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락앤락 '대용량 분리형 멀티쿠커 6ℓ' 출시
락앤락이 '대용량 분리형 멀티쿠커 6L'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대용량 분리형 멀티쿠커 6L'는 한 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어 가족 식사부터 손님 초대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넌스틱 코팅 내솥과 스테인리스 찜판을 적용해 구이, 볶음, 찜, 전골 등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1800W 고출력을 지원하며 직관적인 디지털 터치 방식이 탑재됐다. 요리별로 최적화 모드를 제공하고 내솥·찜판·유리뚜껑 모두 분리 세척할 수 있다.락앤락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멀티쿠커는 대용량 요리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 런칭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오는 9월 15일 락앤락몰에서 첫 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0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육수커플' 영상 1억뷰 돌파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육수커플' 영상이 업로드한 지 3개월만에 다수 SNS 채널에서 합계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6월 공개된 영상은 1분 분량의 결혼생활 에피소드 5편으로 제작됐으며,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했다. 결혼생활을 소재로한 해당 영상들은 인터넷 커뮤니티, SNS 등에서 확산됐으며, 광고를 시작한 6월에 전월 대비 매출이 약 50% 상승하는 등 매출 증가까지 이어졌다는 것이 회사측 분석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콘텐츠가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1억뷰를 달성하는 등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었던 요인으로 스토리텔링 중심의 '쌍방향 소통'을 꼽았다.이에 CJ제일제당은 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0
BBQ, 신메뉴 네이밍 공모전 '집단치성' 인기 수상작 공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신메뉴 네이밍 프로모션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를 종료하고 인기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월 11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총 11만 4926건의 참여작이 접수됐다. 온라인 투표는 총 2만 5548표가 집계했다.이번 신메뉴는 고다, 체다 등 4가지 치즈에 요거트 등의 부드러운 텍스처(식감)가 들어간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으로, 인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존재감최상'에는 1702표를 득표한 '요거체고다치킨'이 그 영예를 안았다. 누리꾼들의 눈길을 끄는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보여준 '상상그이상'에는 '요거좀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0
대상 종가 '전라도 맛김치' 출시…대상 종가 고객 관심도↑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칼칼하고 진한 맛의 정통 전라도 포기김치를 한 입 크기로 썰어 담은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대상 종가 관계자는 신제품 '전라도 맛김치'는 깔끔한 맛이 특징인 기존 중부식 맛김치에 비해 풍부한 젓갈과 양념을 사용해 정통 전라도 김치의 칼칼하고 진한 맛을 제대로 살렸다고 설명했다.멸치를 통째로 발효해 진한 감칠맛을 내는 멸치육젓에 꽁치, 황석어, 갈치, 새우 등 4가지 젓갈을 더했다. 또 배추와 고춧가루 등 모든 농산물은 신선한 100% 국산 재료만을 엄선했고, 김치에서 추출한 종가만의 특허유산균을 사용했다.고객 편의를 위해 아삭한 배추를 한 입 크기로 썰어 만들어 도마나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0
팔도, 이천햅쌀 사용 '비락식혜' 출시…비락식혜 소비자 관심도↑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이천햅쌀 비락식혜'를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비락식혜는 1993년 출시한 국내 식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 RTD 형태를 도입해 시장을 개척한 선구적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은 20억개를 돌파했다.이번 신제품은 경기도 이천 햅쌀을 사용한 프리미엄 식혜다. 이천 지역에서 당해 생산된 쌀을 사용해 만들었다. 팔도는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호도가 높은 지역 농산물을 선정했다. 기존 제품 대비 밥알을 20% 늘리고, 엿기름에서 우러난 단맛으로 전통 식혜의 풍미를 구현했다. 연간 약 1만6000kg의 쌀을 소비해 지역 농가 상생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패키지에는 풀오픈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0
서울우유, 마시는 유산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마시는 유산균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을 출시하고, 드링크 요거트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신제품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은 장내에서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의 정착과 증식을 억제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제품 1개(150ml)당 15억 마리 이상의 보장균(CFU)을 함유하고 있으며,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식이섬유(4.3g)는 물론, 비타민C(84mg)까지 포함하고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장 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0
CU, 즉석 컵국부터 맛집 국밥 RMR까지 ‘국물 간편식’ 라인업 강화
폭염이 꺾이고 선선한 가을 날씨로 접어드는 가운데, CU가 다가올 추위를 대비해 즉석 컵국, 맛집 RMR 등 국·탕·찌개 국물류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국물 상품 매출은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뚜렷한 상승세를 보인다. CU의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국·탕·찌개 카테고리의 월별 전년 동기 매출신장률은 9월 6.4%, 10월 9.9%, 11월 11.8%, 12월 12.2%로 기온이 내려갈수록 상승폭도 늘어나는 추세를 보였다. 1년 전체 매출에서 4분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30.2%로 절대적이다.이처럼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쌀쌀해지면 자연스레 따뜻한 국물 요리를 많이 찾는 만큼 국물 간편식 라인업을 대폭 보강해 고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0
헬스인뉴스 아카데미, '병원 실무자 중심 마케팅 1:1 교육' 주목
병원 마케팅의 중심이 외부 대행에서 내부 실무자로 옮겨가고 있다. 과도한 광고비에 비해 실제 예약으로 이어지지 않는 현실에 실망한 병원들이 내부 인력을 키우는 방식으로 전략을 바꾸는 추세다.이러한 변화 속에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헬스인뉴스 아카데미’가 병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헬스인뉴스의 아카데미는 병원 특성에 맞춘 1:1 코칭을 통해 실무자가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채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교육은 단순한 이론 강의가 아니라 블로그 SEO, 스마트플레이스, 인스타 릴스, 유튜브 쇼츠 등 실제 플랫폼을 다루는 실습 중심으로 구성된다. 강의와 동시에 실시간 피드백이 제공돼, 병원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샘표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후원 참여
샘표가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2025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행사의 '생명나눔, 희망 잇는 서울 광장'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장기 기증을 통한 생명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샘표는 2021년에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를 통해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에게 후원한 인연으로 올해도 행사에 함께했다. 올해에는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을 비롯한 대상자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차오차이의 요리소스를 전달했다. 샘표 관계자는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생명 나눔의 가치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롯데웰푸드, 가나 가을 한정판 2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가나' 시즌 한정 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 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제철 과일인 사과와 밤을 활용한 쉘 형태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 사과와 피넛버터 △프리미엄 가나 밤과 카라멜 2종이다.가을 한정 프리미엄 가나 2종은 이날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을 시작으로, 오는 11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할인점, 시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신제품 쉘 2종을 포함해 가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페닌슐라 애프터눈 디저트 세트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가나 2종으로 이색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