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상㈜ 미원체, 'iF 디자인 어워드 2023'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
대상㈜ 미원체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 시작된 디자인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미국의 IDEA,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올해에는 전세계 56개국에서 1만 1,000여개의 출품작이 참가했다.미원체는 브랜드의 가치를 시대의 흐름에 맞게 디지털 폰트로 재탄생시키면서 일관되면서도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대상㈜은 미원 초창기부터 이어진 고유한 로고 형태를 담은 서체를 제작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공개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8
동원홈푸드, 비건 브랜드 ‘비비드그린’ 첫 제품 카레 2종 선보여
동원홈푸드가 비건(Vegan)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VIVID GREEN)’을 론칭, 첫 제품으로 비건 카레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비비드그린’은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메뉴를 선보이는 비건 전문 브랜드로, ‘비비드그린 비건 카레’ 2종은 순한 맛과 매운 맛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비건표준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비건표준인증원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비건 인증을 부여한다. 동원홈푸드는 이날일부터 24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비비드그린 비건 카레’ 2종을 선공개하며 펀딩 기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8
대웅제약, 영국 시그니처社와 자가면역질환 신약 후보물질 발굴 위해 맞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글로벌 종합 신약 개발기업 시그니처디스커버리(Sygnature Discovery, 이하 ‘시그니처社’, 대표 사이먼 허스트)와 자가면역질환 신약 유효물질 발굴을 위한 오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시그니처社의 독자적인 ‘단편 화합물 기반 신약 개발법(Fragment-Based Drug Discovery, FBDD)’와 ‘가상 탐색(Virtual Screening, VS)’ 기술을 활용해 대웅제약의 새로운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유효 물질 발굴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효능, 기전 확보 및 개발 가속화를 위해 단백질 과학, 결정학 측면에서도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대웅제약은 이번 연구를 기반으로 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8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브런치 도입으로 MZ세대·나들이객 사로잡아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해 12월, 서울시 송파구에 약 160평(220석) 규모의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을 오픈하며 기존 치킨 매장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이색 시도에 도전했다고 18일 밝혔다.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은 치킨 외에도 ▲브런치 ▲베이커리 ▲커피 ▲화덕피자 ▲파스타 등 약 190여종 메뉴가 구비된 '크로스오버' 매장으로, 일상 속에서 먹고 즐길 수 있는 '복합외식공간'이다. BBQ는 색다른 경험을 즐기는 MZ세대의 성향에 맞춰 기존 치킨 브랜드에서 보기 힘든 베이커리와 브런치 등을 도입한 과감한 전략은 적중, 주말 동안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의 대기번호는 저녁 9시까지 평균 80번대를 웃돌며 일 평균 최대 1,20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8
하이트진로, 시음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 서울·대구·부산 3곳 오픈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라거의반전-켈리(Kelly)’의 시음 팝업 스토어인 ‘켈리 라운지(Kelly Lounge)’를 전국 3곳에 오픈,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측 설명에 따르면 켈리 라운지는‘MZ들의 자유로운 브랜드 체험 문화공간’을 콘셉트로 ‘켈리’를 체험하고 제품 속성을 반영한 콘텐츠들을 ‘힙(Hip)’하고 ‘펀(Fun)’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라운지를 통해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데그치지 않고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 공간 체험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알린다는 전략이다.이번 팝업 스토어는서울(강남)과 대구(동성로), 부산(서면)에서 진행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8
롯데웰푸드, 'B.Startup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유망 스타트업 3개사 선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대표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인 'B.Startup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2023'을 통해 개방형 혁신에 기여할 유망 스타트업 3개사를 최종 선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소재 7년 미만 스타트업 기업들을 대상으로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개발(미니게임 및 아바타 시스템 개발 등) ▲ESG 실천 강화(식품원료 및 자재 폐기물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사업 아이템 등) ▲롯데웰푸드 매출 증대 관련 자유 주제를 포함해 총 3가지 분야로 진행된 모집 과정에는 총 50여개의 스타트업이 지원했다.서류평가 및 발표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된 기업은 곤충 기술 기반의 음식물쓰레기 리사이클링 솔루션을 보유한 ㈜뉴트리인더스트리(대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8
GC녹십자, '세계 혈우인의 날' 캠페인 진행
GC녹십자가 혈우병 질환 인식 제고를 위해 ‘세계 혈우인의 날’ 행사에 동참했다.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16, 17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자사의 R&D센터 외벽에 ‘세계 혈우인의 날’을 기념하는 대형 미디어 파사드(건물 외벽에 LED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를 게재했다고 18일 밝혔다.세계혈우연맹(WFH)은 지난 1989년부터 매년 4월 17일을 ‘세계 혈우인의 날(World Hemophilia Day)’로 제정해 혈우병과 출혈 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올해 슬로건은 ‘모두를 위한 접근: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출혈 예방’으로, 전 세계 모든 환자들의 치료 접근성 향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8
농심 "백산수 글로벌 평가기관 최고 등급 획득…품질 공인"
농심은 자사 백산수가 세계적인 권위의 벨기에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으로부터 최고 등급인 ‘대상(Grand Gold)’을 수상하며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18일 밝혔다.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된 소비재 품질평가기관으로 주류 및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한 품질을 검증하고 상을 수여한다. 과학자와 전문가, 영양 컨설턴트, 소믈리에와 셰프 등 권위있는 전문가 80여 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4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생수에 대한 평가는 미각, 후각, 시각적 평가는 물론 포장과 성분 분석 등의 항목으로 이뤄지며, 백산수는 평균점수 90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8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팔색조 김치’ 행사 열어 입장료 50% 할인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재개관 8주년을 맞아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과 선물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뮤지엄김치간은 재개관 기념일인 21일부터 23일까지 ‘팔색조 김치’ 행사를 개최해 미색,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연두색, 녹색, 올리브색, 보라색 등 총 8개의 색을 김치의 대표색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6일간 뮤지엄김치간 방문 시 입장료를 50% 할인해 준다. 특히 22일 토요일에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행사 기간에 4층 ‘김치마당’과 5층 ‘김치공부방’에서 특별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4층에서는 뮤지엄김치간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50여 가지의 김치 사진을 색상 별로 모아 편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8
매일유업, 20주년 기념 '매일클래식' 첫번째 공연 마무리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지난 2003년부터 선보여 온 '매일클래식(총예술감독 김화림)'이 20주년 기념 공연의 첫번째 무대를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매일유업측에 따르면 이번 20주년 매일클래식은 그간의 뜻깊은 여정을 자축하고, 보다 품격있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롯데문화재단과의 협업으로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지난 14일 열린 첫 번째 공연은 ‘나를 찾아서’라는 테마로, 동명의 연극과 음악의 콜라보를 통해 기존의 클래식 공연과는 다른 새로운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는 것이 매일유업측 설명이다. 특히 지난 14일 진행된 매일클래식 20주년 기념 공연에는 매일유업 ESG경영의 일환으로 문화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17
이전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다음
재계뉴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DL그룹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 3분기 사상 최대 실적…10월 관심도↑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3일 간 1만5000여 명 몰려
한화비전, 한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위한 '파트너스 데이'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2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3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4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5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