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아제약 가그린, 카카오 프렌즈와 '피치 민트' 가그린 선봬…"라인업 세분화"
동아제약이 새로운 플레이버 ‘피치 민트’ 가그린을 선보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복숭아향에 산뜻함을 누릴 수 있으며, 카카오 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지난해 가그린은 브랜드 역사 이래 최초로 칫솔 품목 ‘스탠다드 와이드 미세모’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칫솔대에 곡선 라인을 적용해 유연한 칫솔질이 가능하며, 정사각형에 가까운 넓은 면적에 가느다란 칫솔모를 심어 섬세한 양치가 가능하다.가그린의 구강청결제는 라인을 세분화해 넓은 타겟층을 공략한다. 대표 품목 ‘오리지널’과 강력한 사용감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스트롱’은 스탠다드 라인으로 구분된다. 이번에 출시된 ‘피치 민트’와 유사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동아쏘시오그룹, 소외계층에 사랑나눔바자회 수익금 기부
동아쏘시오그룹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에 앞장섰다.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1일 사랑나눔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1억 1,800만원을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된 수익금은 전액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된다.동아쏘시오그룹은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 나눔 차원에서 지난 2009년부터 사랑나눔바자회를 통해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다.올해 사랑나눔바자회는 코로나로 인해 4년만에 열렸으며,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에스티·동아제약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자사 제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했다.특히 동대문구 소재 기업들도 사랑나눔바자회에 참가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셀트리온, 5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주주가치 제고"
셀트리온은 주가 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22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셀트리온이 이번에 매입할 자사주는 총 31만4,466주, 취득 예정 금액 약 500억원 규모다. 자사주 취득은 오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장내매수를 통해 진행될 계획이다. 셀트리온은 지난 2월과 3월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자사주를 매입하면 올해에만 셀트리온 총 97만1,820주(약 1,500억원)의 자사주를 취득하게 된다. 셀트리온은 지난해에도 총 155만5883주(2,535억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완료했다. 한편, 셀트리온은 현재 글로벌 금융시장 및 그룹사의 사업 진행 상황 등을 고려해 합병시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hy, ‘야쿠르트 그랜드’ 누적 판매 1억병 돌파..."대용량 원하는 소비자 니즈 반영"
hy의 대용량 발효유 브랜드 ‘야쿠르트 그랜드’ 누적 판매량이 1억 병을 돌파했다. 야쿠르트 그랜드는 ‘야쿠르트’를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2015년 출시했다. 용량은 280ml로, 기존 제품의 4배 이상이다. 출시 당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일평균 7만 병씩 팔렸다. 첫 해 누적 판매량도 1500만 병이 넘는다. hy는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왔다. 새콤달콤한 과일 맛을 모티브로 한 제품을 포함해 450ml, 750ml 크기의 중·대용량을 선보였다. 젤리와 아이스크림 타입으로 제형도 다양화했다. 현재 총 8종의 그랜드 제품을 판매 중이다. hy는 야쿠르트 그랜드를 시작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롯데웰푸드, 호국보훈의 달 맞이 사회공헌 활동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6.25전쟁, 제2연평해전 등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호국 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그 뜻과 의미를 기리고자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먼저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113회차 진료가 연평도를 방문해 진행됐다. 서해 최전방에 위치하고 있는, 서해 5도(서북도서) 연평도에서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 방문했다. 이번 ‘닥터자일리톨버스’에는 대한치과의사협회 홍수연 부회장, 최종기 신임 대외협력이사, 현종오 치무이사 등의 의료팀과 샤롯데 봉사단을 포함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삼양그룹 KCI, ‘2023 사회공헌기업대상’ ESG부문 대상 영예
삼양그룹의 화장품∙퍼스널케어 소재 전문 계열사 케이씨아이(KCI, 대표 이진용)는 지난 21일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는 ‘2023 사회공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사회공헌기업대상은 나눔의 아름다움을 실천하는 건전한 사회공헌문화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2004년 제정된 상으로,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전사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국내 대표 기업을 선발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KCI는 온실가스 배출량 감소를 위한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친환경 제품을 개발에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외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등에 참여하는 등 ESG경영 실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ESG부문 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농심, ‘새우깡’ 6번째 시리즈 ‘먹태깡’ 청양마요맛 출시
농심이 ‘새우깡’의 후속작 ‘먹태깡’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먹태깡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먹태의 맛을 접목한 제품으로 먹태와 함께 소스로 곁들이는 청양마요맛을 첨가했으며 모양은 납작한 스틱 형태로 만들었다. 농심은 먹태깡으로 전 국민에게 안줏거리로 사랑받는 새우깡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심은 새우깡 뿐만 아니라 감자깡, 양파깡, 고구마깡, 옥수수깡 등 다양한 ‘깡 스낵’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하는 먹태깡은 농심이 선보이는 여섯 번째 깡 스낵이다.농심 먹태깡은 오는 26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매출 100억 달성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소비자가 기준)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일반적으로 식품 업계에선 출시 첫 해 연 매출 100억 원을 넘기면 대형 히트상품으로 본다. CJ제일제당은 치킨 전문점의 제조 방식과 동일하게 닭고기를 두 번 튀기고, 직접 개발한 ‘소스코팅’ 기술을 적용해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입혔다. 이러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통했다는 평가다. CJ제일제당의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고메 소바바치킨'을 경험한 소비자 10명 중 4명은 ‘끼니 대신 메인 식사로 즐긴다’고 응답했다. '고메 소바바치킨'을 야식이나 안주, 간식뿐만 아니라 한끼 식사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는 것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미스터아빠'·'가제트코리아' 지분 투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스타트업 ‘미스터아빠’와 ‘가제트코리아’에 지분을 투자했다고 22일 밝혔다. 미스터아빠는 식자재 유통, 가제트코리아는 해외 로밍 서비스 기업이다.미스터아빠는 온오프라인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으로, 원산지에서 직접 조달한 식자재를 창고 보관없이 슈퍼마켓과 식당, 자사 온라인몰에 공급한다.하이트진로는 미스터아빠의 산지 소분 센터를 활용한 물류 프로세스의 강점을 높이 평가해 투자했다고 설명했다.가제트코리아는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홈앤쇼핑과 협업해 진행한 투자 연계형 오픈 이노베이션 H.Triangle을 통해 발굴한 기업이다. 가제트코리아는 국내외 현지에서 1분 이내 개통이 가능한 로밍 서비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KT&G 상상마당, '제15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출품작 공모
KT&G(사장 백복인)가 ‘제15회 대단한 단편영화제’의 출품작을 오는 7월 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단편영화제는 KT&G 상상마당이 국내 유수의 단편영화 발굴과 지원을 위해 시행하는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공모 대상작은 지난해 9월 1일 이후 새로 제작된 20분 미만 단편영화이며, 참가 희망자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할 수 있다. 예심을 거쳐 선정된 작품들은 오는 9월 7일부터 12일까지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열리는 영화제에서 상영된다. 이중 관객 평가와 전문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금·은관상 및 감독상, 배우상, 관객상 등 7개 작품이 시상대에 오르며, 수상자들에게는 총 1,7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22
이전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