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SPC 에그슬럿,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매장 개점
SPC삼립의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은 오는 9월 15일까지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에그슬럿은 LA 베니스비치점 현지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고자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매장을 열었다.매장 외부인 서피비치 해변에 에그슬럿 단독 포토존을 설치해 고객들이 에그슬럿의 활기차고 밝은 감성을 경험할 수 있게 했고, 매장 안은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 키친으로 포인트를 줘 LA현지 매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에그슬럿은 서피비치 팝업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패키지 세트 메뉴 △양양 바이브 버거 세트 △트러프® 핫치킨 버거 세트 등 2종을 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 냉방 에너지 절약 '쿨코리아 챌린지' 동참
매일유업은 김선희 부회장이 쿨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로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냉감 의류를 통해 여름철 2~3도 체감 온도를 낮춰 에너지를 절감하는 실용적인 목적과 환경보호와 지구온난화에 적극 대응하는 공익 운동에 동참한다는 의미다. 이 캠페인은 각계 리더가 먼저 간편한 복장으로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하고 소셜미디어에 홍보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김선희 부회장은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선희 부회장은 캠페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스타벅스 ‘투고백’ 서비스, 사이렌 오더로 즐긴다...전국 매장 확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매장 방문 시에만 구매 가능했던 ‘투고백(To go bag)’을 지난 4일부터 사이렌 오더를 통한 온라인 주문으로 확대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투고백’은 톨 사이즈 8잔 분량의 아메리카노와 오늘의 커피를 전용 용기에 담아서 제공해 다양한 장소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그간 매장 방문 주문 시에만 구매가 가능했다.스타벅스는 사이렌 오더로도 투고백을 간편하게 주문하고 싶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달 834개 매장을 대상으로 사이렌 오더 주문을 시범 운영하고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아울러, 기존 주문 가능했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오늘의 커피에 이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하이트진로, 英 더 스피리츠 비즈니스서 '슈프림 브랜드 챔피언' 선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진로(JINRO)가 영국 증류주 전문 매체 ‘더 스피리츠 비즈니스(The Spirits Business)‘에서 ‘슈프림 브랜드 챔피언(Supreme Brand Champion)’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슈프림 브랜드 챔피언’은 각 부문별 ‘브랜드 챔피언’을 1차로 선정하고, 종합평가를 통한 왕중왕전을 벌여 당해 최고의 브랜드 1개에 수여하는 상이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과 2021년에 브랜드 챔피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슈프림 브랜드 챔피언으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선정 배경으로 ▲2022년 전세계 참이슬 등 소주 제품 1억 상자(상자당 9리터 기준) 판매로 스피릿 부문 판매량 1위 기록 ▲코로나19 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 론칭…펫푸드 시장 본격화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펫라이프는 신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를 론칭하고,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는 기능성 펫푸드를 대거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은 예방접종, 조기치료 등을 통해 반려동물의 기대수명이 12세에서 15세로 늘어남에 따라 향후 증가할 반려동물용 기능성 식품 수요를 반영해 단행됐다. 국내 동물약품 시장 규모가 2010년 5,445억 원에서 2020년 8,871억 원으로 증가하며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실제 반려인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한 것도 신규 브랜드 론칭에 힘을 실어줬다. 이에 따라 대상그룹은 지난 2월 대상펫라이프 법인을 설립하고 대상홀딩스의 자회사로 편입해, 5월 새 브랜드 닥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풀무원,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장애인 고용 확대한다"
풀무원이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장애인 표준사업장을 설립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해 나간다. 풀무원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풀무원 양지물류센터 내 부지에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 사업장 ‘풀무원투게더’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과 공단은 지난 5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풀무원투게더 공장에서 준공식을 진행했다.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은 자회사에 고용된 장애인을 모회사가 고용한 것으로 인정하는 제도다. 장애인에게 양질의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장애인 고용 의무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한다. 풀무원은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CJ푸드빌 뚜레쥬르, 단팥빵∙크림빵 등 제품 가격 인하...평균 5.2%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이달 내로 단팥빵, 크림빵 등 15종의 제품 가격을 평균 5.2% 인하한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곡물 가격 하락 추세에 맞춰 주요 제품 가격을 인하하며 물가 안정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주요 제품인 소보로빵, 단팥빵, 크림빵 등의 가격은 개당 100원~200원 내려간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밀가루 외 다른 원·부재료 가격상승 및 생산과 유통 전반 부대비용 상승으로 부담이 큰 상황”이라며 “그럼에도 물가 안정에 적극 동참하고자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6
"디지몬빵 인기 잇는다"...롯데웰푸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캐릭터빵'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패션,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롯데웰푸드에서 선보이는 캐릭터빵은 총 12종으로 4종씩 세 차례에 나눠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차는 지난달 28일부터, 2차는 오는 19일부터, 3차는 8월 9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 프로도, 춘식이, 무지&콘, 튜브, 네오, 제이지 등 총 9가지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캐릭터의 이름과 맛이 연상되는 단어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5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브랜드 리뉴얼…"오트 함량 늘렸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일유업은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은 물론, 오트와 베타글루칸의 함량도 높였다.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핀란드산 오트 원물 그대로의 색상인 오트 베이지와, 식물성 식품·친환경을 상징하는 비비드 그린 컬러를 사용했으며, 로고의 가시성을 높였다. 제품의 성분도 업그레이드했다. 190ml 언스위트·오리지널의 오트 함량을 기존 11.3%에서 12.6%로 높였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날부터 2주간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어메이징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5
롯데잇츠, 구로구청에 결식 아동 위한 '희망ON' 캠페인 기부금 전달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결식 아동들을 위해 구로구청에 5번째 희망ON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롯데GRS 마케팅부문 이원택 상무와 문헌일 구로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희망ON 프로젝트는 ‘아동들의 희망에 불을 켜다’라는 슬로건으로 서울시 자치구의 결식 아동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자 롯데GRS의 자사 앱 ‘롯데잇츠’ 주문 횟수에 매칭해 기금을 조성 및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희망ON 프로젝트를 통해 현재까지 4개의 자치구(△금천구청, △관악구청, △성북구청, △중랑구청)의 총 90개 지역 아동 센터에 기금을 전달했으며, 아이들의 환경 개선, 식·물품 지원, 체험활동 지원 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7-05
이전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