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0(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아쏘시오홀딩스, "2분기 매출 2,610억원…지주사 전환 후 최대"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연결 기준 지난 2분기 매출액이 2,610억 원으로 지주사 전환 후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142억 원으로 원자재 가격 인상으로 인한 원가율 상승과 연간 매출 확대를 위한 마케팅비용 집중으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22.6% 감소했지만 직전 분기 대비는 흑자 전환했다.당기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3.8% 감소한 89억 원을 기록했다. 자회사 동아제약은 ‘박카스’ 매출증가와 OTC(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전 부문 매출 증가로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1% 증가해 1,451억 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도 지난 해 동기 대비 32.8% 증가한 201억 원을 보였다.용마로지스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유한양행,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윌로펫' 신규 TV광고 선봬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인 ‘윌로펫’의 신규 TV광고를 8월부터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윌로펫’ TV 광고는 ‘개는 사람과 다르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풍미’ ‘소화’ ‘관절’의 총 3편으로 구성되었다.개는 코로 맛을 보기에 ‘냄새부터 맛있게’, 씹지 않고 삼키기에 ‘ 촉촉하고 부드러워 소화가 잘 되게’, 두 발로 서는 순간부터 ‘관절을 생각하는’ 윌로펫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강조해 표현했으며, 사람과 반려견의 대비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SPC그룹 파리바게뜨, 말복 맞아 2종 제품 대상 ‘복날 프로모션’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올여름 마지막 무더위인 말복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와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말복인 15일까지 행사 제품을 포함해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소정의 할인 혜택을 전한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파바불닭페어 5종’과 ‘아다지오 커피번 2종’이다. 이외에도 여름철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캔디 ‘3+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해피앱에서 혜택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하이트진로, 소주 뮤직 페스티벌 3년만에 연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9월 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소주 뮤직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열린다. 2018년 처음 개최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2019년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진행된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한다. 2019년에는 당일 누적관람객이 1만5,682명에 달했다. 올해는 3년만에 열리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행사와 콘텐츠를 준비했다.김태우, 제시, 사이먼도미닉, YGX, 다비치, 이영지, 강다니엘, 멜로망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8팀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페스티벌의 마지막을 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롯데제과 ‘Chefood 꼬깔콘 크리스피치킨’ 출시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하며 롯데제과가 꼬깔콘 고소한 맛을 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에 적용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100% 닭다리 순살에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을 버무려 맛을 낸 '꼬깔콘 크리스피치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담백하고 고소한 꼬깔콘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순살치킨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소리까지 맛있는 꼬깔콘의 바삭한 특징을 살리고자 튀김옷에 동글동글한 크런치칩을 묻혀 튀겨냈다. 바삭한 튀김옷 안에 100% 닭다리 순살은 육즙이 가득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에 통째로 자른 닭다리 순살을 재워 고소함을 높였다. 냉동제품으로 보관이 편리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4종 선보여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이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윙크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천연 라텍스 소재를 적용했으며, 엄격한 기준의 품질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윙크는 총 4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퍼펙트 슬림 001’과 ‘스키니 슬림 002’는 최소 0.038㎜ ~최대 0.065㎜의 얇은 두께를 지녔다. 또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한 수용성 윤활 젤을 풍부하게 담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동아제약의 콘돔 브랜드 윙크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 중에는 편의점, 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오뚜기, ‘칰햄 오리지널·블랙페퍼’ 2종 선봬…"로우푸드 열풍"
㈜오뚜기가 닭고기를 사용해 고단백 식품으로 제작한 ‘칰햄 오리지널·블랙페퍼’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찾는 ‘로우푸드’ 열풍으로 오뚜기는 건강한 캔햄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닭고기로 만든 고단백 ‘칰햄’을 선보였다고 전했다.‘칰햄’은 닭고기 순수 함량 91%로 고단백에 집중한 햄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BBQ, 롯데백화점 동탄점서 첫 팝업 스토어 오픈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이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경기 화성시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제너시스BBQ 그룹대전’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이번 그룹대전을 통해 제너시스BBQ 그룹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푸드코트 형태로 100명이 수용 가능한 좌석이 구비돼 있으며, BBQ치킨을 포함해 프리미엄 우동 & 돈카츠 브랜드 ‘우쿠야’, 모두가 즐겨먹을 수 있는 떡볶이 브랜드 ‘올떡(ALL.TOKK)’, 정통 이자까야 ‘와타미’,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과 BBQ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HMR(가정 간편식)제품까지 만나볼 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풀무원 아사히코 ,B2B 시장 진출 확대…"식물성 지향 식품 공략"
풀무원은 풀무원의 일본법인 ‘아사히코’(대표 조현근)가 일본 편의점 채널 2만 2,000곳에 입점해 있는 두부바 성장의 여세를 몰아 식물성 대체육으로 B2B 사업에도 진출하는 등 일본 내 식물성 지향 식품 사업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아사히코가 지난 2020년 출시한 두부바는 지난 1월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이어 6개월 만에 다시 2,000만 개 누적 판매량을 돌파했다.아사히코는 오는 9월에는 콩비지 풋콩 맛, 일본 음식인 스키야키 맛 두부바 2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아사히코는 대체육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과 건강을 우선시하는 시니어층을 타깃으로 한 패밀리 레스트랑 등을 공략해 B2B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9
CJ제일제당, 2분기 매출 4조5,942억원…"전년비 22.3%↑"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최은석)이 K-푸드와 바이오 등 해외 사업 성장에 힘입어 올해 2분기 전년 동기 대비 22.3% 늘어난 4조 5,942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해외 매출 비중은 약 65%를 넘어섰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6% 증가한 3,934억 원(이상 대한통운 제외 기준)을 기록했다.CJ제일제당은 8일 공시를 통해 대한통운을 포함한 2분기 연결기준 실적도 발표했다. 전년 동기 대비 19.1% 성장한 7조 5,166억 원의 매출과 7.4% 늘어난 5,043억 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식품사업부문은 비비고 브랜드 중심의 K-푸드 해외 판매 호조 등에 힘입어 2조 6,063억 원의 매출(전년비 +17.8%)과 1,677억 원의 영업이익(+29.1%)을 기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8
이전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다음
재계뉴스
하나은행, 국가간 QR결제서비스 결제은행 단독 선정
하나금융,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에 성금 20억원 기부
신한은행, 외국인 고객 맞춤 일요일 영업점 오픈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50조 원 달성
NH농협은행, 청각장애 고객 위한 수어아바타 안내서비스 도입
업비트, 사랑의열매에 수해 복구 성금 5비트코인 기부
빅데이터 라이프
1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2
현대건설, 2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1위…롯데건설·포스코이앤씨 순
3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4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5
획기적 기술 도입한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