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온·오프라인서 '티몬X오뚜기88데이' 진행
㈜오뚜기가 티몬과 손잡고, 이달 7일부터 11일까지 5일 간 온·오프라인 특별행사 '티몬X오뚜기88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뚜기데이(8월 8일) 주간을 맞아 기획됐으며, 많은 소비자가 오뚜기의 다양한 HMR을 직접 체험하고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로 마련됐다.티몬에서는 ‘88데이’ 기획전을 통해 오뚜기의 다양한 HMR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올인데이’에는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은 닷새간 매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며, 매 방송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7일은 복날 컨셉으로 ‘오뚜기 삼계탕’과 전국 각 지역의 국탕찌개 맛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bhc그룹 슈퍼두퍼, 버거 4종 누적 판매량 22만 개 돌파
bhc그룹 슈퍼두퍼는 ‘슈퍼 싱글 & 슈퍼 더블 버거’, ‘트러플버거’, ‘베이컨 에그 온 버거’ 등 메뉴 4종이 22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슈퍼두퍼가 한국에 첫 번째 매장을 연 지난해 11월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특히 슈퍼 싱글 버거와 슈퍼 더블 버거가 약 14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슈퍼 싱글 버거과 슈퍼 더블 버거는 육즙 가득한 비프패티에 체다치즈와 토마토, 적양파를 토핑하고 시그니처 슈퍼소스로 맛을 더해 미국 본토의 오리지널리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버거다. 생트러플을 더해 풍미가 가득한 트러플 버터와 볶은 포토벨로 버섯이 조화를 이루는 트러플 버거, 싱글패티에 달걀 프라이와 베이컨을 얹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아워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연다…간편식 9종 선봬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아워홈 간편식 제품 9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10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레스토랑 메뉴의 맛과 품질을 간편식으로 구현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인 ‘온더고 사보텐 2종’ 및 ‘싱카이 중식 3종’과 함께 냉면, 국수 등 여름철 별미를 모아 여름국수 및 냉면 기획전도 진행하며, 하루 500여 개 한정 판매한다. 온더고 사보텐과 싱카이 RMR 제품은 최근 가정간편식 시장이 세분화되면서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니즈가 커지는 것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아워홈 관계자는 설명했다. 여름국수 및 냉면 기획전에서는 아워홈의 여름시즌 HMR 대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8
CJ제일제당, 2Q 영업익 3,445억 원…식품 매출 성장세 전환
CJ제일제당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 7조 2,194억 원, 영업이익 3,445억 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40.1% 감소한 수치다. 다만, 원가 부담 등 어려운 대외환경 속에서도 국내외 식품 매출이 증가했고, 바이오∙식품영양테크(FNT) 부문도 고수익 스페셜티 사업을 중심으로 경쟁력이 강화됐다. 사업부문별로는 식품사업부문은 2조 7,322억 원의 매출과 1,427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특히, 1분기 감소했던 국내 식품 매출이 다시 성장세(+2%)로 전환됐다.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이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고, 핵심 가정간편식(HMR) 제품의 판매가 늘어난 것이 주효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국내 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SPC 배스킨라빈스, 대용량 '핑크 리치 리프레셔'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제품 ‘핑크 리치 리프레셔’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핑크 리치 리프레셔’는 리치 맛에 ‘과라나 추출물’을 더한 음료로, 여름철 무더위에 수분 보충용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16온스(473ml)사이즈부터 대용량 ‘31온스(917ml)’ 사이즈까지 여름 시즌 한정으로 제공한다. 최근 소비자들의 대용량, 가성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핑크 리치 리프레셔’ 역시 배스킨라빈스의 대용량 ‘917 음료’ 라인업에 추가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동아쏘시오그룹, 잼버리 현장에 박카스 10만병 등 긴급 지원 나서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동아쏘시오그룹이 전북 부안군 새만금 일대에서 열리고 있는 '제25회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현장에 박카스 및 포카리스웨트, 마신다 등을 전달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갑작스러운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스카우트 대원들과 지도자, 대회 운영진, 자원봉사자들의 무더위를 달래고, 잼버리가 종료될 때까지 안전하고 원활하게 운영되는 것을 돕고자 결정됐다.동아쏘시오그룹은 동아제약의 피로회복제 박카스 10만병, 동아오츠카의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생수 마신다 등 약 1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긴급 지원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하림, 한강 나이트워크서 '피플러스 제품' 무료 제공
하림은 지난 5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2023 한강나이트워크 42K’에서 참가자들에게 피플러스 단백질 제품 4,000여 개를 제공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하림은 참가자들에게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분말 제품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를 무료로 제공했다.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닭가슴살에서 분리·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이 균형 있게 설계된 제품이라는 것이 하림의 설명이다.하림은 가장 긴 코스인 42km 참가자들을 위해 경유지에서도 단백질바를 제공했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베리와 견과류로 만든 스낵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GC녹십자웰빙, 'PNT 아쿠아셀 오메가3' 출시…"체내 흡수율 높였다"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생체 이용률 및 체내 흡수율을 높인 'PNT 아쿠아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미셀화를 통해 지용성을 수용화시켜 체내 흡수율을 증진시키는 ‘아쿠아셀’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셀 기술을 적용하면 일반 오메가3 대비 최대 혈장 농도 3.7배, 흡수율이 6.1배 높아지며, 섭취 시 혈행건강 및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또한 IFOS부터 인증 받은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 불순물로부터 안전하며, 혈행,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가 함유됐다. 레몬 부원료를 첨가해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줄였으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오뚜기, 화천 토마토축제 성료…"4일간 11만 명 다녀가"
㈜오뚜기가 후원한 ‘2023 화천 토마토축제’가 막을 내렸다.7일 ㈜오뚜기에 따르면 올해 19회를 맞은 ‘화천 토마토축제’는 민·관·군·기업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화천 특산물인 토마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축제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나흘간 11만 6,000명 이상이 축제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행사장은 ▲공연존 ▲이벤트존 ▲플레이존 ▲체험존 ▲푸드·판매존 ▲홍보·전시존 등 총 6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됐으며, 토마토를 주제로 한 체험·전시·공연과 농특산물 판매 등 40여 개의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후원사로 참여한 ㈜오뚜기는 지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 개점…"여수의 아름다움 품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더여수돌산DT점' 을 개점하며 여수 지역 고객들과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맞이한다.7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더여수돌산DT점'은 여수 지역 9번째 스타벅스 매장으로 ‘더양평DTR점’, ‘더북한강R점’, ‘더북한산점’에 이은 스타벅스의 ‘더’ 매장으로 운영돼 기존의 스타벅스 매장과는 다른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했다. ‘더여수돌산DT점’은 지상 1,2층 및 루프탑 등 290여 석 규모로 여수의 유명 관광지인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하멜등대, 동백꽃, 밤바다 등 여수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아트월 등 인테리어에 반영해, 매장 내부에서 여수 그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 1층에 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이전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다음
재계뉴스
LS, 美 권선 기업 '에식스솔루션즈' 코스피 상장예심 청구
태광그룹 세화예술문화재단 새 이사장에 이호진 전 회장 선임
두나무, UDC 2025 무료 공개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GS건설, ALB주관 '2025 한국법률대상' 수상
삼성, '미래기술육성사업 2025 애뉴얼 포럼'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