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4(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칠성 '순하리' 미국 판매 채널 2만3000개 돌파
롯데칠성음료가 미국 소주 시장에서 '순하리 처음처럼(이하 순하리)'을 앞세워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올 상반기 미국 내 순하리 판매채널은 2만 3000여 개 점을 돌파했다. 지난 2023년 말 2천700여 개 점과 비교하면 8배 이상 증가했다. 미국 내 소주 판매 지역 또한 48개주로 2023년 말 26개주 대비 약 85% 늘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4년 코스트코(Costco), 타겟(Target), 크로거(Kroger), 알버슨(Albertsons) 등 미국 대형 유통채널에도 순차적으로 순하리와 새로를 입점시키며 현지 시장으로 판매채널을 넓혀 나갔다. 이에 힘입어 롯데칠성음료의 미국 내 과일소주 수출액은 2021년부터 지난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일본식 카츠·소바 브랜드 카소미야 '크레센도 이벤트' 진행
일본식 카츠·소바 전문 브랜드 카소미야가 12월까지 '크레센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크레센도'는 연주자가 해당 구간에서 점차 소리를 크게 하라는 의미의 음악 용어로, 카소미야는 동탄점 오픈 1주년(2024년 8월 14일)과 수원영통점 신규 오픈(2025년 8월 14일)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시간이 지날수록 커지는 혜택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는 이달부터 12월까지, 매월 14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며 월별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혜택은 매월 더 높은 판매가의 메뉴로 확대 제공될 예정이다.카소미야 관계자는 "동탄점과 수원영통점 오픈을 기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신제품 ‘오트아몬드맛’ 선보여
대상웰라이프가 균형영양식 신제품 '뉴케어 오트아몬드맛'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트아몬드맛은 기존 구수한맛, 검은깨맛 등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맛이며 뉴케어 오트아몬드맛은 오트의 부드러움과 아몬드의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한 팩에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비롯해 13종의 비타민과 12종의 미네랄까지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았으며, 칼슘과 비타민 B1 등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 성분도 강화했다. 또한 일부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장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신제품은 끼니를 거르기 쉬운 바쁜 현대인부터 체중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 일반 음식을 먹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스타벅스 ‘버디 감사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의 '버디 감사 이벤트'가 축제문화로 자리잡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이에 따라 스타벅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구매 시에는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버디 감사 이벤트는 적은 수의 적립 별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음료, 푸드, MD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중 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오뚜기 타바스코®, 이랜드 애슐리퀸즈와 함께 매운맛 콜라보 선보여
㈜오뚜기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가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와 함께 특별한 매운맛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오는 11월 26일까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애슐리퀸즈의 사랑받는 행사 중 하나인 '시푸드 시즌'과 함께한다. 올해는 '폴링 인 시푸드(Falling In Seafood), 우리가 사랑한 제철 시푸드'를 주제로 제철 해산물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여기에 오뚜기 타바스코® 소스를 더해 신선한 메뉴에 깊이 있는 매운맛을 가미했다.이번 협업에서는 타바스코® 소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 마련됐다. 전 매장에서 제공되는 타바스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제너시스BBQ 토리메로, 수원 KT위즈파크 입점…‘국내 첫 야구장 이자카야’
BBQ가 운영 중인 '토리메로'가 프로야구의 뜨거운 열기에 맞춰 수원 KT위즈파크에 매장을 선보였다.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일본 정통 이자카야 브랜드 '토리메로'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KT위즈파크에 국내 이자카야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야구장의 특성에 맞게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는 토리메로 KT위즈파크점은 경기장 2층 중앙석과 1루석 중간에 위치했다. △국내산 닭다리살 부위를 사용한야키토리 꼬치 3종(소금맛, 양념맛, 매운맛) △꽈리고추 튀김과 곁들여 먹는 이카게소(오징어 튀김) △고로케 소시지 △크러플 알감자 △모찌리도후 등 간소화된 메뉴로 야구팬들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SPC그룹, 美 멕시칸푸드 ‘치폴레’ 한국∙싱가포르에 아시아 최초 도입
SPC그룹이 미국의 대표 멕시칸 푸드 브랜드 '치폴레(Chipotle)'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SPC그룹 계열사 빅바이트컴퍼니는 '치폴레 멕시칸 그릴(Chipotle Mexican Grill, Inc. 이하 치폴레)'과 합작 법인(S&C Restaurants Holdings Pte. Ltd.)을 설립하고, 한국과 싱가포르 내 독점 운영권을 확보했다. 치폴레가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해외 진출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치폴레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를 도입해 성장시킨 SPC그룹을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 선정했다. 빅바이트컴퍼니는 내년 서울 및 싱가포르에 1호점을 열 계획이다.1993년 미국에서 시작된 치폴레는 부리토(Burrito)∙부리토 볼(B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대상 청정원 ‘담백한 올라운드햄’ 2종 출시…"다양한 요리 활용"
대상 청정원이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담백한 올라운드햄'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최근 집밥 수요가 늘어나면서 한 가지 재료만으로도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식재료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대상 청정원은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담백한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까지 제대로 갖춘 '담백한 올라운드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담백한 올라운드햄'은 돼지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치즈' 2종으로 구성했다. 우선 국산 돼지고기를 아낌없이 넣어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올라운드햄 오리지널'의 돼지고기 함량은 93.31%로, 풍부한 육즙과 쫄깃하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아시아 최대 국제광고제서 제약·개인위생 부문 수상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셀렉스 체크링' 광고로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 국제광고제로 지난 8월에 열린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에서 솔루션 그룹(SOLUTION Group)의 제약/개인위생(Pharmaceutical/Toiletries) 부문 크리스탈(CRYSTAL) 수상을 했다.11일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이번 수상작인 '셀렉스 체크링' 광고는 단백질 제품인 '셀렉스 락토프리 플러스' 개봉 시 뚜껑에 달린 안전캡을 활용해 부모님의 종아리 둘레 치수를 확인하고 근육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담았다. 32cm 길이의 안전캡을 사용해 종아리 둘레를 재보는 간단한 방법만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오리온, 국립한글박물관과 협업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초코송이’ 선봬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제579돌 한글날을 맞아 국립한글박물관과 협업한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과 초코송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일고 있는 한국 문화 열풍 속 오리온의 대표 인기 제품 고래밥과 초코송이를 통해 옛한글 서체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한글날 한정판 2종은 국립한글박물관이 소장 중인 조선 왕실 기록물 속 옛한글 서체를 제품명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래밥에는 1459년 간행된 세종대왕의 훈민정음 언해본이 실려있는 '월인석보' 속 네모반듯한 판본체를 적용해 창제 초기 한글의 멋스러움을 표현했다. 초코송이에는 조선 23대 국왕 순조와 순원왕후 사이에 태어난 조선시대 마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2
하나은행, 3분기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우리은행 순
3
AI반도체 성장 견인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사중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2위
4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칠성음료 뒤이어
5
포스코이앤씨, 상생·협력 관심도 업계 1위…대우건설·HDC현대산업개발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