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샘표 '저속노화 요리 전도사' 장은실 편집장과 쇼핑라이브 진행
샘표가 '저속노화 요리 전도사'로 꼽히는 장은실 '맛있는 책방' 편집장과 오는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저당·저속노화 식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 솔루션을 전하고, 이를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샘표 대표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장은실 편집장은 '저속노화' 개념을 국내에 알린 정희원 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유튜브 출연으로 주목받았으며, '아낌없이 먹는 레시피' 시리즈를 비롯해 쉽고 빠르면서도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요리를 꾸준히 소개해온 전문가다. 장 편집장은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의 '찐팬'을 자처하며, 요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LG생활건강,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 출시…더후 브랜드 관심도 상승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UV 얼티밋 톤업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은 자연스러운 미백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선크림이다. 더후 선 케어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항산화 효과를 담았고, 피부를 광노화로부터 보호한다. 또한 더후만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했다.UV 얼티밋 톤업 선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밀착해 피부 톤을 톤업해준다.더후는 선 케어 시장이 확장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상반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KT&G 상상마당, 20주년 전시 지원 프로젝트 전시회 개최
KT&G 상상마당이 20주년 기념 전시 지원 프로젝트인 'AI 기반 예술', '첫 공개작 지원' 당선작 전시회를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0월 12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젝트는 KT&G 상상마당이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추진한 전시지원 사업으로, 앞서 지난 3월 진행된 작품 공모에서 10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후 전문심사 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AI 기반 예술' 공모에서는 신교명 작가가 '첫 공개작 지원' 공모에서는 이현민 작가가 최종 작가로 선정됐으며 각각 'Portrait of the Artist : After 'Lee, Il-O'', '절미간계(絶微間界), The Social Planck Length'를 타이틀로 개인전을 합동으로 개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 누적 방문객수 200만명 돌파
전국에 단 두 곳뿐인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의 펫 프렌들리 매장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이 매장 오픈 후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1일부터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음료인 '퍼푸치노'를 새롭게 선보였다. 퍼푸치노는 반려동물과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개발된 반려동물 전용 음료로, 스타벅스는 이를 위해 올 상반기 '반려동물 사료 즉석조리 판매 서비스'에 대한 실증 특례를 승인받은 바 있다. 퍼푸치노는 반려동물 음용이 가능한 펫 밀크를 곱게 거품으로 제조하여 제공되는 100㎖ 용량의 음료로, 반려동물 동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오뚜기, 오즈키친 HMR '짜장 3종' 선보여
오뚜기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오즈키친'의 신제품 '짜장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정통직화유니짜장 △일품옛날짜장 △갈릭비프짜장으로 돼지고기와 쇠고기, 감자 등 원재료와 소스가 특징이다. 유니짜장과 옛날짜장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원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주부를 타겟으로, 갈릭비프짜장은 새로운 맛을 좋아하는 2030 1인가구를 타겟으로 개발됐다. 모두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떡볶이·짜장면 등 다양한 메뉴로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오는 25일부터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BBQ, 핫플레이스 강남역에 대형 프리미엄 매장 오픈
BBQ가 서울의 대표적인 인구 밀집 지역인 강남 한복판에 새로운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인다.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최근 서울의 대표 상권인 강남역 인근에 'BBQ 강남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곳은 국내 주요 기업 및 외국계 IT 기업이 몰려 있는 지역으로, 다양한 오피스 시설 및 오피스텔, 주거 단지, 학원 등의 생활 반경에 인접해 점심과 저녁시간 모두 유동 인구로 붐비는 지역이다. 이를 통해 가족 단위의 나들이와 연인들의 데이트, 직장인 회식까지 다양한 형태의 방문객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BBQ측 설명이다. BBQ 강남점은 168㎡(약 50평), 80석의 대규모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B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배스킨라빈스, 단종됐던 여름 한정 플레이버 재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단종됐던 인기 플레이버를 재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재출시 제품은 '피치 Pang 망고 Pang',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등 소르베·샤베트 플레이버다. '피치 Pang 망고 Pang'은 피치 샤베트에 입안에서 팡 터지는 망고향 버블이 들어간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며,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구글플레이와 협업해 망고·오렌지·사과·패션후르츠 등 4가지 여름 대표 과일을 조합한 플레이버다. 앞서 6월에는 레드·그린 수박 소르베에 밀크소다 샤베트와 파인애플 다이스를 더해 시원한 수박 화채를 연상시키는 '수박 Hero'를 다시 선보인 바 있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르베와 샤베트는 상큼한 과일 맛과 청량한 식감으로 가볍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티파니에서 아침을' 네트워킹 행사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 + Influencer)'를 초청해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콘셉트의 감성 티(Tea) 파티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0일 열린 이번 행사는 BBQ의 글로벌 문화 캠페인 'BBQ in NEW YORK'의 일환으로, 뉴욕 맨해튼 32번가 BBQ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를 서울 한복판에 구현한 도심형 브랜드 체험 프로젝트다.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친플루언서들은 'BBQ in NEW YORK' 캠페인의 테마 컬러인 티파니 블루(Tiffany Blue) 또는 블랙&화이트 조합의 드레스코드에 맞춰 참석했다. 티파니 블루 원피스에 진주 액세서리를 매치하거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2
"관세 틈타 툼바 성공해야"...농심, 저조한 2분기 실적에도 하반기 '기대'
국내 대표 라면 기업 농심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 한때 K-라면의 선두주자로 꼽혔던 '신라면' 브랜드가 해외 시장에서 저조한 이익률을 나타내며 기업 전체 실적이 부진에 빠졌기 때문이다.해외 시장 K-라면의 대세 자리는 이미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가 차지, 농심은 '뒷방신세'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진다. 한편 일각에서는 올 하반기 라면업계 희비가 엇갈릴 수 있다는 시선도 나타나는 상황. 최근 미국발로 시작된 관세 리스크로 직격탄을 맞을 위기에 처한 경쟁사에 비해 농심은 현지 공장을 갖추고 있어 본격적인 수출 확대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농심, 해외 사업 부진에 영업이익 8.1% 감소…툼바 존재감 '미미'21일 관련 업계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1
배스킨라빈스, 8월 '배라위크' 프로모션 진행…고객 관심도 상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배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라위크'는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 레디팩과 아메리카노 제품을 혜택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매월 셋째 주 전국 매장에서 레디팩 2개 구매 시 레디팩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레디팩 2+1'과 아메리카노 구매 시 한 잔을 추가로 증정하는 '아메리카노 1+1' 혜택으로 구성됐다.레디팩은 엄마는 외계인·아몬드 봉봉·민트 초콜릿 칩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0여 가지 플레이버 중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8월 '배라위크'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21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