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더핫 열라면' X윙(WING) 디지털 광고 온에어
㈜오뚜기가 지역상생의 가치 아래 영양고추를 듬뿍 담아 개발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의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세계적인 비트박스 아티스트 윙(WING)의 대표곡 ‘도파민(DOPAMINE)'을 배경으로, 강렬한 매운맛이 주는 짜릿한 쾌감을 음악적 리듬과 함께 표현했다.‘더핫 열라면'은 국내산 영양고추를 중심으로 총 5가지 고추의 황금비율로 완성한 강렬한 매운맛의 제품으로, 영양고추로 맛을 내 인공적이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기분 좋은 매운맛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도파민 터지는 매운맛"이라는 콘셉트 아래, 제품의 강렬함과 트렌디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영상에는 힙합 아티스트를 연상시키는 농부 캐릭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7
BBQ, 무더위 속 8월 한 달간 치킨 1000마리 나눔
BBQ가 8월 무더위에 지친 이웃들에 치킨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 확산에 나섰다.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8월 한 달간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아동∙노인복지센터 등 지역사회 곳곳에 총 1,000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BBQ는 이달 초, 말복을 맞아 용인시, 화성시에 위치한 그룹홈에 방문해 시설 내 아동들에게 20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또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함께 기부를 진행했으며,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등 노인복지센터 어르신을 비롯한 소외된 이웃에 치킨과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치킨대학 착한기부는 BBQ의 프랜차이즈 교육기관인 이천 치킨대학에서 창업교육팀 전문강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7
배스킨라빈스, 올 여름 마지막 '31데이'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8월 '31데이'를 진행한다.'31데이'는 매 31일마다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다. 30일까지 5일간 해피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해당 채널에서 레디팩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행사 당일인 31일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에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31데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간 총 7회 진행되는 '31데이' 행사에 참여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멤버십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7
CU,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출시…중량 최대 50% 늘려
CU가 개강 시즌을 맞아 누적 5000만개가 넘게 팔린 압도적 간편식을 업그레이드 한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시리즈'를 전격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CU는 지난해 3월부터 편의점의 대표 상품군인 간편식의 초격차를 추진하며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크기, 중량, 품질 모든 측면에서 상품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출시 후 1년 6개월 동안 누적 5500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압도적 간편식의 인기로 CU의 간편식 전체 매출도 고공행진 중이다. 압도적 시리즈가 출시된 첫 해인 작년 CU 간편식 카테고리 전체 매출은 전년보다 32.4% 대폭 늘었으며, 올해(1~7월)는 19.2%를 기록 중이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CU에서 판매된 간편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7
농심, 청소년 요리 경연대회 '고등셰프; 라면전쟁' 개최
농심이 요리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요리 경연대회 '고등셰프; 라면전쟁'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올해 처음 열리는 '고등셰프; 라면전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라면을 주제로, 고등학생(또는 2007 ~ 2009년생 청소년)이 농심 라면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는 대회다.대회는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 두 단계로,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 주제는 '나만의 라면 레시피'다. 참가자는 농심 신라면, 신라면 툼바, 짜파게티, 안성탕면, 너구리 중 하나를 선택해 요리 사진과 레시피를 '지글지글클럽' 사이트 내 '고등셰프' 게시판에 9월7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농심은 심사위원단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7
동아제약 "더위는 끝나가는데, 왜 이렇게 지칠까"… '갱년기 점검법' 소개
절기상 가을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여름에서 벗어나지 못한 이들이 있다. 금세 열이 오르고 얼굴이 붉어지는 30~40대 여성이 그 주인공이다. 처서가 지나야 시원해진다는 ‘처서매직’도 올해는 통하지 않는다. 만약 이 상태가 장기간 지속된다면 몸 상태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단순 늦더위 탓이 아닌 ‘갱년기’의 신호일 수 있어서다.갱년기로 인한 신체 변화는 삶에 중요한 전환점이 되곤 한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여성이라면 응당 겪는 일이라고 생각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필요를 느끼지 못한다. 자신의 몸 상태를 자각하는 것은 더 건강한 일상을 보내기 위한 출발점이다. 또한 남은 삶을 더욱 의미 있게 누리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6
KT&G, '에쎄 스페셜 골드' 면세 전용 한정판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프리미엄 브랜드 '에쎄 스페셜 골드(ESSE SPECIAL GOLD)'의 출시 20주년 한정판을 국내 주요 공항 7개소와 시내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한정판은 '에쎄 스페셜 골드 골드바', '에쎄 스페셜 골드 1mg 플래티넘바' 총 2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금(金)'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 디자인과 팁페이퍼를 적용해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움을 구현했다.지난 2005년 첫 선을 보인 '에쎄 스페셜 골드'는 고품질 원료를 바탕으로 담배 본연의 특성을 구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이다. 특히, 중년층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선물용 수요 또한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현재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6
롯데GRS, 싱가포르 현지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K-버거의 글로벌 확장 전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싱가포르 F&B 그룹 카트리나(Katrina Group Ltd.)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5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롯데GRS 차우철 대표를 비롯해 카트리나 그룹 알란 고 대표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해 협력을 다짐했다. 파트너사는 현지에서 F&B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사업을 운영하는 카트리나 그룹으로 싱가포르에서 다수의 외식 브랜드와 호텔 숙박업을 운영하고 있다. 외식 사업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롯데GRS는 카트리나 그룹과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을 통해 베트남·미얀마·라오스·몽골·말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6
오뚜기, 행안부·영양군과 지역 특산물 활용 상생 협력
㈜오뚜기는 지난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대한상공회의소 주최, 행정안전부 후원으로 열린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페스타'의 '지역·기업 상생 협력' 세션에 참석해 경상북도 영양군과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특산물을 활용한 가치 소비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황성만 ㈜오뚜기 대표를 비롯해 김민재 행정안전부 차관, 오도창 영양군수, 박일준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 등 정부, 주요 기업 및 지자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특히 협약의 성과로 오뚜기는 신제품 '더핫(The Hot) 열라면'을 선보였다. 영양고추를 중심으로 베트남하늘초, 캐롤라이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6
CJ제일제당, 정희원 박사와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을 앞세워 전국민 저속라이프 실천에 앞장선다.CJ제일제당은 정희원 박사와 협업을 통해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햇반'에서 받침을 뺀 데서 착안한 캠페인명을 살려 저속라이프를 실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햇반 라이스플랜'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말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저속 식단 관리로 주목받는 정희원 박사의 레시피를 활용했다. 건강한 맛 품질 덕분에 '햇반 라이스플랜' 2종(렌틸콩현미밥, 파로통곡물밥)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했다.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은 정희원 박사가 직접 진행하는 MBC 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6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