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GC녹십자웰빙, 맞춤형 ‘PNT 비움 발효효소' 선봬…"탄수화물 분해 효소↑"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 맞춤형으로 설계한 'PNT 비움 발효효소'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PNT 비움 발효효소'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알파아밀라아제’의 비율을 높였고, 여기에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를 균형 있게 설계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이 제품은 14종의 과일야채 유래 발효효소를 함유해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고, 특허 공법을 활용한 발효과정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정제효소 없이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 수치를 보장하는 것도 특징이다.또한, 효소의 원활한 흡수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6
스타벅스,‘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이벤트…"26일부터 5일간"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스벅아 이벤트’(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찾습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스벅아 이벤트’는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겨 찾는 이른바 ‘얼죽아(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뜻의 신조어)’ 트렌드에 맞춰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겨울에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해당 기간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라는 이름으로 판매된다.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고객 10명 중 7명 이상이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6
LG생건,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선봬…"피부 진정 도움"
LG생활건강이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현대인의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는 전성분으로 시카(Centella asiatica, 병풀)의 뒤를 이을 차세대 성분인 감초 추출물만을 담아낸 고진정 싱글 에센스. 감초의 유효성분을 충분히 담아낸 진정 보습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 피부장벽이 무너져 연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는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특히 유효 성분 함량이 높은 3~4년근 이상의 감초를 선별한 후 고온, 고압 제조공정을 거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6
풀무원 식단구독 서비스 '디자인밀',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 진화
풀무원의 생애·생활주기 맞춤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건강한 식생활을 책임지는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 진화한다.26일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자사 이유식 전문 브랜드인 ‘베이비밀’을 ‘디자인밀’로 통합하여 개인의 모든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편의성과 사업의 효율성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0년 론칭 이후 국내 배달 이유식 시장을 선도해온 베이비밀을 디자인밀에 편입시키면서, 풀무원의 구독형 식단 사업을 일원화했다.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이유식부터 메디푸드까지 개인의 모든 생애·생활주기 식단을 아우를 수 있게 된 것이다. 디자인밀 통합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6
아모레퍼시픽, 지난해 화장품업계 관심도 1위…LG생건·애경 순
국내 빅3 화장품 회사를 대상으로 2022년 한 해 동안 관심도(=정보량)를 분석한 결과 '아모레퍼시픽'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26일 여론조사기관인 리서치앤데이터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1년간 국내 3개 화장품사에 대한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업체는 1년간 정보량 순으로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이동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애경(㈜애경산업 대표 채동석, 임재영) 등이다.분석 결과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년간 총 포스팅 수 30만 6,736건을 기록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6
대웅제약 ‘나보타’, 호주 품목허가 획득…"에볼루스 현지 유통 맡아"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자사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수출명 누시바, Nuceiva)가 지난 13일 호주에서 품목허가 획득을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호주 품목허가 획득으로 나보타는 전 세계 61개국에서 허가를 취득했으며, 향후 100개국 이상에서 허가를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대웅제약은 전했다. 호주 파트너사인 에볼루스(Evolus)가 호주 식품의약품안전청(Therapeutic Goods Administration, TGA)에서 허가를 받은 품목은 누시바 100유닛으로, 대웅제약은 지난 2021년 12월 품목허가를 신청한 지 일년여 만에 허가를 획득했다.누시바는 올해 하반기 또는 내년 상반기 호주에 발매될 계획으로, 대웅제약의 미용 적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5
빙그레, 2월부터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 인상
빙그레가 메로나, 비비빅, 슈퍼콘 등 아이스크림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25일 밝혔다.이에 따라 일반 소매점 기준 메로나, 비비빅을 비롯한 바 아이스크림 7종과 슈퍼콘 등의 아이스크림은 1,000원에서 1,200원으로 판매될 전망이다.최종 가격 인상은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2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빙그레는 “제조원가가 더 이상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라며 “원가 부담을 줄이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했으나 경영 압박이 심화되어 불가피하게 가격 인상을 단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5
LG생활건강, 단백질 본딩케어 제품 ‘엘라스틴 바이오본드’ 선보여
LG생활건강의 샴푸 브랜드인 ‘엘라스틴’에서 단백질 본딩케어 제품 ‘엘라스틴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 17’(이하 바이오본드)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LG생활건강측에 따르면 바이오본드는 지난 31년 간 세계 각국 살롱의 노하우를 축적한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손상된 모발의 근본적인 원인 케어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된 모발 손상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제품은 모발을 구성하는 17가지 아미노산과 동일한 실크 단백질 성분에 바이오미믹(Biomimic) 생체 결합 특허 기술을 적용한 ‘바이오실크TM 콤플렉스’라는 핵심 성분을 함유했으며 샴푸와 앰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5
스타벅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음료 정식 메뉴로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지난해 겨울 음료로 선보였던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의 음료명을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로 변경해 상시 판매로 재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스타벅스측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일 선보였던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는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인기로 대부분 매장에서 출시 2주일 만에 품절됐으며 스타벅스는 판매가 종료된 12월 31일 이후 재출시에 대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25일 만에 다시 정식 메뉴로 선보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기존 음료명에 있던 표현인 '스노우'는 겨울이라는 특정 계절을 떠올릴 수 있어서 음료 풍미의 특징을 잘 설명할 수 있는 '얼 그레이'로 바뀌게 되었고 '얼 그레이 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5
메디힐, 일상 복귀 위한 '셀프 힐링 뷰티템' 소개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설, 길지 않은 연휴임에도 보복여행 수요가 폭발하는 등 새로운 명절 풍속도가 펼쳐졌으나 기간이 짧았던 만큼 일상 복귀 시 피로도도 큰 모양새다. 연휴에도 어김없는 한파와 미세먼지, 잦은 환경 변화로 지친 몸과 마음에 연휴 '애프터 케어'가 필요한 때. 푸석한 피부와 뻐근한 몸, 스트레스 받은 마음을 재정비하고 일상의 리듬감을 되찾아 줄 '셀프 힐링 뷰티템'을 소개한다.간편한 사용법으로 인기를 끈 패드 제품의 대세감은 새해에도 여전하다.메디힐이 지난 하반기 출시한 패드 4종(티트리 트러블 패드·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워터마이드 수분 토너 패드·콜라겐 채움 패드)은 각각 집중진정·흔적진정·수분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5
이전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