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테라' 지난해 연간 판매량 10억병 돌파…전년 대비 11%↑
출시 4주년을 맞이하는 ‘청정라거-테라’가 지난해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가 출시 후 처음으로 연간 판매량이 10억 병을 돌파, 전년 대비 약 11% 증가하며 최대 판매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 상황으로 주류 시장 전체가 위축 됐음에도 불구하고, 테라는 출시 이후 연평균 23%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2022년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유흥 채널 전체 판매는 전년 대비 약 33% 증가하며 최대 판매를 견인했다. 펍과 클럽 등에서 주로 마시는 소병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85% 증가했으며 치킨/호프집, 각종 행사 등에서 즐겨 마시는 생맥주 역시 약 54% 증가했다고 관계자는 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1
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TV 광고 선보여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색소침착치료제 브랜드 ‘멜라토닝크림’이 혜리와 함께한 TV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1일 밝혔다.광고 영상은 어린 나이에도 생길 수 있는 색소침착을 더 쉬운 방법으로 간편하게 치료하라는 멘트와 함께 ‘색소침착, 뭘로 토닝해? 멜라토닝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멜라토닝크림은 올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이후 첫 TV광고를 진행하게 됐다. 멜라토닝크림(이 약 1g중 히드로퀴논 20mg함유)은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여 과다 침착된 색소를 탈색해주는 ‘색소침착치료제’다.멜라토닝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별도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1
풀무원다논 임광세 대표, '대통령 표창' 수상…유공자 선정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지난 20일 ‘제50회 상공의 날 시상식’에서 임광세 대표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유공자로 선정됐다고 21일 전했다.올해 50회를 맞은 ‘상공의 날’은 국내 상공업 진흥을 촉진하고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한 법정기념일로 매년 3월 셋째 수요일에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및 대한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진행되는 기념식이다.풀무원다논 임광세 대표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유산균 특화를 통해 국내 발효유 시장을 선도하고 고용창출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임 대표는 2015년 풀무원다논 R&I센터 연구소장으로 합류한 후 신제품 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1
BBQ, 동행위원회 6기 출범식 개최…윤홍근 회장 "패밀리 상생 경영 주력"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상생 경영 확대를 위해 지난 20일 제 6기 동행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날 출범식에는 서울, 경기, 천안, 대구, 부산, 제주 등의 지역에서 32명의 동행위원들과 부서별 담당자들이 참석했다.이어 올해부터 동행위원으로 참여하는 패밀리(가맹점)에게 위촉장 전달을 시작으로 마케팅 계획, 올해 매출 견인을 위한 사업지원 정책, 물류 배송 서비스 개선을 위해 개선된 현황을 설명하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했다.주요 안건으로는 매장별 매출과 손익 증대를 위해 고객 친화적 메뉴 구성으로 직관성을 제고하고 폭 넓은 메뉴를 제시하여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할 수 있는 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1
하이트진로,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 위해 맞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7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 권성택 티오더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업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상생을 위해 적극 협력한다는 계획이며 각 사가 보유한 영업력과 기술력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비대면 주문 확산 트렌드를 반영,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활동을 진행하며 브랜드 광고 노출 등 소비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0
배민1, 배달 비용 부담 낮춘 '알뜰배달' 도입…28일부터 적용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업주와 소비자의 배달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새 서비스를 선보인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배민1 지면에서 새 배달 서비스 ‘알뜰배달’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알뜰배달은 기존 배민1 한집배달과 동일하지만 동선에 따라 최적묶음배달을 시행해 식당과 소비자의 배달 비용 부담을 낮췄다. 알뜰배달 이용 시 업주는 배달비로 2,500~3,300원만 부담하면 된다. 배민은 각 지역별 배달 가격 등을 고려해 이 범위 내에서 할인율을 적용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내는 배달팁도 평균 2,000원 안팎으로 기존 배민1 한집배달보다는 평균 부담액이 줄어들 전망이다. 알뜰배달은 다음 달 중순 대구, 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0
CJ제일제당, ‘케이콘 2023 태국’서 K-푸드 홍보 나서…"글로벌 사업 강화"
CJ제일제당은 지난 18일부터 이틀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 2023 태국’ 현장에서 K-푸드를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올해 ‘K-푸드의 성지’ 전통시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비비고 부스를 마련, 태국 시장에 진출한 주력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김치, 미초를 활용한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이틀간 부스를 찾은 3,000여명의 방문객들이 오픈 키친에서 갓 구워진 비비고 만두를 먹기 위해 긴 대기줄을 만드는 등 한국 음식의 높아진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권역 생산 거점인 베트남과의 지리적 인접성을 최대한 활용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0
더테이스터블 '백리향 스타일', 북경오리 신메뉴 선봬…오리뼈 튀김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자회사 더테이스터블의 중식 브랜드 ‘백리향 스타일’은 신메뉴 ‘북경오리’를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테이스터블은 청나라 황제 서태후가 즐겨먹던 중국요리 북경오리를 준비했다. 백리향 스타일에서는 오리 특유의 누린내를 잡기 위해 손질된 오리에 고량주와 소금을 넣고 3일 동안 고기를 마사지해 잡내를 없앴으며, 재워진 오리를 2시간 동안 오븐에 구웠다. 또한, 손질 후 남은 오리뼈를 활용해 ‘오리뼈 튀김’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북경오리는 조리시간이 긴 만큼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0
SPC, ‘2023 그린페어’ 진행…"오틀리 콜라보 제품 선보여"
파리바게뜨가 건강한 식생활 등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2023 파리바게뜨 그린페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23 파리바게뜨 그린페어’는 싱그러운 초록빛 채소들(Greens)과 건강한 곡물들(Grains)의 최고의 조합(Great!)이라는 ‘Greens, Grains, Great!’를 주제로, 지속가능성을 강조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먼저 스웨덴의 식물성 귀리 음료 브랜드 ‘오틀리(Oatly)’와 협업한 음료와 식빵 등을 선보이며 대표적으로 △ ‘오틀리 밀크티’ △‘오틀리 카페라떼’ △‘홀그레인 오트식빵’ 등이다.또한 야채와 곡물, 대체육 등을 활용한 △ ‘치킨샐러드 멀티그레인 샌드위치’ △‘플랜트 디럭스 샌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0
㈜오뚜기, 열떡볶이면 오리지널·로제 2종 리뉴얼 출시
㈜오뚜기가 ‘열라면’과 떡볶이 떡을 조합한 ‘열떡볶이면’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2종은 열떡볶이면 ‘오리지널’ 맛과 ‘로제’ 맛이다. ‘오리지널’은 열라면 수준의 매운맛이 특징이며, ‘로제’는 맵기가 진라면 매운맛과 비슷하다고 오뚜기 관계자는 설명했다. 리뉴얼한 ‘열떡볶이면’은 떡의 양을 기존 40g에서 70g으로 증량했으며, 떡과 라면을 따로 포장했다. 조리법도 끓는 물만으로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3-20
이전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다음
재계뉴스
반도건설, 연세대 제5공학관 신축 사업 수주
DL이앤씨,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11월 분양 예정…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업계 호평 속 런칭
HD현대중공업, 4353억원 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한화 건설부문,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