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앱 주문 고객 대상 치킨·수제맥주 할인 이벤트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에서 치킨과 BBQ 수제맥주 주문 시 4,000원 할인 행사를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BBQ앱에 접속해 '페일 에일(GPA, Genesis Pale ale)'과 '바이젠(Weizen)' 2종의 수제맥주 중 1캔(500cc)을 주문하면 4,000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BBQ 관계자는 “자사앱은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 구입의 편의성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가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충성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1
bhc치킨, 김급식·스펙업 콜라보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10대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2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Z세대인 10대들이 사용하는 앱 ‘김급식’ 및 취준생 카페 ‘스펙업’과의 콜라보로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김급식’ 및 ‘스펙업’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23자로 작성한 나만의 새해 목표를 댓글로 공유한 뒤, ‘2023 bhc 열정키트 선물하기’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 3월 6일 개별 발표되는 당첨자에게는 ‘bhc뿌찌’와 인기작가 유미어스의 캐릭터 ‘토끼찡·곰돌찡 캐릭터’로 제작된 한정판 문구 ‘열정키트’(채널 별 230명, 총 460명)를 증정한다. 열정키트는 꾸미기용 스티커 2종과 마스킹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1
농심 신라면, 지난해 봉지라면 관심도 톱…호감도 1위도 장악
농심이 지난 1986년 출시한 신라면이 2022년 한해동안 국내 주요 봉지라면 8개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21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정보량(관심도=포스팅 수) 기준 국내 8개 봉지라면 브랜드에 대해 빅데이터 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대상은 식품 기업 농심,삼양식품,오뚜기,hy 등의 인기라면을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농심 '신라면' ▲농심 '짜파게티'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오뚜기 '진라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1
GC녹십자웰빙, 의료진 300명 대상 '제1회 기능의학 심포지엄' 개최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지난 18일 서울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에서 ‘제1회 기능의학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기능의학 기반 진료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의료진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변화된 진료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치료 옵션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강의 시작에 앞서 환영사를 맡은 김상현 GC녹십자웰빙 대표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의료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이어 김상만 GC녹십자아이메드 대표 원장, 이상훈 GC녹십자아이메드 과장, 최정민 JM가정의학과 대표 원장 등 의료 전문가 3명이 연자로 나섰다.김상만 GC녹십자아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0
CJ제일제당,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 ‘프론티어 랩스 3기’ 모집 오픈
CJ제일제당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프론티어 랩스(FRONTIER LABS)’ 3기를 모집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론티어 랩스’는 CJ제일제당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스파크랩’, 그리고 ‘한국농업기술진흥원’과 함께 뛰어난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선발해 투자하는 프로그램으로, 식품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자 지난 2021년 7월부터 진행 중이다. 이번 3기의 모집분야는 ▲테이스트&웰니스(K-푸드 글로벌 진출, 건강함 지향 식품∙기술∙브랜드) ▲푸드 테크(스마트팜, 스마트 패키징, AI∙빅데이터, 디지털 헬스케어 등) ▲지속가능성(대체 식품, 푸드 업∙리사이클링) 3개 분야로 참여를 희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0
농심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 선봬…"소비자 선택 폭 넓혔다"
농심이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지난해 10월 농심이 선보인 파스타 브랜드 ‘파스타랑’의 세 번째 제품이다.파스타랑은 3개월간 120만봉 판매됐으며, 이에 농심은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농심 관계자는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올리브유에 알싸한 마늘을 볶아낸 것이 특징이며, 새우맛볼과 튀긴 마늘을 더했다고 설명했다.또한, 면은 기존 파스타랑과 동일한 듀럼밀 세몰리나로 만든 넓적한 모양의 ‘딸리아뗄레’면을 사용했다.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0
스타벅스, 학사학위 취득 프로그램 누적 졸업생 315명 배출…"첫 학기 학자금 전액 지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함께 스타벅스 파트너들의 학사학위 취득 지원을 위한 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올해까지 누적 졸업생 315명을 배출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 18일 진행된 스타벅스 파트너들의 한양사이버대학교 학위 수여식에서 53명 파트너들이 졸업하며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6년 2학기부터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학술 교류 협력 협약을 맺고 스타벅스 파트너 중 학사 학위 미소지자 대상으로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2016년 73명을 시작한 스타벅스 학사 학위 취득 프로그램은 2023년도 1학기 입학 예정 파트너 포함 총 1,600여명의 파트너가 참여했다. 한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0
오뚜기,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이벤트 실시
㈜오뚜기의 대표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IPX(구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BT21’과 함께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진라면은 BT21과 함께 보라색을 활용한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을 선보였다. 진라면 낱개, 멀티팩 상단에 보라색을 입혔으며, BT21 캐릭터 디자인을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멀티팩 측면에 각기 다르게 반영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제품 사진이나 '진라면 약간매운맛 레시피'로 조리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필수 해시태그 ‘#진라면’, ‘#BT21’, ‘#진라면퍼플에디션’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0
bhc치킨, 美 1호점 'LA 파머스 마켓점' 오픈…"K-치킨 알린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bhc치킨은 지난 17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로스앤젤레스(LA) 사우스 페어팩스 애비뉴에 북미 1호점인 ‘LA 파머스 마켓점’을 공식 오픈해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LA 파머스 마켓점’은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를 위한 전초기지로서 마스터 프랜차이즈가 아닌 bhc치킨이 직접 운영해 향후 미국 소비자 입맛 공략과 미국 내 시장 확대를 위한 테스트베드 매장으로 활용된다.bhc치킨은 국내 입지를 기반으로 올해부터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이를 위해 올해 첫 해외 시장 진출 지역을 미국으로 정하고 LA 파머스 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0
LG생활건강, MWC 2023 참가…"미니 타투 프린터 선봬"
LG생활건강이 국내 뷰티업계 최초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산업 분야 박람회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현지시각으로 오는 27일부터 나흘 간 열리는 MWC 2023에서 LG생활건강은 글로벌 뷰티테크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한 미니 타투 프린터 ‘IMPRINTU’(임프린투)를 선보인다. 즉흥적으로라는 뜻의 ‘impromptu’와 인쇄 즉 ‘print’를 결합한 브랜드명인 IMPRINTU에는 자신의 개성을 즉흥적으로 표현하기를 즐기는 MZ세대의 특성이 반영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LG생활건강측 설명에 따르면 모바일 앱 기반으로 뷰티테크를 구현한 IMPRINTU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실제 타투의 감성을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20
이전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다음
재계뉴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롯데에어리퀴드 에너하이, 국내 최대 수소 출하 센터 가동…최근 30일 관심도↑
반도건설, 연세대 제5공학관 신축 사업 수주
DL이앤씨,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11월 분양 예정…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