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1(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원F&B, ‘설 선물세트’ 200여 종 선보여…"실속 라인 확대 운영"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설을 맞아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동원F&B는 ‘동원참치’와 ‘리챔’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에 주력하며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확대 운영, MZ세대를 겨냥한 친환경 선물세트와 E.T, 미니언즈 등 영화 캐릭터를 제품화한 이색 선물세트도 함께 마련했다고 설명했다.동원F&B측에 따르면 올해 설은 고물가, 고금리가 이어지면서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동원F&B는 건강요리유, 참치액, 국물의신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조미료는 물론 참치캔, 캔햄 등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50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4
[신년사] 윤홍근 BBQ그룹 회장 "파옹구우 통해 종합 IP 외식 문화 기업 도약"
지난 1일 전국의 패밀리(가맹점주)와 임직원이 함께한 신년식에서 윤홍근 회장은 신년사를 발표하고 “파옹구우(破甕救友 옹기를 깨뜨려서 친구를 구한다)의 자세로 기존의 틀을 깨는 과감하고 새로운 혁신을 통해 종합 IP 외식 문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새해 포부를 전했다. 4일 제너시스BBQ그룹에 따르면 윤 회장은 2023년의 경영목표로 △국내시장 독보적 1위 달성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자산)·콘텐츠 기업으로 확장 △기민한 조직문화(Agile BBQ) 개선을 꼽았다.윤 회장은“지난 1993년 삼성의 新경영선언 할 당시와 같이, BBQ도 현재의 상황이 위기라 여기고, 모든 것을 바꾼다는 자세로 국내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4
윤홍근 BBQ치킨 회장 '新인재경영' 선언…경제 위기 불구 대졸 초임 33.5%↑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4일 “업계 최고의 대우로 젊고 참신한 인재를 육성하고 세계 최대, 최고의 외식 기업으로 혁신하는 新인재경영시대를 열겠다”고 선언했다. 그 일환으로 대졸 초임 연봉을 34% 가까이 높여 눈길을 끌었다.BBQ는 작년 기준 3,400만원이었던 대졸 신입사원[현장 운영과장(S/V, 슈퍼바이저), 영업과장(F/C, 프랜차이즈 컨설턴트) 기준]의 연봉을 33.5% 대폭 인상했다. 이에따라 대졸 초임 연봉은 약 4,540만원이 된다. 이는 평균 3,300만원의 치킨 프랜차이즈를 훌쩍 뛰어넘는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수준으로, 국내 대기업 신입사원 평균 연봉에 육박하는 파격적인 대우다. 2023년 세계 및 국내의 경기침체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4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계묘년 맞아 ‘100% 경품 당첨 이벤트' 실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을 맞아 새해 첫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아웃백은 오는 31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베니와 함께하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전개한다.이번 이벤트는 ‘토끼의 해’에 착안해 토끼 캐릭터 ‘베니(Benny)’와 협업했으며 베니가 준비한 선물 상자를 럭키와 토끼의 합성어인 ‘럭끼박스’로 명명, 기존 베니(하얀 토끼) 외 올해를 상징하는 검은 토끼인 블랙베니도 등장했다.관심 고객은 개인 휴대폰으로 매장에 비치된 이벤트 텐트 카드(테이블 비치 홍보물) 내 QR 코드를 찍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 아웃백 토마호크 세트 영상을 시청한 뒤 말미에 등장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3
엔솔바이오, 항암제 병용 치료제 C1K 국내 임상1상 첫 투여
3일 엔솔바이오사이언스(대표 김해진)는 항암제 병용 치료제 '카리스1000'(C1K)의 국내 1상 첫 대상자 투여가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1상은 C1K를 35명의 건강한 성인을 대상으로 처음으로 사람에게 투여하여(First-In-Human) 안전성을 확인하는 시험이다. C1K를 단독으로 단 회 및 반복적으로 피하에 주사하여 안전성, 내약성 및 약동학적 특성을 평가한다. 올 하반기에 종료될 예정인 본 임상시험 이후, 삼중음성유방암(TNBC) 환자들을 대상으로 화학요법제 파크리탁셀(PTX)과 병용하는 임상시험을 진행할 예정이다.최근 면역항암제가 각광을 받으면서 C1K같은 TGF-β1을 안전하게 저해하는 저독성 항암 병용 약물의 가치는 더욱 높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3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VR공간 디지털 뮤지엄 오픈
LG생활건강의 궁중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왕후의 숨결이 고스란히 깃든 궁중 문화 예술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공간인 ‘후 디지털 뮤지엄(whoodigital museum)’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후는 한국의 공예 정신과 철학을 계승하는 장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2015년부터 환유 국빈세트를 선보여 왔으며, 주요 궁궐에서 ‘궁중문화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궁중 화장품 브랜드로서 왕후와 궁중의 미를 알리고 지키는 데 앞장서 왔다.이번에 오픈한 후 디지털 뮤지엄은 나전, 화각, 자수 등 궁중 공예 예술의 가치가 담긴 국빈세트를 중심으로 후의 헤리티지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메인홀’과 ‘히스토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3
매일유업, 우유안부 캠페인 정기후원 이벤트 마무리…"감사 기획전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우유안부’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정기후원 독려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우유안부’는 매일유업이 지난 2016년부터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활동을 일컫는 말이다.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사장 호용한 목사)이 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홀로 계신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매일 우유를 배달하되, 전날 배달한 우유가 남아있을 경우 관공서나 가족에 연락해 고독사를 예방한다. 지난 2003년 옥수동 100가구를 대상으로 시작한 우유안부 캠페인은 2022년 11월 서울시 전역으로 대상 지역을 확대했으며 2023년 현재 서울시 전 지역에 사는 홀로 계신 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3
JW중외제약, 일회용 점안액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선봬
JW중외제약은 신제품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는 나파졸린염산염, 네오스티그민메틸황산염, 아미노카프로산 등을 주성분으로 하는 1회용 점안액이다. 이 제품은 눈의 피로, 결막 충혈, 알러지로 인한 가려움 등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하드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JW중외제약은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외에도 프렌즈아이드롭(순, 쿨, 쿨하이), 1회용 점안액 프렌즈아이엔젤, 아이엔젤톡톡, 마이드롭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케어 라인업을 확대 중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3
㈜오뚜기, ‘친환경 포장재’ 라면에 적용…"ESG 경영 실천"
㈜오뚜기가 ‘플렉소’ 인쇄설비로 제조한 친환경 포장재를 라면 제품에 적용하여 라면업계 내 ‘친환경’ 패키징을 선도하고 있다. 오뚜기는 ESG 경영을 강화하고자 식품 포장재 전문 기업 풍림P&P를 통해 라면 등에 친환경 포장재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뚜기는 지난해 6월부터 ▲진라면 매운맛·순한맛(봉지라면) ▲케챂 ▲마요네스 등 총 10개 품목의 낱개 속포장지를 플렉소 인쇄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추후 라면류 등 외포장까지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녹색인쇄’라 불리는 플렉소는 안전성 높은 친환경 수성잉크를 사용하며, 양각 인쇄로 기존 대비 잉크 사용량을 30% 이상 절약하고 연간 최대 약 1,600톤의 잉크와 유해화학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3
하림, 신제품 ‘매콤양념소스 포함 닭볶음탕용’ GS더프레시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제품 ‘매콤양념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을 출시하고 GS더프레시에서 판매를 시작했다.하림은 최근 출시한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이 인기를 얻자 매콤한 양념소스가 들어 있는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하림의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은 먹기 좋게 손질한 국내산 닭 한 마리와 특제 소스가 섞이지 않도록 칸을 구분한 포장 용기에 담아 더 위생적이다. 간편하고 위생적인 데다 맛이 뛰어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하림 ‘매콤양념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은 손질된 닭고기와 소스, 물 1컵(270ml)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칼칼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매콤한 닭볶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03
이전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