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웰푸드, 제과업계 최초 유튜브 쇼핑 라이브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7일 제과업계 최초로 유튜브 쇼핑 공식 채널에서 이날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롯데웰푸드는 개그맨 유재필이 진행하고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조우종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필이 부른 사나이’ 프로그램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스크림 포함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 내 쇼핑 탭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방송 화면 및 하단 ‘상품 배너’를 통해 롯데웰푸드 스위트몰로 이동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유튜브 쇼핑 라이브에서는 ▲제로슈거(무설탕) 아이스크림 3종 세트(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죠크박 세트(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CJ푸드빌 뚜레쥬르, 무더위 날릴 ‘썸머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혜택을 가득 담은 풍성한 ‘썸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뚜레쥬르는 최근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과 ‘오늘은 마음 편히 달콤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우선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11번가에서 금액 할인권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82% 할인된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권 외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제휴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SPC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스프레드 3종 출시
SPC삼립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Kraft)’의 크림치즈를 활용한 스프레드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해당 스프레드는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70%가량 사용해 깊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식빵, 베이글 등 베이커리에 발라 식사대용으로 먹거나 크래커, 야채 등과 함께 즐기면 간편한 안주로도 이용할 수 있다.신제품은 크림치즈에 블루베리, 호두, 베이컨, 할라피뇨 등 개성 있는 토핑을 사용했다. 짭짤한 베이컨과 매콤한 할라피뇨를 넣은 ‘베이컨 할라피뇨’, 상큼한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어 씹는 맛이 특징인 ‘블루베리’, 달콤한 메이플과 고소한 호두를 넣은 ‘메이플호두’ 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hy, 국탕류 매출 전년比 92.3%↑…"무더위·외식물가 상승 영향"
hy는 국탕류 매출이 전년 대비 92.3%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무더위와 함께 외식물가 상승으로 인한 수요가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지난 7월 선보인 여름 보양식 3종(▲잇츠온 오복삼계탕 ▲잇츠온 시래기 사골추어탕 ▲잇츠온 뼈없는 사골갈비탕)은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도 100.1% 가량 늘어난 수치다. 3종 모두 합리적 가격과 함께 개그맨 박수홍 씨가 개발에 참여했다. 주문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한 날짜에 냉장 상태로 전달해 편리하며, 냄비나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10분 이내 준비할 수 있다. 별도 배송비는 없다. 이지은 hy 플랫폼CM 팀장은 “유례없는 폭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하이트진로,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 오픈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의 공식 티켓 판매(1만 4,000장)는 7일 1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지난 3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 1,000장은 오픈 44초 만에 전량 매진됐다.하이트진로는 관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올해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서 음용존과 관람 구역을 넓히고 인기 메뉴 부스를 더욱 증설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해 관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주류 사전예약 시스템도 대폭 확대한다. 기존의 웹사이트 예약 방식과 함께 현장 키오스크 수를 늘리고 예약 어플도 추가해 현장 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7
복지부-과기부, AI 활용 신약개발 경진대회 개최…총상금 2,900만 원
보건복지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오는 7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신약개발 인공지능(AI)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연구자, 개발자, 학생이 새로운 주제와 데이터를 활용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신약개발 인공지능 모델 개발에 도전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화합물 대사안정성 예측 모델 개발'을 주제로 하는 이번 대회에서 참가자는 인간과 쥐의 간 세포에 대한 화합물 대사안정성을 실험한 학습용 데이터 3,498종을 제공받아 예측모델을 개발한다.또 평가용 데이터 490종을 이용해 예측결과를 제출한다.주최 측에 따르면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데이터는 한국화합물은행이 독자 생산했으며, 경진대회를 위해 처음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6
"2027년까지 김치 수출 3억 달러 목표"…농식품부, 김치산업계획 발표
정부가 2027년까지 김치 수출액을 3억 달러(약 3,900억 원)로 확대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이는 지난해 김치 수출액(1억 4,100만 달러)의 2배 수준이다.농림축산식품부는 6일 이 같은 내용의 '제3차 김치산업진흥 종합계획'(2023∼2027)을 발표했다.농식품부는 목표 달성을 위해 오는 2027년까지 우수 종균을 60종으로 늘리고 중소 수출업체 대상 종균 보급률을 90%로 높인다는 방침이다.또 기능성 표시 제품, 저염 김치 등 상품을 다양화하고 김치 숙성을 지연시키기 위한 장기 유통 기술 개발도 추진한다.아울러 2027년까지 해외 15개 지역에서 '김치의 날'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세계김치연구소 등과 구성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6
SPC그룹, 새만금 잼버리대회에 매일 빙과류, 빵 7만 개 지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 현장에 빙과류와 빵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SPC그룹은 전북 군산 새만금 일대에서 진행되고 있는 '2023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에 5일부터 행사종료일까지 매일 파리바게뜨 아이스바와 SPC삼립 빵 각각 3만 5,000개씩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SPC그룹 관계자는 "세계 각국의 잼버리 참가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긴급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5
아워홈, 새만금 잼버리 지원 총력…얼음·냉수·과일 등 긴급 조달
새만금 잼버리 식음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현장 상황 지원에 총력을 다한다고 4일 밝혔다. 현재 세계 잼버리가 진행 중인 전라북도 부안군 새만금 일대는 낮 최고 기온이 35도를 웃돌고, 폭염 경보가 발효되는 등 극심한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아워홈은 추가 식재 공급, 얼음 및 냉수, 과일, 아이스크림 등을 긴급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잼버리 조직위와 협력해 식재 보관 및 운반 설비 강화 등 원활한 식사 공급을 위한 보완 대책 마련을 실시한다.우선 스카우트대원 공급 식재 품목을 지속되는 폭염 등 현재 상황에 맞춰 조정한다. 탈수 방지와 체력 유지를 위해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류를 대폭 늘리고 단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4
동원F&B, 올 2분기 영업익 274억 원…전년比 22.4%↑
동원그룹의 식품사업 계열사 동원F&B(049770)는 올 2분기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영업이익 274억 원을 기록했다고 4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22.4% 증가한 수치다.매출은 1조 52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1% 늘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홈푸드와 동원팜스 등 연결 자회사의 고른 성장이 전체 실적 성장세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별도 재무제표 기준으로는 지난 2분기 113억 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16.9% 증가한 수치다.같은 기간 매출은 4,62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3% 올랐다.동원참치캔, 양반김 등의 판매 호조가 이어진 일반 식품과 신선 식품, 샘물 및 음료 사업 부문이 골고루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8-04
이전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다음
재계뉴스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LS, 美 권선 기업 '에식스솔루션즈' 코스피 상장예심 청구
태광그룹 세화예술문화재단 새 이사장에 이호진 전 회장 선임
두나무, UDC 2025 무료 공개
코빗, 동남아 금융범죄 확산 방지 위해 전사적 조치 나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