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블랙플러스’ 출시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볼 수 있는 원두 색상은 갈색이지만 갓 수확해 로스팅 하지 않은 상태 그대로의 생두는 녹색이다. 녹색을 띤 그린커피빈은 ‘클로로겐산’이 풍부하며, 롯데칠성음료는 그린커피빈을 주정 추출해 ‘칸타타 블랙플러스’에 담았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와 최근 운동 전이나 후 커피를 음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206.25mg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 ‘칸타타 블랙플러스’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주원료를 상징하는 녹색과 블랙커피를 표현한 검은색을 활용해 제작됐으며 기능성 표시 문구를 전면에 표기해 소비자가 제품 성분과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용량은 275mL 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9
동아오츠카, 유튜버 상해기와 푸른나무재단에 '나랑드사이다' 200박스 기부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는 지난 5일 100만 유튜버 ‘상해기(본명 권상혁)’와 ‘나랑드사이다제로’의 협업을 통해 판매한 수익 전액과 나랑드사이다제로 200박스를 푸른나무재단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튜버 상해기와, 동아오츠카 영업본부장 최석암 전무, 푸른나무재단 박길성 이사장이 참석했다. 동아오츠카와 100만 유튜버 상해기가 함께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은 나랑드사이다제로 1.25ℓ 페트병 1박스(12입) 기준으로 지난 5월 23일부터 28일까지,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는, 6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3번에 나누어 진행한다. 나랑드사이다제로 345㎖ 1박스(24입)는 5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특히, 2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9
BBQ, 美 24개 주 매장 진출...윤홍근 회장 "전 세계 5만 개 가맹점 목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미국 미시간주 트로이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미시간주는 23번째 매장을 오픈한 애리조나주에 이어 BBQ가 진출한 24번째 주에 해당한다. 올해 초 23번째주로 매장을 오픈한 애리조나주 챈들러 매장은 112㎡(34평)이다. 챈들러 매장은 애리조나의 제1도시인 피닉스 남부에 위치해 부촌으로 알려진 지역이다.미시간주 트로이에 오픈한 24번째 매장은 277.6㎡(84평) 규모로 치킨앤비어(Chicken & Beer) 형태로 이뤄졌다. 인근에 대형몰을 비롯한 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했다.윤홍근 BBQ 회장은 "이어지는 신규 매장 진출을 통해 북미 시장을 포함해 전 세계 5만 개 가맹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8
美 UC데이비스 연구팀 "진열대 주변 식품 70%는 건강에 해로워"
전 세계를 막론하고 흔한 상품 진열 방식 중 하나는 과자나 사탕, 음료처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을 계산대 주변에 진열하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미국 한 연구팀은 계산대 주변 진열된 식품 중 70%는 건강에 해롭다는 분석을 내놨다.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미국 데이비스 캘리포니아대(UC 데이비스) 제니퍼 팰버 교수팀은 8일 영양학 저널(Current Developments in Nutrition)에서 캘리포니아주 데이비스, 새크라멘토, 오클랜드, 버클리 등에 있는 슈퍼마켓, 식료품점, 드럭스토어 등 102개 매장의 계산대 인근 상품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고 밝혔다.분석 결과 계산대 부근에 진열된 식음료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것은 사탕(3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8
hy,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뭴러스’ 단독 판매..."자사몰 프레딧 차별화"
유통전문기업 hy가 자사몰 ‘프레딧(Fredit)’ 차별화에 주력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hy는 ‘뭴러스(Mollers)’를 독점 판매한다. 뭴러스는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수입 판매하는 제품은 액상형 오메가3다. EPA 및 DHA의 합이 900mg이다. 비타민 A와 D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천연 레몬향을 첨가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액상형으로 샐러드와 스무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hy는 자사몰 경쟁력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단독 해외 수입제품 소싱 및 자체 PB 상품 론칭 등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2020년 프레딧 론칭 초기, SKU 400여개에서 현재 1,200여개로 3배 이상 확대했다. 이는 고객 유입을 늘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8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송도점' 오픈…"이달 말까지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더플레이스 송도점은 송도국제도시 내 복합쇼핑몰 ‘트리플 스트리트’ 지하 3층에 위치해 있다. 더플레이스 송도점은 ‘이탈리아 밀라노의 갤러리’를 인테리어 콘셉트로 잡고, 아치형의 아케이드 건축 양식을 인테리어에 적용했다. 매장 내부에는 화덕과 바 테이블, 샹들리에와 앤틱풍 거울 등으로 구성됐다.이탈리안 다이닝 문화를 반영해 다양한 와인 리스트도 갖췄다. 이를 통해 친구∙연인과의 약속부터 가족 식사까지 최적의 모임 장소로서 이탈리안 다이닝 문화를 제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8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멸종 위기' 수달 보호 봉사활동 진행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은 아이들을 위한 환경 그림대회에서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bhc그룹은 해바라기 봉사단 7기 2조가 지난 3일 서울 성동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2023 수달 그리기 대회에서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한 진행요원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세계 수달의 날(5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맞아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에게 중랑천에 서식하는 수달을 비롯한 하천에 서식하는 야생 동물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오전 일찍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공원 내 유아숲 체험장을 찾아 행사 준비에 바쁜 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8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개최…"위생습관 개선"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신나는 음악과 율동으로 건강한 위생 습관을 체험하는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가 세계 각국의 이웃과 튼튼요정 ‘리오’를 만나면서 깨끗하게 이를 닦고 손을 씻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를 실천하는 이야기이다. 실제로 지난해 반짝반짝 페리오 뮤지컬을 관람한 어린이들의 보호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위생 습관 향상 여부 조사’에서 응답자의 75%가 공연 관람 이후 아이의 양치질, 손 씻기, 재채기 시 입과 코 가리기 등 위생 습관이 개선됐다고 답했다. 지난해까지 주로 미취학 유아를 대상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8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맛 살린 ‘어메이징 젤라또’ 5종 선봬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살린 ‘어메이징(Amazing) 젤라또’ 5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 5종은 △고소하고 진한 피스타치오 맛이 매력적인 ‘피스타치오 젤라또’ △쫀득함을 극대화한 진한 카카오 맛의 ‘카카오 골드 젤라또’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과 코코넛의 씹는 식감이 조화로운 ‘초코 코코넛 젤라또’ △달콤한 바나나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바나나 젤라또’ △진한 망고를 듬뿍 담은 ‘망고 젤라또’ 등 이다.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8일과 9일 이틀간 젤라또 전 제품 구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8
롯데웰푸드,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선봬…"간편 조리 장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상온 스파게티 가정간편식(HMR) ‘Chefood(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는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all-in-one) 패키지가 특징인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및 취식할 수 있는 용기, 포크까지 패키지에 모두 들어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생크림로제소스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진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신경썼다. 크림치즈와 유크림 그리고 원유 100%의 우유를 사용해 진한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살아있다. 꾸덕한 크림에 적절한 비율로 조합한 토마토 소스로 상큼함도 곁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6-08
이전
441
442
443
444
445
446
447
448
449
45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