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리온,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선봬…"1팩에 단백질 12g 함유"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는 오트를 통째로 갈은 원액에 현미, 보리 등으로 만든 그래놀라를 갈아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라고 오리온 측은 설명했다. 한국비건심사평가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획득한 드링크는 1팩(190ml) 기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동물성 단백질과 유당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도 즐길 수 있다.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는 그래놀라 풍미를 살린 ‘플레인맛’과 오트와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1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에 기능성 성분 추가한 신제품 2종 선보여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에 기능성 성분을 추가한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와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체내 에너지 생성을 위한 ‘8가지 비타민B군’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실리마린)’을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액상정제’ 타입의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 플러스’는 기존 성분 함량을 유지하면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비타민D’를 보강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0
동아제약, 스킨가드 프리컷 플러스 패키지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스킨가드 프리컷 플러스’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대표 색상인 진보라색으로 패키지 컬러를 변경하고, 브랜드 로고와 제품이 지닌 특장점을 소비자들이 인지하기 쉽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변경했다.스킨가드 프리컷 플러스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을 함유한 습윤밴드로, 가위로 상처 부위만큼 잘라내 사용할 수 있으며, 방수기능이 탑재된 코팅 소재로 땀이나 물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스킨가드 프리컷 플러스는 가까운 약국이나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0
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로 미혼모 복지시설 후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29일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경기도 용인시 소재 미혼모 보호시설 '모성의 집'에 치킨과 아기 물티슈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모성의 집은 수원 성 빈센트 드뽈 자비의 수녀회가 운영하는 한부모가족 복지시설로 출산 여건이 마련되지 않았거나 가정 폭력에 노출돼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 임산부들이 거주하고 있다. BBQ는 모성의 집이 진행하는 아기 생일잔치를 후원하기 위해 미혼모들이 원하는 메뉴를 사전에 주문받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 20마리를 전달했다.BBQ 관계자는 "미혼모들이 비교적 복지 혜택과 지원에 있어 사각지대에 놓여 있다는 것을 알게 돼 미혼모 보호시설 위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0
스타벅스, 올 상반기 개인 컵 사용량 1350만건…"전년比 5%↑"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올해 상반기 개인 컵 사용량이 역대 최고치인 1,350만건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종전 최고 기록인 지난해 상반기 1,280만건보다 5% 이상 높은 수치로, 한 달에 225만건, 매일 7만 5000건 이상 이용된 셈이다. 실제로 최근 3년간 스타벅스의 연간 개인 컵 사용량을 살펴보면, 2020년 1,739만건이던 수치가 이듬해 2,190만건으로 증가했으며 지난해에는 2,530만건을 기록하며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스타벅스에서 개인 컵 사용량이 꾸준히 늘고 있는 배경은 환경 보호 필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강화됨과 더불어 개인 컵 이용 문화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스타벅스만의 리워드 혜택이 뒷받침됐기 때문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0
하이트진로, 나물 가공·유통 스타트업 '엔티' 후속 투자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나물 가공 및 유통 플랫폼 ‘나물투데이’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엔티’에 후속 투자했다고 30일 밝혔다. ‘나물투데이’는 제주도, 울릉도 등 전국 각지 농가와 계약을 맺고 계약재배를 통해 생산된 나물을 다양한 방식으로 가공한 후, 소비자 식탁까지 배송하는 나물 유통 서비스이다.나물투데이는 △희귀 품종 및 제철 나물 제공 △신선도 유지 배송 △정기 배송 서비스 △백화점, 대형마트, 이커머스를 비롯한 다양한 판매채널 보유 등이 차별화된 핵심 역량이다.지난 2021년 8월 ‘엔티’의 핵심 역량에 주목해 지분을 신규 투자했던 하이트진로는 2년간의 성과 및 앞으로의 가능성에 다시 주목해 추가로 투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0
빙그레, 숏폼 웹드라마 '그래, 그랬구나' 유튜브 공개…댓글 이벤트 진행
지난 28일 빙그레가 Z세대 청춘들의 좌충우돌 연애 분투기를 다룬 첫 숏폼 웹드라마 ‘그래, 그랬구나’를 빙그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그래, 그랬구나’는 20대 남녀 간의 호감 시그널을 주제로 갓 대학에 입학한 주인공이 대학생활을 영위하면서 벌어지는 이성과의 다양한 로맨틱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모태솔로인 주인공이 첫사랑을 만나 썸을 타는 과정에서 빙그레 제품이 자연스레 노출되는 연출과 매회 웃음코드를 활용한 시그니처 엔딩은 ‘빙그레’하면 자연스레 연상되는 ‘밝은 미소’를 전달하고자 했다. ‘그래, 그랬구나’는 각 회차별 1분 분량인 총 10편으로 구성됐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30
동아제약 파티온,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 콜라보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2종 론칭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은 얼룩덜룩한 트러블 흔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를 70% 함유했다.제품 테스트 결과 7일 사용 시 얼룩덜룩한 3색(Red, Yellow, Brown) 톤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고, 노스카나인 세럼과 병행 사용 시 일주일만에 칙칙한 피부톤 개선 효과를 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9
롯데웰푸드, 배우 라미란과 의성마늘햄 '단백질 함량 전면표시' 캠페인 전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의성마늘햄’ 광고모델로 배우 라미란을 발탁하며 ‘단백질 함량 전면표시’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라미란은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모성애 넘치는 엄마 역할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다. 롯데웰푸드는 3040여성 고객에게 높은 선호도를 가졌고, 요리와 캠핑에 진심이라고 알려진 라미란이 의성마늘햄 브랜드에 진정성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본격 발탁했다고 설명했다.롯데웰푸드는 ‘단백질 함량 마크, 롯데의성마늘햄이 시작합니다!’를 주제로 달걀편과 두부편 총 두 편의 영상을 선보였다. 배우 라미란은 이번 광고에서 먹기 쉽고 맛있는 단백질 반찬으로써 의성마늘햄을 강조한다.롯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9
SPC삼립, 생성형 AI 기반 '신제품 개발 플랫폼' 도입…"시장 트렌드 즉각 반영"
SPC삼립이 생성형 AI에 기반한 신제품 개발 플랫폼 ‘SGPD(Samlip Generative Product Development)’를 업무에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SGPD는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 기업인 W&G가 함께 개발한 혁신적인 업무 솔루션으로 온라인 커머스 및 소셜미디어, 오프라인 샵 등을 통해 수집된 시장 트렌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챗GPT’ 및 이미지 생성 AI인 ‘스테이블디퓨전’ 등의 최신 AI 기술을 접목해 신제품 개발에 활용하도록 했다.SPC삼립은 SGPD를 통해 신제품 개발 초기 프로세스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켜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마케터들이 품질 제고나 창의적 활동 에 더 많은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해 더욱 스마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29
이전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다음
재계뉴스
LS, 美 권선 기업 '에식스솔루션즈' 코스피 상장예심 청구
태광그룹 세화예술문화재단 새 이사장에 이호진 전 회장 선임
두나무, UDC 2025 무료 공개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