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엠버서더로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엠버서더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다양한 콘셉트로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맞춰 글로벌 통합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왔다. 올해는 뉴진스와 함께 필리핀, 홍콩, 대만, 카자흐스탄 포함 17개국으로 대상 국가를 대폭 확대해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빼빼로 글로벌 통합 캠페인의 슬로건은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다.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열 마디 말보다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빼빼로를 건네며, 따뜻한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내용이다.9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빼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01
CJ제일제당,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ESG 경영 실천"
CJ제일제당은 지난해 ESG(지속가능경영) 성과와 올해 전략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올해로 아홉 번째 발간된 이번 보고서는 해외 사업 확장 가속화에 걸맞은 공시기준을 적용, 글로벌 스탠다드(Global standard)를 확립하는 데 집중했다. 이와 함께 원재료-생산-소비-폐기에 이르는 ESG 지향점인 ‘Nature to Nature’에 도달하기 위한 CJ제일제당의 진정성 있는 실행 의지를 강조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처음으로 지속가능성 브랜드와 제품을 공개했다. 지난해 관련 매출은 총 3,730억원으로, 식품사업부문에서는 식물성 식품 전문브랜드 ‘플랜테이블’,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 푸드 업사이클링 스낵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01
SPC 잠바주스, 지역 농가 수급 샤인머스켓 활용 신제품 4종 출시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켓을 활용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 음료와 에너지 보울 등 4종으로, 지역 농가에서 수급한 샤인머스켓을 활용했다. 신제품 4종은 △‘샤인머스켓 요거트스무디’ △‘샤인앤망고’ △‘리얼샤인머스켓 주스’ △‘샤인머스켓 에너지보울’ 등이다.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모바일 쿠폰(해피콘)으로 신제품 음료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01
bhc그룹 창고43, 2023 추석 선물세트 6종 선보여
bhc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다가오는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bhc그룹 창고43에서 판매하는 ‘추석 선물세트’ 6종은 구이 세트를 비롯해 불고기 세트, 양념갈비 세트, 수제 육포 세트 등 프리미엄급부터 실속형으로 구성되어 있다.특히 창고43에서 선보이고 있는 안심과 등심, 안창살 및 치마살 등 품질 높은 인기 부위로 구성된 구이세트 3종은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추석과 설 명절 선물세트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이 bhc그룹측 설명이다. 이번 bhc그룹 창고43의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는 9월 24일까지 창고43 전국 22개 직영점에서 접수 가능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01
크리스피크림 도넛, 세계 유명 초콜릿 브랜드와 협업 신제품 5종 선봬
롯데GRS(대표 차우철)의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세계 각국의 유명 초콜릿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신제품 5종을 오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World Chocolate Fiesta’ 콘셉트로 다양한 초콜릿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세계 유명 초콜릿 브랜드 △로아커 △토블론 △기타드 △밀카 △허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내달 16일까지 구매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딸기 스프레드와 이탈리아의 ‘로아커’ 초콜릿을 토핑한 △본조르노 로아커, 초코우유 크림을 충진하고 스위스의 ‘토블론’ 초콜릿을 토핑한 △봉쥬르 토블론, 민트 스프레드와 민트 크림을 올리고 미국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01
풀무원, 유명 맛집과 협업 '지구식단 스트리트' 프로젝트 진행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식물성 식품 전문 브랜드 ‘식물성 지구식단’은 유명 맛집과 협업해 이색적인 식물성 지향 메뉴를 선보이는 ‘지구식단 스트리트(STREET)’ 프로젝트를 서울 용산구의 맛집 10곳과 함께 오는 24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구식단 스트리트’는 올해 상반기 시즌2까지 진행했던 ‘지구식단 있는 집’을 지역구 단위로 넓힌 프로젝트로, 다양한 이벤트와 메뉴로 돌아왔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용산구 일대(효창공원, 남영, 삼각지, 신용산) 맛집 10곳의 메뉴를 식물성 지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은 이번 ‘지구식단 스트리트’를 통해 식물성 지구식단을 대표하는 두부면, 식물성 텐더, 식물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9-01
동아ST, 씨비에스바이오사이언스와 신약개발 공동연구 협약 체결
동아에스티(대표 김민영)는 씨비에스바이오사이언스(CbsBioscience, 대표 박진영)와 동반진단 기반 치료제 개발 및 데이터분석 플랫폼을 활용한 후보물질 발굴 및 신약개발에 관한 공동연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씨비에스바이오사이언스의 동반진단 기술을 활용해 삼중음성유방암 등 난치성 암종에 대한 항암제 및 각종 질환 치료제 개발과 바이오마커 발굴 등에 협력한다. 또한 인공신경망 데이터분석 플랫폼을 활용해 바이오마커 및 후보물질 발굴과 신약개발 공동연구도 진행한다.동반진단은 환자에게 치료제를 투여하기 전 유전자 검사 등을 통해 효과가 있는지 예측하는 것으로, 바이오마커란 단백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1
롯데리아, 새우버거 신 메뉴 2종 출시 후 2주간 60만개 판매
롯데리아가 하반기 주력 운영하고 있는 ‘2023 대표버거 메뉴 육성’ 캠페인의 2번째 새우버거를 기반으로 한 신 메뉴 2종이 출시 2주간 약 60만개 이상 판매 호조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새우버거 신 메뉴 2종에 대한 고객 만족 조사를 17일부터 22일까지 해당 메뉴를 구매한 고객 대상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약 3,000여명이 설문에 응답하였으며, 메뉴에 대한 재구매 의사에 대한 긍정적 답변율이 두 제품 모두 약 80% 이상을 차지하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지난 17일 강남구에 위치한 롯데리아 선릉점에서 진행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 2종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1
엄태웅 삼양홀딩스 대표,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삼양홀딩스는 엄태웅 대표가 ‘1회용품 제로(1 zer0)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1일 밝혔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1회용품 사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 다회용품 사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환경부가 시작한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삼양홀딩스는 △사내 카페에 빨대 없는 리드(뚜껑) 도입 △개인 텀블러 사용 시 음료 할인 △종이문서 최소화 및 이면지 활용 장려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굿즈 제작 △임직원 참여 플로깅 이벤트 개최 등 사내에서 1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임직원들이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엄태웅 대표는 유조혁 SM상선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1
LG생활건강 더후, 中 상하이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새로 선보이는 천기단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지난 30일 중국 상하이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다소 침체된 뷰티 사업의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기단은 기존 더후 천기단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한방 생물 정보학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1
이전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다음
재계뉴스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호반그룹,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시상식-데모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업비트, 사회 위기 극복 앞장선다...재난·재해 피해 복구에 따뜻한 온정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