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5.10(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편의점 전용 '컵 샐러드' 2종 출시
㈜오뚜기가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오뚜기는 신제품 컵 샐러드 출시로 냉장류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한 컵 샐러드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2종으로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의 식감을 살린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전용 제품이며 전국 GS 편의점 선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모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7
BBQ, 매주 금요일 5000원 할인…블랙 프라이드 데이 개최
BBQ가 매주 금요일마다 치킨을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를 진행한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자사앱 및 웹사이트에서 매주 금요일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 주문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5,000원 할인 쿠폰은 BBQ앱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자사앱 이용 비중이 가장 높은 금요일에 맞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프로모션을 개발해 제공하겠다"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7
'스타벅스·동서식품' 업계 1위 불구, 가격인상 속도도 TOP…소비자는 '한 숨'
인스턴트커피 1위인 동서식품과 프랜차이즈 커피 1위 스타벅스가 잇달아 가격 인상을 단행하며 식음료 업계에 '도미노 가격인상'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서민경제 살리기'라는 정부의 가격인하 기조와 상반되는 행보다. 기업의 수익성 개선에 대한 숙제가 소비자들에게 가중되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선두 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총이 따갑다. ◆ 스타벅스·동서식품, 가격 인상 '적정 물가' 괴리 커최근 식품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오는 15일부터 즉석커피, 커피믹스, 커피음료 등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8.9% 인상한다.이에 따라 맥심 모카골드 리필 500g 제품은 1만7450원에서 1만9110원,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2.16㎏는 2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6
유바이오로직스, 유니세프에 '1억불' 콜레라 백신 납품
유바이오로직스(206650)는 유니세프로부터 2025년 경구용 콜레라 백신의 납품 요청서(Award letter)를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유니세프로부터 요청 받은 내년 물량은 총 7200만 도스로 확정됐다. 이는 달러 기준 약 1억 830만 달러, 최근 환율 기준으로 원화 1490억 원에 이른다. 이 중 일부 물량인 약 1950만 달러 규모의 2000만 회분 유비콜-에스는 제 2공장 완제시설의 WHO-PQ 인증에 따라 조건부로 유니세프에 공급 될 예정이다.현재, 지구 온난화에 따른 기온 상승, 국지적 가뭄, 홍수는 물론 내전 등으로 식수가 오염되면서 아프리카, 중동, 방글라데시 등에서 콜레라가 발발 중이다. 이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콜레라 백신 수요가 급증하면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6
롯데칠성음료, '새로구미뎐: 산 257' 시리즈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 돌파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슈거 소주 '새로'의 애니메이션 광고, '새로구미뎐: 산 257' 시리즈가 공개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합산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구미뎐: 산 257은 지난 4월에 공개된 '새로 살구' 애니메이션 광고의 후속편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 '새로운 시작, 잊혀진 기억'에서는 기억을 잃은 여자 새로구미가 적국 왕자의 계략에 빠져 위기에 처하는 내용이 다뤄졌으며, 두 번째 에피소드 '시린 칼날 아래, 새로이 피는 혼'에서는 잠들었던 남자 새로구미가 적국 왕자의 음모에 맞서 싸우는 장면이 펼쳐진다. 롯데칠성음료측에 따르면 새로구미의 과거 이야기를 담은 이번 광고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높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6
스타벅스, 서울대학교치과병원에 취약계층 장애인 지원 기금 1억원 전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취약계층 장애인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한 치과 수술비 지원 기금 1억 원을 서울대학교치과병원에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기금은 스타벅스가 서울대학교치과병원과 맺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커뮤니티 스토어 3호점인 '서울대치과병원점'의 수익금 일부로 조성되었다.스타벅스는 기금 전달과 함께 발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협연하는 관타악 오케스트라 '아인스바움 윈드 챔버' 초청 공연을 진행하고,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의 의료진, 치과 수술 환자 및 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사는 사회'를 주제로 한 커피세미나를 열었다.김지영 스타벅스 ESG팀장은 "구강건강 안전망 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6
CJ제일제당, 냉동 간편식 '비비고 메인요리'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메인요리'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비비고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비비고 안동식 간장찜닭'은 엄선한 닭다리살을 특허 받은 마리네이드(고기나 생선을 조리하기 전에 맛을 들이거나 부드럽게 하기 위해 재워두는 액체)로 저온숙성해 닭고기 특유의 잡내는 없애고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은 살렸다.여기에 양배추, 양파, 대파 등 다양한 야채와 필수 토핑 재료인 떡사리, 당면사리 등을 한 팩에 담아내 재료 준비와 조리의 번거로움을 덜어냈다. 해동한 제품을 팬에 7분만 조리하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메인 요리가 된다.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2종을 시작으로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서울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6
스타벅스, 'Magical 8 star' 리워드 라인업 확대…푸드 2종 추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인 'Magical 8 star'의 혜택에 푸드 2종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고객 맞춤형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Magical 8 star'를 도입해 골드 회원 고객들이 별 8개만 모으면 음료 4종 중 1개로 교환 가능한 무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시범 운영 중이다. 스타벅스는 'Magical 8 star'의 리워드 카테고리를 음료에서 푸드로 확대하며 '버터바'와 '소금빵'을 리워드 라인업에 추가했다. 이로써 별 8개 적립 무료 쿠폰으로 즐길 수 있는 품목은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에 푸드 2종을 새롭게 더해 총 6종으로 늘어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5
풀무원,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 진행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KCMC 문화원과 두 번째로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을 진행, 동물보호단체에 사료 3.2t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풀무원의 '올바른 반려문화 기부 캠페인'은 반려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 참여형 챌린지 캠페인이다. 이번 2차 캠페인을 통해 반려인들은 올바른 반려문화와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했고 풀무원은 고객이 인증한 만큼의 사료를 적립했다.이번 2차 캠페인에서는 '세계 동물의 날'(10월 4일)을 맞아 '매너워터' 미션을 전개했다. '매너워터'는 반려견의 배변 후 잔여물을 물로 씻어 깨끗하게 하는 행동으로 반려견과 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5
아누아, 뷰티 크리에이터와 공동 개발 '결 쿠션' 출시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누아의 첫 쿠션 제품인 결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리뷰로 유명한 알라뷰티가 6개월 이상 개발에 참여했다는 특징이 있다. 아누아 결 쿠션은 두꺼운 커버가 아닌 본연의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출시됐다. 특히,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알라뷰티의 구독자들이 직접 제조사에 방문해 조색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아누아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총 3가지 컬러로 쿠션을 선보였으며, 조색 작업에 참여한 한 구독자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05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재계뉴스
업비트, 호가 범위 30호가로 확대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플랫폼 '파트너뱅크'로 통합
빗썸, TOP 트레이더 리포트 공개…상위 투자자 중 30대 가장 많아
현대카드, 5월 문화 이벤트 선보여
두나무, 디지털 자산 교육프로그램 업클래스 론칭
삼성생명, 1분기 DB형 퇴직연금 수익률 1위
빅데이터 라이프
1
코웨이, 1분기 정수기 렌털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SK매직·LG퓨리케어 순
2
'황올·신메뉴' 잇단 호평 'BBQ'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BHC 뒤이어
3
차세대 도료 개발 '한화오션' 1분기 상장 조선업 중 관심도 1위…HD현대중공업 뒤이어
4
KT&G, 최근 한달간 건기식 브랜드 중 온라인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깨끗한나라, 1분기 온라인 관심도 1위…한솔제지 2위 차지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2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
4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6.17%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현대차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