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크리스피크림 도넛, 여름 맞이 신제품 5종 출시…"100% 당첨 이벤트 진행"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수영장과 여름 휴가를 연상시키는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수영장의 튜브, △아이스 버킷 △파인애플 등 여름을 대표하는 요소들을 활용했다.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한 여름 신제품 5종은 버터 코코넛 스프레드를 토핑해 유니콘 튜브를 표현한 △홀리 유니콘, 블루베리 스프레드와 크리스탈 슈가를 토핑해 상어 튜브를 표현한 △샤이닝 샤크, 멜론 우유크림을 넣고 멜론 스프레드를 토핑해 거북이 튜브를 표현한 △플로팅 터틀, 여름철 시원한 음료가 가득 들어있는 모습의 △아이스 버킷, 여름철 과일 파인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4
KT&G, 상상플래닛 개관 3주년 기념 '플래닛데이' 개최…"입주사 성장 지원한다"
KT&G(사장 백복인)가 청년창업 지원센터 ‘KT&G 상상플래닛’ 개관 3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오는 15일까지 입주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플래닛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플래닛데이는 선배 청년 창업가들이 후배들에게 경험을 공유하는 ‘플래닛토크’와 서로간의 관심사를 나누며 네트워크를 넓힐 수 있는 파티인 ‘커넥트플래닛’으로 구성됐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플래닛마켓’과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하고 시연하는 ‘플래닛팝업’ 부스도 함께 운영되며 플래닛 응원 메시지존과 포토박스, 푸드트럭 등 플래닛데이에 상상플래닛을 찾은 방문객을 위한 공간도 마련됐다. 현재 상상플래닛에는 60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4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 편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켈리의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편을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켈리의 첫 여름 광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출시 초 광고 캠페인에서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모델 손석구와 함께 켈리만의 특장점을 강조하며 제품 알리기에 주력했다. 이번 켈리 광고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한 켈리만의 강렬한 탄산감으로 도심 속 무더위를 날려버린다는 콘셉트로 여름이라는 계절성 요인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광고는 무더운 도심, 땀에 젖은 손석구가 강렬한 모습으로 등장해 켈리를 바닥에 꽂자 바닥이 갈라지고 오로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4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식음서비스 준비 현장 방문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이하 새만금 잼버리)’ 식음서비스 준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지난 12일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은 전라북도 부안군에 위치한 새만금 잼버리 행사장을 방문해 식음서비스 준비 상황을 최종 점검했다. 이날 현장 점검은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새만금 잼버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현장을 직접 살피고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구 부회장은 신재생에너지기술센터에서 새만금 잼버리 조직위원회 최창행 사무총장 등 주요 조직위 관계자들과 만나 식음서비스 관련 회의를 진행했다. 이후 구 부회장은 새만금 잼버리 야영장 부지를 찾아 2주간 스카우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4
BBQ, 자사앱서 매주 금요일 3,000원 할인 쿠폰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삼복 더위 기간을 맞아 BBQ앱에서 이달 말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BBQ앱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1일 초복 당일 전국 가맹점 매출은 전월 대비 131%, 전주 대비 118% 상승했다.이에 BBQ는 초복에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와 신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메뉴로는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크런치 버터치킨과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 '갈리시오소' 3종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이다.할인 쿠폰은 7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 쿠폰함에 ID당 1회 자동 발행되며,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4
[식품업계 기획④] 빙그레, 지난해 소비자 호감도 상승…“학생 중심 MZ세대 관심 주목”
빅데이터뉴스는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식품업계를 대상으로 분석 시리즈를 기획 연재합니다.각 식품업체들을 대상으로 2021·2022년 월별 관심도, 호감도, 지난해 연관어 및 포스팅 유저의 프로필 등을 분석합니다.1회 오뚜기, 2회 하림, 3회 매일유업에 이어 이번 4회차에는 임의 선정한 '빙그레'를 분석했습니다. 이후 한성기업, CJ푸드빌, 동서식품, 사조대림, 농심, 오리온, 롯데웰푸드, 대상㈜, 삼양식품, hy, 삼양사, 웅진식품, 동원F&B, 남양유업, CJ제일제당, 풀무원 등을 무(無)순으로 게재할 예정입니다.아울러 제빵제과 브랜드(SPC삼립, 뚜레쥬르, 크라운해태, 신라명과 등)와 치킨 브랜드(BBQ치킨, bhc치킨, 교촌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4
CJ프레시웨이, 강원도와 농산물 판로 확대 협약…"농촌 생산역량 높인다"
CJ프레시웨이가 강원 지역 농특산물의 생산, 유통, 판매 확대를 목표로 강원특별자치도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CJ프레시웨이와 강원도는 13일 강원특별자치도청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상호 협력의 의의를 공유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측이 기존에 이뤄낸 성과를 바탕으로 추진됐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20년부터 강원도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한 이래로 지역 상품의 유통 판로를 개척하는 활동을 꾸준히 지원했다. CJ프레시웨이가 발굴하고 강원도가 인증한 지역 특화 상품의 매출 규모는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133%씩 늘었다. 감자옹심이를 적용한 밀키트, 평창 곤드레나물로 만든 간편식 상품 등이 해당한다.양측은 이번 협약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3
롯데웰푸드, '빵빠레샷' 이벤트 진행…MZ세대 고객 소통 강화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소비자들이 직접 만든 트렌드를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롯데웰푸드는 오는 2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스윗스타그램‘과 ‘아이스스타그램’에서 ‘빵빠레 샷’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빵빠레샷’은 지난 5월 말 K-POP 팬덤 사이에서 생겨난 소비자 트렌드다.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인형 굿즈 등을 빵빠레 케이스에 담아 인증샷을 찍는 방식이다. 귀여운 비주얼 덕분에 K-POP 팬덤 사이에서 빵빠레는 ‘덕질 필수 아이템’으로 통하기 시작했다.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자신의 애장품이나 반려동물을 자랑하는 인증샷 트렌드로 확산되고 있다.롯데웰푸드는 소비자가 만든 트렌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3
SPC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비치 3종 세트' 사전 예약
SPC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라춘듀오)’와 협업한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는 △비치볼 △비치타월 △비치백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비치볼’은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크기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의 얼굴을 담았다. 라춘듀오를 표현한 ‘비치타월’은 넉넉한 크기와 초극세사 소재로 이뤄졌다. ‘비치백’은 옆면에 라춘듀오가 얼굴을 내미는 디자인에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워터파크, 바다, 계곡 등에서 활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3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출시…"버거 BGM 공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13일 불고기버거의 이색 라인업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리아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의 불고기버거를 새롭게 선보이기 위해 롯데리아 ‘오징어버거’와 접목한 신제품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를 출시했다.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불고기 패티’와 오징어 원물이 씹히는 ‘오징어 패티’ 총 두 장의 패티로 구성됐다"며 "불고기 맛 소스와 매운 갈릭 소스가 어우러져 ‘맵단(맵고 단 맛)’의 정석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또, 불고기버거에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한 ‘불고기 베이컨 버거’도 함께 선보였다.이날 출시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13
이전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