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0(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파리바게뜨, 서울장수와 2번째 협업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 선봬
파리바게뜨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막걸리 브랜드 서울장수와 협업, 비알콜 음료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공개한 ‘장수막걸리 쉐이크’에 이어 서울장수와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여름 시즌에 맞춰 서울장수 막걸리 고유의 풍미를 아이스캔디로 구현해 냈으며 파리바게뜨의 제품 기술 노하우를 활용해 막걸리 특유의 청량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는 알코올 1% 미만의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출시 2달 만에 30만 잔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장수막걸리 쉐이크’도 다시 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9
풀무원, 자연건면 ‘들기름 메밀 막국수’ 출시…상온 HMR 확대
풀무원이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메밀을 활용한 건면 신제품을 연달아 출시했다. 여기에 상온 가정간편식(HMR)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전문점 스타일로 쫄깃한 식감의 메밀면에 들기름을 더해 고소한 풍미를 가득 살린 ‘들기름 메밀 막국수’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들기름 메밀 막국수’는 풀무원이 상온 HMR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선보인 ‘풀무원 자연건면’ 브랜드의 메밀면 소재 신제품이다. 풀무원 자연건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천천히 말려 면발의 미세한 기공에 소스가 잘 배어들고 쫄깃한 탄력의 식감을 자랑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9
CJ제일제당, 1분기 영업익 2,528억...'전년 대비 42%↓'
내수 소비 부진과 지난해부터 이어진 원가 부담으로 CJ제일제당의 1분기 영업익이 전년 동기 대비 반토막이 났다. CJ제일제당은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올해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익이 2,528억원으로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작년 1분기 영업익 4356억원에 비해 42% 감소한 수치다. 매출액은 7조712억원, 당기순이익은 49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3% 상승, 80.1% 감소했다.CJ대한통운을 제외한 1분기 매출은 4조4,081억원(전년 대비 2.1% ↑), 영업익은 1,504억원(전년 대비 58.8% ↓)을 나타냈다. CJ제일제당은 CJ대한통운을 제외한 식품, 바이오 등 전 사업 부문에서 전년 대비 영업익이 감소하는 추세를 보였다. 식품사업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8
셀트리온, 1Q 영업이익 1,824억원…"지난해 동기比 41.1%↑"
셀트리온은 연결 기준 지난 1분기 영업이익이 1,824억 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1.06%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매출은 5,975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42%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1,671억 원으로 37.81% 늘었다.셀트리온은 바이오의약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하며 전체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SC와 혈액암 치료제 트룩시마의 공급이 증가하면서 사상 최초로 바이오시밀러 분기 매출 4,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미국 시장에서 램시마는 지난 1분기 기준 31.4%의 점유율을, 트룩시마는 30%의 점유율을 달성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셀트리온은 후속 바이오시밀러 파이프라인을 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8
동아쏘시오홀딩스, 1Q 매출액 2,555억원…"전년 동분기比 14.5% ↑"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연결 기준 지난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분기 대비 14.5% 증가한 2,555억원,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 165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박카스 사업부문 ▲OTC(일반의약품) 사업부문 ▲생활건강 사업부문 등 전 부문 외형 성장으로 매출액, 영업이익 모두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박카스 사업부문의 매출액은 537억원으로 전년 동분기 460억원 대비 77억원 증가했으며 OTC(일반의약품) 사업부문은 337억원으로 전년 동분기 326억원 대비 11억원 증가했다. 생활건강 사업부문의 매출액은 494억원이며 전년 동분기 327억원 대비 167억원 증가했다. 또한 물류 전문회사인 용마로지스는 신규 화주 유치, 원가율 개선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8
JW중외제약, 엠비디와 ‘3D 암 오가노이드 진단 플랫폼‘ 활용 혁신 항암제 개발 위해 맞손
JW중외제약의 연구법인 C&C신약연구소는 정밀의료 혁신기업 엠비디와 3D 암 오가노이드 진단 플랫폼 기반의 혁신 항암제 연구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C&C신약연구소는 스탯(STAT) 단백질을 포함한 신규 타깃 항암 신약 과제에 엠비디의 3D 암 오가노이드 플랫폼인 코디알피를 적용해 다양한 종양 적응증을 탐색하고, JW중외제약에서 개발하고 있는 STAT3 표적항암제 ‘JW2286’의 적응증 확장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엠비디는 코디알피 플랫폼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항암제를 찾아주는 예측 기술과 항암제 중개연구(Translational Research)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C&C신약연구소는 엠비디의 3D 암 오가노이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8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건강기능식품 대상 수상 기념 47% 할인 판매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인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건강기능식품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관절연골엔 구절초'를 최대 47%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자 대상으로 액상형 관절 신제품 ‘관절엔 리나린’과 ‘그린픽 뼈건강’을 각각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1명에게는 한 30만원 숙박권을 선물로 제공한다.GC녹십자웰빙측 설명에 따르면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GC녹십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8
GC가족, 가정의 달 맞이 '오픈하우스' 진행…"역대 최대규모"
GC녹십자를 비롯한 GC가족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 계열사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해 상호 유대감을 강화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GC(녹십자홀딩스)는 지난 7일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본사 목암타운, 충북 청주시 소재 오창공장과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화순공장에서 임직원 가족 7,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규모의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올해 행사는 본사는 피크닉 컨셉, 오창은 놀이동산 컨셉, 화순은 명량운동회 컨셉으로 구분해 남녀노소 모두 오픈하우스를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더불어 회사 CI를 배경으로 가족사진관, 인생네컷, 캐리커쳐를 공통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임직원 가족들은 행사장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8
롯데웰푸드 쉐푸드, 잡코리아와 '집으로 튀어!' 팩 한정 판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오는 17일 잡코리아와 컬래버한 온라인 전용 ‘튀어! 집으로 튀어!’ 팩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롯데웰푸드 쉐푸드(Chefood)와 잡코리아의 컬래버는 위로가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퇴근 후 맛있는 간식을 통해 마음을 위로하는 선물을 제작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컬래버의 핵심 메시지는 ‘오후6시, 오늘도 고생한 나를 위한 간식TIME’이다. ‘집으로 튀어!’ 팩은 쉐푸드의 통 돈까스, 디지몬 우유핫도그, 맵데이 떡볶이, 치즈 스틱, 야채 김말이 총 5종의 냉동 제품과 굿즈로 구성됐다. ‘집으로 튀어!’ 팩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채널을 통해 700개 한정 판매된다. 이날부터 일주일간 롯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8
LG생활건강, 고객 목소리 반영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에서 한 톤 밝은 맑고 화사한 생기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피치 문(Pitch Moon)’을 출시한다. 글린트의 베스트셀러 ‘듀이 문’과 ‘밀키 문’을 잇는 하이라이터로 그날 분위기에 맞는 피부 톤과 광채감을 연출할 수 있다. 글린트 신제품 하이라이터 피치 문은 듀이 문보다 한 톤 밝은 색감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피치 문은 ‘복숭아’ 과즙 한 방울이 섞인 듯 싱그러운 햇살 무드를 연출하는 맑고 뽀얀 피치 빛 톤을 선사한다. 피치 문 출시로 듀이 문-밀키 문으로 이어지는 글린트 하이라이터의 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5-08
이전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