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웰푸드, 26일 옥션 ‘극한특가 롯데데이’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오는 26일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진행하는 ‘극한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극한특가는 하루 동안 옥션 내 전체 기획전, 특가딜 상품을 오직 하나의 브랜드만 노출해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옥션의 주력 할인 행사다.26일 월요일 하루 옥션에서 진행되는 극한특가 롯데데이에서는 롯데웰푸드 꼬깔콘, 자일리톨, 설레임, 파스퇴르, 쉐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칠성도 함께 참여해 펩시콜라, 아이시스 등 롯데칠성의 대표 음료 제품들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옥션 내 ‘신상품 코너’에서는 설레임과 파스퇴르의 컬래버 제품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삼양식품, 베트남 'K-푸드 페스티벌'서 불닭볶음면 홍보
삼양식품은 베트남 하노이 국립컨벤션센터(NCC)에서 열린 'K-Food 페스티벌'에서 불닭볶음면을 홍보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삼양식품 부스에서는 대표 수출 제품인 불닭볶음면과 삼양라면 등을 소개하고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베트남 국빈 방문 중인 윤석열 대통령이 행사장을 방문해 삼양식품 부스를 둘러봤으며, 경제사절단으로 동행한 김정수 부회장은 직접 부스를 찾아 현장을 챙겼다. 윤 대통령은 김 부회장으로부터 삼양식품의 베트남 진출에 대해 설명을 듣고, 국내 식품기업의 해외 진출에 대해 격려하는 등 환담을 나눴다. 삼양식품은 현재 10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 9,090억원 중 수출액은
2023-06-23
식약처, 중앙대와 '세포배양 식품 원료' 연구 심포지엄 개최
최근 전 세계적인 푸드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 민·관·학계가 모여 국외 최신 동향을 연구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됐다.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세포배양 등 신기술을 적용한 푸드테크의 국제 동향 등 최신 정보를 교류하기 위해 규제과학 인재양성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중앙대학교(총장 박상규)와 공동으로 국제 심포지엄을 2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심포지엄 주요 내용은 국외 주요국의 세포배양 식품 원료에 대한 안전성 규제와 제품 개발 등과 관련된 최신 연구 동향 등이다.우선 싱가포르, 카타르, 호주 규제기관 관계자가 각 국가의 세포배양 식품원료 안전관리 정책에 대해 설명했다.이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동아쏘시오홀딩스, 모건스탠리 ESG 평가 'AA'등급 획득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가 시행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에서 국내 제약 기업 중 최고 등급인 AA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세계적인 투자정보 제공 기관인 MSCI는 1999년부터 매년 전 세계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와 관련된 10대 주요 분야와 35개의 핵심 이슈를 평가해 발표하고 있다.동아쏘시오홀딩스는 2021년 B등급, 지난해 A등급을 받은 데 이어, 올해 평가에서는 AA등급을 획득하며 매년 등급이 상승했다.MSCI 보고서에 따르면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이번 평가에서 익명제보시스템에 대한 정책 마련 및 ISO37001 인증 관리, 비즈니스 윤리 교육 및 내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누적 판매량 260만개 돌파…"출시 6년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누적 판매량이 2017년 7월 출시 이후 6년 만에 260만 개를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 이후로만 160만 개 이상 판매돼 짧은 기간 누적 판매량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는 아웃백이 bhc그룹에 인수된 뒤 첫해인 2022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새로운 출점 전략과 메뉴에 대한 지속적인 품질 개선이 주효했다는 평가다.아웃백은 지난해부터 변화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복합 쇼핑몰 출점을 추진하고 있으며, 메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품질 개선을 하고 있다.한편 아웃백은 토마호크 스테이크 누적 판매량 260만 개 돌파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65만 명이 뽑았다"...배스킨라빈스, ‘그래이맛 콘테스트’ 최종 우승작 공개
SPC 배스킨라빈스는 고객이 직접 만든 아이스크림 조합을 출시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2023 ‘그래이맛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3차까지 진행된 ‘토너먼트 형식’의 대국민 투표를 기반으로 최종 후보작을 선정했다. 아이스크림 레시피 응모자 수는 지난해 대비 2만 명이 증가한 10만 명, 1∙2∙3차 총 득표수는 약 65만 명(해피앱 계정 당 1일 1회 투표권 제공, 중복투표 포함)을 기록해 작년 총 52만 명의 투표 참여자를 넘어섰다. 1등 수상작 ‘초코, 우리 헤이즐넛’은 커피와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섞어 달콤함을 더하고 초콜릿 칩과 헤이즐넛을 넣어 식감을 살린 아이스크림이다. 인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CJ푸드빌 뚜레쥬르, 카멜커피와 성수연방서 샘플링 이벤트 진행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서울 성수동에서 뚜레쥬르X카멜커피 신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카멜커피와 ‘카멜커피는 뚜캉스 중’ 콘셉트의 컬래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성수동의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이달 23일~25일까지 3일간 오후 12시부터 진행된다. 뚜레쥬르 앱 다운로드 및 신규 가입 시 카멜 컬래버 신제품 ‘카멜 콜드브루’와 ‘카멜 쇼콜라 타르트’, 그리고 부채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포토존에서 인증샷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오픈 1주년 기념 신메뉴 선봬
동원홈푸드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상암MBC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는 △닭가슴살과 계란, 베이컨이 담겨 포만감을 더한 ‘치킨&에그베이컨’ △참치와 올리브, 매콤한 소스가 조화롭게 어루러진 ‘스파이시튜나’ △레몬 리코타치즈, 바질 소스로 맛을 낸 ‘바질치킨리코타’ △미국식 필리 스테이크가 듬뿍 담긴 ‘비프’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샌드위치와 신선한 샐러드를 하나의 메뉴로 구성한 샌드위치 콤보 4종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홈푸드는 2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샌드위치 콤보 4종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CJ프레시웨이, 스탠다드브릿지와 외식 컨설팅 역량 강화 맞손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2일, 외식 컨설팅 역량 강화를 위해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스탠다드브릿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상암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CJ프레시웨이 임종욱 외식SU 사업부장, 스탠다드브릿지 이영복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두 회사는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의 창업부터 확장까지 다루는 단계별 컨설팅 체계를 마련하는 데 협력키로 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스탠다드브릿지와 한층 고도화된 ‘외식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솔루션은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브랜드 기획, 매장 운영, 메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풀무원,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 출시…"탄산음료 라인업 구축"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350㎖)’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풀무원은 탄산음료 시장에 진입한다. 더불어 다양한 차(茶)를 활용한 탄산음료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제품 선택지를 늘릴 계획이다.풀무원 관계자는 신제품 ‘제로스파클링 피치블랙티’는 홍차의 은은함에 복숭아의 향긋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을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신제품은 위스키를 더한 ‘하이볼’, ‘칵테일’ 등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3
이전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