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0(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웅제약, ‘2022 사회공헌기업대상’…"ESG 모범 기업 선정"
대웅제약이 ‘2022사회공헌기업대상’에서 ESG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2022 사회공헌기업대상’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모범 기업을 선정 및 시상함으로써 건전한 사회공헌 문화 조성 및 가치 확산에 일조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국내 제약업계 최초 발달장애인 대상 증상 표현 교육사업 ‘참지마요’를 운영하며 사회적 약자와의 동반성장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대웅제약은 AAC 그림책의 이해와 활용을 돕고자 대학생과 자사 임직원들로 구성된 ‘참지마요’ 봉사단을 함께 운영해 질병 증상 표현 교육을 진행했다.대웅제약은 지난 2021년 충남소방본부 및 올해 세종소방본부와 각각 ‘응급상황 그림 문진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폴 바셋, '바리스타 폴 바셋' 스페셜등급 커피 2종 선보여
폴 바셋이 ‘바리스타 폴 바셋’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로 만든 RTD제품으로 폴 바셋 매장에서 판매하는 커피 룽고와 락토프리 라떼를 RTD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시그니처 룽고’는 폴 바셋에서 사용하는 전 세계 커피 생산량의 상위 7%에 해당하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사용했고 커피 함유량을 시중 제품보다 약 2배 이상 높여 출시했다. 폴 바셋 RTD 2종은 폴 바셋 매장과 마켓컬리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LG생활건강, 어프어프와 맞손…‘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 9종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에서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어프어프 에디션’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제품에 바캉스를 즐기는 ‘어프어프’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사랑스러우면서도 키치한 감성의 바캉스 아이템을 표현했으며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바디케어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제품인 ‘티트리 토너패드’는 티트리와 트리플 애씨드(AHA, IP-BHA™, PHA)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피지와 모공 고민을 개선해주는 약산성 제형이 특징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밖에도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및 프라이머 기능까지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애경산업 "무더위로 여름용 화장품 매출 증가…선팩트 52% 늘어"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로 여름용 화장품의 매출이 늘고 있다.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6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선팩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밝혔다.역대 세 번째로 더웠던 올해 6월에는 더위와 함께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특히 코로나 엔데믹과 거리 두기 완화로 외부 활동이 늘어 이와 같이 선팩트의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여름철 노출 되는 바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의 매출 역시 성장했다. 프리미엄 솔트 퍼스널 케어 브랜드 ‘살라리움’(SALARIUM)에서 출시한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의 올해 6월 매출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아웃백, '부메랑 클럽' 가입자 400만 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여러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아웃백 부메랑 클럽’ 가입자가 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웃백 부메랑 클럽’은 회원 고객들에게 여러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였으며 서비스 론칭 이후 아웃백만의 프리미엄 스테이크가 크게 인기를 끌면서 멤버십 가입자도 증가세를 보였다. 이후 꾸준히 가입자가 늘어가는 가운데 딜리버리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를 강화한 지난해 멤버십 가입 고객이 크게 증가했다.'아웃백 부메랑 클럽'은 아웃백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멤버십 가입 즉시 아웃백 시그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하이트진로, 세계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 1위 선정…"사상 최대 수출 실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진로가 영국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에서 21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전세계에서 참이슬 등 소주 제품을 9천450만 상자 판매했으며 1위를 기록하며 사상 최대 수출 실적을 기록했다. 드링크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올해 하이트진로는 현지화 전략과 브랜드 잠재력이 효과를 나타내 1억 상자라는 사상 최대 판매 기록을 낼 것으로 전망했다. 최근 ‘소주’는 세계지식재산기구가 인정하는 '니스'공식상품명칭으로 등재됐다. 하이트진로는 해외 80여개국에 참이슬후레쉬, 참이슬오리지널, 진로이즈백, 에이슬시리즈, 일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GC녹십자, ‘디어미순’ 유튜브 광고 방영…"에스트로겐 국내 최저 함량"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자사의 사전 경구용 피임약 ‘디어미순(Dear.me soon)’의 광고를 유투브 채널에서 방영한다고 21일 밝혔다.‘디어미순’은 3.5세대 사전 경구용 피임약으로 주성분인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을 국내 최저함량으로 함유한 제품이다.GC녹십자는 총 28정으로 구성돼 있어 24일 동안 노란색의 피임약을 복용하고 4일간은 흰색의 위약을 복용해 호르몬을 더욱 안정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이번 광고는 ‘소주편’, ‘화장품편’, ‘생리대편’, ‘청결제편’ 등 범퍼광고 총 4편으로 구성됐다.‘디어미순’ 신규 광고는 유튜브 채널에서 메인으로 방영되며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삼양식품, 불닭커리 3종 선보여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를 활용한 레토르트 커리 제품 불닭커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붉닭렌당커리','불닭마크니커리','불닭빈달루커리' 3가지 종류로 출시했으며 5단계로 구분 된 맵기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불닭커리 3종은 1인분씩 파우치 형태로 포장된 레토르트 식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동원F&B, ‘미니언즈2’ 개봉 기념 ‘미니언즈 동원참치’ 선봬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캔 디자인에 새겨진 ‘미니언즈 동원참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영화 ‘미니언즈2’는 지난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미니언즈1’의 후속작으로 7년 만에 국내 개봉했다.‘미니언즈 동원참치’는 미니언즈 캐릭터 4종의 여러 표정이 각각 다르게 새겨진 6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미니언즈 동원참치’와 미니언즈 굿즈 등이 동봉된 기획상품과 ‘미니언즈 동원참치’로만 구성된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니언즈 동원참치’는 전국 편의점, 할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스타벅스, 개인 다회용 컵 주문건수 1억건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지난 2007년부터 7월 현재까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개인 다회용 컵 주문건수가 누적 1억건을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텀블러 등 개인 다회용 컵 이용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1월부터 개인 컵 이용 시 할인 혜택을 확대하고 금액 할인 대신 에코별 적립을 선택하면 에코별 누적 10개 적립 시마다 다음날 이벤트 별 5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해오고 있다. 올해 개인 다회용 컵 주문건수는 5개월만에 1천만건을 넘어섰으며 지난 1월부터 7월 현재까지 개인 다회용 컵 주문건수는 1천388만건으로 지난해 대비 20% 증가하며, 개인 다회용 컵 혜택 강화와 함께 매년 이용에 동참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이전
571
572
573
574
575
576
577
578
579
580
다음
재계뉴스
하나은행, 국가간 QR결제서비스 결제은행 단독 선정
하나금융,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에 성금 20억원 기부
신한은행, 외국인 고객 맞춤 일요일 영업점 오픈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50조 원 달성
NH농협은행, 청각장애 고객 위한 수어아바타 안내서비스 도입
업비트, 사랑의열매에 수해 복구 성금 5비트코인 기부
빅데이터 라이프
1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2
현대건설, 2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1위…롯데건설·포스코이앤씨 순
3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4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5
획기적 기술 도입한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