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마늘치킨' 신메뉴 갈리시오소 3종 선보여…"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마늘을 활용한 신메뉴 '갈릭치킨'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BBQ는 마늘을 활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더한 갈리시오소 시리즈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 3종을 선보였다. 갈리시오소(Garlicioso)는 마늘을 뜻하는 'Garlic'과 맛있다는 의미의 스페인어 'Delicioso'의 합성어로 BBQ가 만든 맛있는 갈릭치킨을 먹은 뒤 내뱉는 감탄사를 의미한다.BBQ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 채널에서 신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BBQ의 레몬보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모든 채널을 통해 신제품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갈릭시리즈 재주문 시 자사앱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3
풀무원, 5월 한 달간 ‘창립 39주년 스페셜 이벤트’ 열어 최대 62% 할인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창립 39주년을 맞아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이달 한 달간 ‘창립 39주년 스페셜 이벤트, 39th Anniversary’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창립 39주년 스페셜 이벤트, 39th Anniversary’는 1차(5월 2일~14일) 풀무원 통합 브랜드, 2차(5월 15일~31일) 올가 메인 프로모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 프로모션 기간에는 풀무원 대표 제품을 최대 6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4가지 품목에 기본 할인, 상품 쿠폰, 장바구니 쿠폰을 중복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또한 풀무원 창립 39주년을 기념하는 39% 장바구니 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 원 할인)도 발급하며 반려동물 브랜드 ‘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3
유한양행, 퍼퓸 캡슐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선보여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퍼퓸 캡슐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세탁세제, 탈취제, 섬유유연제의 기능에 향기 부스터까지 담은 올인원 캡슐세제이다. 유한양행측 설명에 따르면 6배 초고농축으로 한 캡슐로 수건 약 45장 세탁 분량을 해결할 수 있으며, 재오염 방지/이염 방지가 가능한 컬러 프로텍트 기술을 적용했다.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GS홈쇼핑 단독 론칭 계획이며,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최초 공개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2
CJ제일제당 'Cuisine. K' 프로젝트 진행…"다양한 지원 통해 젊은 한식 셰프 발굴 육성"
CJ제일제당은 K-푸드 글로벌 확산을 보다 가속화하기 위해 유망한 젊은 한식 셰프들을 발굴∙육성하는 'Cuisine. K(퀴진케이)'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Cuisine. K' 프로젝트는 ▲국제요리대회 출전 국가대표팀 후원 ▲한식 팝업 레스토랑 운영 ▲해외 유명 요리학교 유학 지원 및 한식 교육 과정 개설 ▲한식 명인,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식자재 연구 클래스 ▲한식 파인 다이닝 실습 등 5개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프로젝트의 실행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식품성장추진실 산하에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전문 인력도 보강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 등 가공식품을 앞세워 ‘K-푸드 세계화 1.0 ‘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2
CJ프레시웨이, 식자재 납품매장 1만곳 넘어…"지난해比 27% ↑"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분기 기준 식자재를 납품하는 전국 외식 가맹 점포 수가 1만곳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납품하는 매장은 총 1만869곳으로, 지난해 동기와 비교해 약 27% 증가했으며 브랜드 수로는 436개이고, 이 중에는 분기 매출 100억원 이상인 초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점진적인 외식 경기 회복에 따라 고객사 성장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해 신규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며 "단계별 솔루션을 바탕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2
bhc그룹 슈퍼두퍼 홍대점 첫주 1만여 명 장사진..."상반기 추가 출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홍대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bhc그룹은 슈퍼두퍼 홍대점이 오픈 5일 만에 5천여 개의 버거 메뉴가 팔림과 동시에 약 1만 여 명의 고객이 방문하며 지난 강남점에 이은 또 한 번의 놀라운 관심을 확인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해 11월 1일, 글로벌 1호 매장이자 국내 1호점인 ‘슈퍼두퍼 강남점‘으로 bhc그룹이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슈퍼두퍼(Super Duper)는 미국 서부 지역과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수제버거 브랜드다. 슈퍼두퍼 강남점에서는 오픈 2주 만에 약 2만개의 버거 메뉴를 판매한 바 있다. 이러한 강남점 호황에 이어 지난 26일에는 국내 및 글로벌 2호 매장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2
SPC 배스킨라빈스, 챗GPT 제작 ‘이달의 맛’ 광고 영상 선보여
SPC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 ‘구름 속 시나모롤’ 출시를 기념해 ‘챗(Chat) GPT’ 동화 콘셉트 광고 영상 2탄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오픈AI의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챗GPT’에 5월 ‘이달의 맛’을 주제로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 ‘시나모롤’이 주인공인 이야기를 요청하고, 이를 각색해 ‘원스 스푼 어 타임(Once Spoon a Time): 두 개의 태양과 구름의 용사’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챗GPT’ 광고 영상을 통해 오는 7일까지 광고 영상 속 ‘헬로키티’와 마녀의 대화 내용을 상상해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우수 댓글을 선정해 1등 수상자에게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2
해태제과 국민 감자칩 '허니버터칩', 국민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맞손
국민 감자칩 허니버터칩과 인기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만났다. 2일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넥슨(대표이사 이정헌)과 손잡고 단짠 감자칩도 먹고 즐거운 게임도 즐기는 ‘허니버터칩X크레이지 아케이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허니버터칩 캐릭터(감자요정 허비)와 크레이지 아케이드 캐릭터(다오, 우니, 배찌, 케피)를 주인공으로 그린 스페셜 패키지 디자인 4종과 온라인 전용 제품 1종으로 모두 5종으로 스페셜 패키지 디자인은 100만 봉지, 온라인 전용 제품은 제품 소진까지만 판매되는 한정판이다.단짠단짠 허니버터칩 안에 특별한 선물을 담았다. 포장지 안쪽에 인쇄된 쿠폰 번호로 신나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2
대상㈜, 한국당뇨협회와 맞손…1년간 청정원 콩담백면 공식 후원
대상㈜은 지난 28일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협약식에는 대상㈜의 박은영 식품사업총괄 중역, 박종섭 HMR그룹장과 한국당뇨협회의 김광원 회장, 임영배 총무이사, 정재호 관리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상㈜은 올 5월부터 내년 4월까지 1년 간 한국당뇨협회에 청정원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을 공식 후원한다. 대상㈜ 청정원의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은 두유로 만든 면이다. 면(1인분 150g) 기준 당류 0%의 저당설계, 글루텐 프리 제품이라 열량이 30㎉ 수준에 불과해 칼로리 부담이 없다. 소스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편의형(HMR) 제품으로도 즐길 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2
농심, 한정판 신제품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 출시
농심이 짜파게티 브랜드의 한정판 신제품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농심은 이번 신제품에 연갈색의 춘장을 사용해 기존 짜파게티와 차별화된 비주얼을 구현했으며, 굴소스를 추가해 해물의 감칠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농심은 일부 중국요리점에서 하얀 짜장면이 이색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을 개발했다고 덧붙였다. 농심 하얀 짜파게티 큰사발은 오는 8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2
이전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