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웰푸드, 친환경 나눔 ‘기브그린’ 우수 기업 선정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2023년도 친환경 나눔 캠페인 ‘기브그린(Give Green)’에 참여한 기업 중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가 진행한 기브그린 캠페인은 녹색 제품 생산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과 친환경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자원순환사회로가는길, 서울녹색구매지원센터,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와 함께 기획됐다.지구의 날과 장애인의 날이 있는 지난 4월 롯데웰푸드는 1,300만 원 상당의 칙촉, 카스타드 등 친환경 패키지 적용 제품을 밀알나눔재단에 기부했다. 기부 제품은 밀알나눔재단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기업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 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6
삼양식품, 해외전용 건면브랜드 ‘탱글’ 출시...해외 공략 가속화
삼양식품은 해외전용 건면브랜드 탱글(Tangle)을 출시하고, 첫 신제품으로 탱글 불고기 알프레도 탱글루치니(Tangle Bulgogi Alfredo Tangluccine)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탱글 브랜드는 밀양 신공장에서 생산되는 첫번째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로, 물에 삶고 장시간 저온으로 건조해 생면과 유사한 탄력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삼양식품은 탱글 시리즈에 브랜드명 탱글(Tangle)과 넓적한 파스타인 페투치네(Fettuccine) 명칭을 더한 탱글루치니(Tangluccine)라는 새로운 네이밍을 적용해 파스타와의 유사성을 강조했다. 이번 탱글 신제품은 크림파스타 소스인 알프레도에 불고기의 맛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크림파스타의 맛을 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6
BBQ, ‘갈리시오소’ 누적 판매량 30만 마리 돌파...출시 50일 만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은 신제품 '갈리시오소' 시리즈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BBQ가 지난달 3일 출시한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마늘의 풍미와 감칠맛을 담아 BBQ가 재해석한 '유러피안 갈릭치킨'이다. 갈리시오소 3종은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치킨을 베이스로 마늘 시즈닝과 슬라이스를 더한 '바삭갈릭', 허니소이 소스를 담은 '단짠갈릭'과 허니소이 소스와 버터, 갈릭 후레이크까지 더해진 '착착갈릭'으로 구성됐다.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6,000개 이상 판매되며 단기간에 30만 마리를 돌파했다. BBQ앱 판매데이터 분석 결과, 제품별 판매 비중은 바삭갈릭이 50% 이상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6
CJ프레시웨이, 기업 광고 영상 공개...솔루션 성공 사례 담아
CJ프레시웨이가 새로운 기업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영상은 ‘맛있는 솔루션 그 뒤엔 항상 CJ프레시웨이’를 주제로 제작됐다. 실제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사에 솔루션을 제공한 성공 사례를 담아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다양한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에이전트 프레시’가 등장한다. 에이전트 프레시의 활약상을 보여줌으로써 ‘외식 브랜드의 성공 비결에 CJ프레시웨이가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광고 속 솔루션 사례는 총 6가지로 ▲식자재 통합 구매 ▲운영 매뉴얼 제작 ▲맞춤형 상품 개발 ▲전국 유통망 ▲급식 메뉴화 ▲브랜드 컨설팅 등이다. 수제버거 브랜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6
KT&G, 한정판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 선봬
KT&G(사장 백복인)는 패션 브랜드 ‘베이프(BAPE)’와 협업한 한정판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lil AIBLE PREMIUM BAPE EDITION)’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은 ‘베이프’의 디자인 요소인 카모플라쥬 패턴이 적용되며, ‘그린 카모(GREEN CAMO)’와 ‘블루 카모(BLUE CAMO)’ 2종으로 출시된다. 또, ‘베이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긴 디바이스 및 스틱 전용 파우치와 디바이스 케이스도 함께 제공된다. 제품 판매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26일부터 ‘릴’ 공식 홈페이지와 GS25 전용 어플리케이션 ‘우리동네 GS’에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전국 GS25 점포 약 220개소에 위치한 ‘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6
동원육영재단, 예술 인재 양성 위해 한예종에 10억 원 기탁
동원육영재단(이사장 김재철)은 예술 인재 양성을 위해 한국예술종합학교(총장 김대진)와 기부 약정 체결식을 진행하고 10억 원을 기부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한국예술종합학교 서초동 캠퍼스 로사홀에서 열리는 기부 약정 체결식에는 김재철 동원육영재단 이사장과 김대진 한국예술종합학교 총장을 비롯해, 박인구 동원산업 부회장, 김은자 동원육영재단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K-팝, K-콘텐츠, K-클래식 등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 문화예술 분야의 미래를 위해서는 인재를 지속적으로 육성해야 한다는 김재철 동원육영재단 이사장의 평소 소신에 따라 이뤄졌다. 김재철 동원육영재단 이사장은 이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6
파리바게뜨, 부산시 6.25 참전 유공자 700명에 감사 선물 전달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부산시에서 개최한 6.25전쟁 제73주년 행사에서 6.25 참전 유공자 및 유족, 보훈 관계자 등 700여명을 대상으로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25일 부산광역시 연제구에 위치한 부산시청 대강당 1층에서 진행된 위문 행사에 임직원이 직접 찾아가 참전 유공자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를 선물로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SPC가 6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는 국가 보훈대상자 보은행사에 이어 진행하는 두 번째 감사 이벤트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매년 서울, 광주 대구, 대전 등 전국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6
bhc그룹 아웃백, 서울 성동구와 '자원봉사 희망콘서트' 개최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역 상생을 넘어선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아웃백은 지난 16일 성동구에 위치한 살곶이 체육공원에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하는 자원봉사 희망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하는 자원봉사 희망콘서트(이하 아웃백 희망콘서트)는 성동구와 (사)성동구자원봉사센터, 그리고 bhc그룹 아웃백이 함께 준비한 나눔 행사다. 아웃백 희망콘서트는 지난 펜데믹 동안 우리 지역 사회 속 다양한 곳에서 힘써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아웃백 희망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박성준 국회의원(중구성동구을), 정원오 성동구청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6
동원산업, 200kg 초대형 북대서양 참다랑어 할인 판매
동원산업(대표이사 민은홍)이 2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과 신촌점에서 200kg 초대형 북대서양 참다랑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북대서양 참다랑어는 10℃ 전후의 낮은 수온에서 자라 지방층이 두껍고 육질이 단단해 최고급 횟감으로 평가 받는다. 전체 참치 어획량 가운데 1% 미만에 불과할 정도로 희소성이 높아 일반 횟감용 참치에 비해 가격이 약 4~5배 비싸다.동원산업은 이번 행사를 통해 북대서양 참다랑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현대백화점 본점(6/23~25), 신촌점(6/23~25), 무역센터점(7/7~9) 등에서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초대형 참치 해체쇼도 펼쳐진다.동원산업 관계자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수산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매일유업, 7월 1일부터 일부 치즈·대용량 음료 가격 인상
매일유업이 치즈와 대용량 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올린다.23일 연합뉴스와 유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7월 1일부터 치즈 중 19종 제품의 출고가를 인상한다.이 가운데 가공치즈는 10.0∼15.6% 인상되고, 자연치즈는 약 18% 오른다.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등 식물성 음료 중에서는 950mL 대용량 제품 가격이 약 15% 인상된다. 주력인 190mL 제품은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연초부터 인상 요인이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감내하다가 원가 부담이 가중돼 불가피하게 일부 제품의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낙농가와 유업체들은 올해 우유 원유(原乳) 가격을 정하기 위해 지난 9일 협상을 시작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이전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