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빙그레, 과채주스 신제품 '캐옴' 2종 출시
빙그레가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당근'과 'ABC' 2종으로, 모두 식이섬유 4.4g을 함유하고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캐옴 당근'은 당근을 포함한 과일 2종, 야채 12종으로 만든 당근 주스로 베타카로틴 3000㎍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캐옴 ABC'는 '따옴'의 ABC(사과, 비트, 당근) 주스 레시피를 활용했다. '캐옴'은 과일주스 브랜드 '따옴'의 패밀리 브랜드로, '따옴'의 노하우를 담아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과채주스 전문 브랜드이다.신제품 '캐옴' 2종(당근, ABC)은 이날부터 대형슈퍼 등 전국 유통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하림 '오!늘단백' 소비자 체험단 '오단즈' 1기 모집
하림이 고단백 간식 브랜드 '오!늘단백'의 소비자 체험단 '오단즈'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오늘단백'은 하림이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을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단백질 간식 라인이다. '오단즈'는 '오!늘단백'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뜻하는 애칭으로, 단순 체험단을 넘어 하림과 함께 건강하고 달콤한 일상을 추구하는 팬덤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모집을 시작했다. '오단즈' 체험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오!늘단백 초코바(2종)'와 '오!늘단백 라떼(3종)' 전 제품이 제공되며, 텀블러, 스포츠 타올, 리유저블 쿨러백 등 특별 제작한 굿즈 패키지도 함께 증정된다.'오!늘단백 초코바'(밀크초코 피스타치오, 밀크초코 카라멜)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버거킹' 비케이알, 팀홀튼 가맹 사업 시동?…제2의 가맹점주 갑질 '우려'
'캐나다 국민 커피' 팀홀튼이 국내 출점 2년 만에 가맹 사업에 시동을 건다. BKR(비케이알)은 지난 2023년 팀홀튼의 한국 진출 후 별다른 존재감을 드러내지 못하고 있던 가운데, 본격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브랜드 안착에 나서는 모양새다.하지만 비케이알의 갑질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그간 단독 브랜드로 키워오던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이 최근 가맹점-본부 사이의 갈등을 겪었다는 점이 그 근거다. 일각에서는 이러한 사례를 바탕으로 비케이알의 가맹 사업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팀홀튼, 국내 첫 가맹 사업 설명회…국내 시장 안착 '속도'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팀홀튼을 운영하는 비케이알이 최근 국내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논알콜릭' 모델 셰프 안성재 발탁…논알콜릭 관심도↑
롯데칠성음료가 '안성재' 셰프를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 광고 모델로 발탁한다.롯데칠성음료는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과 요리에 대해 완벽한 전문성을 추구하는 안성재의 모습이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안성재 셰프는 2024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쉐린 가이드 3스타를 획득한 파인 다이닝 식당 '모수'의 오너 셰프다. 2024년 하반기에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요리 서바이벌 방송 '흑백요리사'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전문적인 평가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가 만든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라는 콘셉트로 안성재 셰프와 함께 클라우드 논알콜릭의 가치를 알리는 광고를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하이트진로, 가뭄 피해 지역에 생수 10만병 긴급 지원…사회공헌 활동 관심도↑
하이트진로가 가뭄 피해 지역을 위한 긴급 구호에 나섰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극한의 가뭄으로 국가재난사태를 선포한 강원도 강릉 일대의 주민들을 돕기 위해 우선적으로 생수(석수 500ml) 10만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계속되는 가뭄 피해로 재난사태가 선포된 강원도 강릉 일대 지역에 생수를 지원한다. 지원된 생수는 물 부족 사태를 겪으며 어려운 상황에 놓인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가뭄으로 물 부족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아픔을 함께 나누고 주민들이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오리온, '비쵸비 딸기' 한정판 출시…비쵸비 소비자 관심도 급등
오리온은 '비쵸비'의 새로운 맛 '비쵸비 딸기'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비쵸비는 출시 당시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주목받으며 품귀 현상까지 빚은 바 있다. 2022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8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리온은 비쵸비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비쵸비 딸기는 코코아 파우더를 뿌린 카카오 비스킷 사이 딸기 크림에 진짜 딸기씨를 담았다. 딸기씨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상큼달콤한 딸기 맛이 은은한 카카오 풍미와 어우러진다.비쵸비는 최근 위스키와 함께 즐기는 조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비쵸비의 달콤함과 위스키의 쌉싸름함이 조화를 이루며, 최근 '위스키 페어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스타벅스 코리아, 대학생 혜택 프로그램 론칭 1주년 맞아 콘텐츠 강화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대학생 혜택 프로그램 론칭 1주년을 맞아 구성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고,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혜택 제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스타벅스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 카카오 톡학생증으로 재학 중인 상태를 인증하면 제조 음료 할인, 음료 사이즈업 쿠폰 제공 등 월 최대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Hello, Student!'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지난 1년간 수십만 명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 가입했다. 가입자 중 80%가 만 25세 이하였으며, 4명 중 3명은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들은 혜택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않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쾌변 출시 20주년 기념 배우 고준과 함께한 브랜드 필름 공개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 쾌변 출시 20주년 및 쾌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배우 고준과 함께한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영화 예고편 같은 분위기로 연출해 시청자 주목도를 높이고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2005년 첫 출시된 파스퇴르 쾌변은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라는 저돌적인 광고 카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국내 대표 장 건강 발효유인 파스퇴르 쾌변 브랜드의 인지도 및 호감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통상적인 정보성 광고 형식에서 벗어난 드라마타이즈(Dramatize) 형식으로 '20년째 대장을 변호하다', '더 강력하게 쳐들어간다' 등 브랜드 메시지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오뚜기,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11일까지 접수
㈜오뚜기가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한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가족과 함께한 여름의 특별한 추억을 음식 이야기로 풀어낸 작품들이 다수 접수됐다.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맛있는 음식으로 더욱 행복했던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집밥에 담긴 소소한 행복, 가족 여행지에서의 특별한 음식 에피소드, 전통이 깃든 기념일 밥상, 서툴지만 의미 있는 첫 식탁 등 다양한 이야기가 응모작으로 제출되고 있다.현재까지 접수된 응모작은 약 1400편, 참여 인원은 약 1200명으로 집계됐다.공모전 응모 기간은 오는 11일까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연령이나 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BBQ, ‘5만원 버라이어티팩’ 프로모션 이달에도 진행
BBQ가 8월에 이어 이달에도 실속 있는 혜택들을 모은 쿠폰팩 제공에 나선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오는 30일까지 BBQ앱을 통해 치킨 주문시 5만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증정하는 ‘5만원 버라이어티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앞선 8월, BBQ는 자사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랜덤치즈볼(10알) 등의 인기 메뉴로 채운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 바 있다. 행사기간 고객들의 높은 인기를 끌며 앙코르 문의가 이어졌다. BBQ는 9월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새롭게 론칭한 사이드 메뉴 ‘고추튀김’에 튀김류와 궁합이 잘 맞는‘떡볶이’를 함께 구성한 ‘5만원 버라이어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4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