건설, 2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1위…롯데건설·포스코이앤씨 순
2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3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4
획기적 기술 도입한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뒤이어
5
HD현대, 올 2분기 HD현대그룹 상장사 중 관심도 1위…현대중공업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