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웅제약, ‘엔블로정’ 중남미 시장 진출…"2024 하반기 발매 목표"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SGLT2 저해제 계열 당뇨병 신약 ‘엔블로정(Envlo)’을 브라질, 멕시코에 수출하는 계약을 체결하며 중남미 시장에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브라질, 멕시코 수출 계약을 시작으로 대웅제약은 향후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며 현지 파트너사는 ‘목샤8 (Moksha8, 대표 조엘 바를란)’이다.대웅제약측에 따르면 브라질은 중국, 인도, 미국 다음으로 당뇨 환자가 많은 나라로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아이큐비아 자료에 따르면 브라질과 멕시코 두 국가의 당뇨 시장규모는 약 2조원으로 중남미 전체 당뇨시장의 70%를 차지한다. 계약 규모는 기술료를 포함해 약 8,436만 달러(약 1,082억 원) 규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4
GC녹십자웰빙, '위건강엔 그린세라' 52%할인 이벤트 진행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 위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를 오는 25일 하루동안 52% 할인 판매하는 '그린세라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향후 매달 25일 마련될 ‘그린세라 데이’ 이벤트는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GC녹십자측 설명에 따르면 지난해 말 출시된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위건강 기능성 원료 중 국내 최초로 2020년 ‘그린세라-F’에 대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소화불량이 있는 성인의 복통, 속 쓰림, 산역류 등 위장관 증상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그린세라-F’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핵심 성분 ‘세콕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4
롯데제과 ‘히든서포터즈’, ‘ZERO’ 신제품 아이디어 발표로 22기 마무리
롯데제과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2기는 지난 23일 롯데제과 양평빌딩 대강당에서 디저트 브랜드 ‘ZERO’의 신제품 및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발표식과 활동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지난 2012년부터 지속된 식품업계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22기는 지난해 하반기 선발되어 약 5개월간 콘텐츠 마케팅 등 활동을 진행했으며 이번 아이디어 발표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 했다. 발표식에서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를 주제로 ▲빙과 ▲파이·비스킷 ▲초코·캔디 세 가지 영역에서 신제품 콘셉트와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빙과 부문을 맡은 히든서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4
대상㈜-포스코인터내셔널, 전분당 신규사업 협력 맞손
종합식품 그룹 대상㈜이 포스코인터내셔널과 전분당 신규사업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24일 대상㈜에 따르면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소재 종로플레이스에서 열린 전분당 신규사업 협력 업무협약 체결식에 대상㈜ 이희병 소재사업총괄, 포스코인터내셔널 이상훈 식량소재본부장 등 두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상㈜과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전분당 신규사업 공동 투자를 통한 사업 확장과 전분당 원료의 안정적 조달 및 개발을 위한 협력 증진을 위해 체결됐다. 향후 두 회사는 전분당 신규사업에 대해 ▲공동 투자 검토 ▲해외법인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정보 공유 및 업무 협업 ▲경쟁력 있고 안정적인 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4
SPC삼립 그릭슈바인, ‘고단백 닭가슴살 라인업’ 7종 선봬…"계란 2개 단백질 함유"
SPC삼립의 웰메이드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건강 트렌드 확산에 따른 고단백질 제품 인기에 힘입어 ‘닭가슴살 라인업’ 7종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SPC삼립은 건강 관리 트렌드 지속에 따라 그릭슈바인 닭고기 제품 카테고리 2022년 매출이 전년대비 약 190% 성장하는 등 고단백질 상품의 수요가 커져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고단백 닭가슴살 시리즈’는 계란 2개 이상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한 손에 들고 즐길 수 있는 ‘고단백 닭가슴살바 3종(블랙페퍼, 갈릭, 레몬)’과 직화로 구워내 불향이 살아있는 ‘직화구이 닭가슴살 2종(프리미어, 블랙페퍼)’을 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4
SPC 파리바게뜨, 지난해 '케이크' 관심도 1위…뚜레쥬르·빌리엔젤 순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베이커리 및 케이크 전문점 브랜드 7개 가운데 '케이크' 품목에서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24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해 1월부터 12월까지 국내 베이커리 및 케이크 전문점 등 7개 브랜드의 '케이크' 포스팅 수(정보량=관심도)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하되 소비자 개인의 의견이 반영되지 않는 뉴스 채널은 집계에서 제외했다. 조사대상 업체는 정보량 순으로 ▲파리바게뜨(SPC 대표 허영인) ▲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4
㈜오뚜기, 신제품 ‘돼지불백·제육볶음·닭갈비’ 밀키트 3종 출시
㈜오뚜기가 인기 집밥 메뉴 볶음요리 3종을 냉동 밀키트 제품으로 개발 및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밀키트 시장 규모는 지난 2017년 20억원에서 2020년 1880억원으로 성장했으며, 오는 2025년에는 725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오뚜기는 냉장 제품 위주였던 밀키트 시장이 최근 냉동 밀키트로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고 전했으며 이에 ㈜오뚜기는 50여 년간 다져온 식품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편의성과 경제성을 갖춘 냉동 밀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돼지불백’ △‘제육볶음’ △‘닭갈비’ 등으로, 제품에 포함된 원육과 소스, 손질된 야채는 필요한 만큼만 개별 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3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 선보여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레디클리어 패치는 센텔리안24에서 처음 선보이는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이며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 2종으로 구성됐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는 고민 부위를 짜기 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티트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는 고민 부위를 짠 후에 사용하는 애프터 케어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산 등 6가지 피부 케어 성분을 함유했다.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은 오는 3월 6일까지 크라우드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3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이선빈·한선화·정은지’ 선정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최낙현 대표)는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이선빈과 가수 겸 배우인 한선화, 정은지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양사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이 상쾌환 특유의 밝고 경쾌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된다고 판단해 최종 모델로 선정했다. 앞서 세 사람은 술이라는 소재를 활용한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삼양사는 이번 신규 모델을 내세워 상쾌환의 음료형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BOOSTER)’의 TV CF,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에 나선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어울리는 상쾌환 부스터 제품을 효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3
스타벅스, 3.1절 맞아 백범 김구 친필 휘호 '유지필성 기증…"여섯번 째"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104주년 3.1절을 기념, 문화유산국민신탁(이사장 김종규)에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 휘호인 ‘유지필성(有志必成)’ 유물을 기증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유물 기증은 백범 김구 선생의 ‘존심양성’(2015), ‘광복조국’(2016), 도산 안창호 선생의 ‘약욕개조사회 선자개조아궁’(2019), 백범 김구 선생의 ‘천하위공’(2021), 만해 한용운 선사의 ‘전대법륜’(2022)에 이어 스타벅스의 통상 여섯 번째 기증으로, ‘유지필성(有志必成, 뜻이 있으면 반드시 이룬다)’은 백범 김구 선생이 윤봉길 의사의 상해 홍구공원 의거를 기념하여 1949년에 작성한 것으로 추정된다. 스타벅스는 오는 27일 덕수궁 중명전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3
이전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다음
재계뉴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롯데에어리퀴드 에너하이, 국내 최대 수소 출하 센터 가동…최근 30일 관심도↑
반도건설, 연세대 제5공학관 신축 사업 수주
DL이앤씨,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11월 분양 예정…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