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푸드 합병한 롯데제과, 추석 선물세트 70여종 판매 나선다
롯데제과(대표 신동빈, 이영구)는 ECO 선물세트를 비롯한 추석 선물세트 70여종을 본격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푸드와의 합병으로 캔햄부터 스낵까지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지난 추석 선물세트 포장재에서 플라스틱을 전면 없앤 롯데제과(당시 롯데푸드)는 올 추석에는 이를 더욱 확대했다. 전체 30여종의 ‘ECO 선물세트’는 플라스틱 트레이와 캔햄의 플라스틱 캡을 제거하고,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을 받은 종이와 친환경 콩기름 잉크로 특수 트레이 및 케이스를 제작했다.이번 추석에는 ECO 선물세트 쇼핑백에 일부 사용되던 부직포 소재를 종이로 전량 대체해 100% 종이 쇼핑백을 제공한다. ‘ECO 캔햄 세트’는 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동원홈푸드, ‘핸디즈’와 호텔 내 식음 서비스 제공 위한 협약 맞손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숙박위탁운영 서비스 스타트업 ‘핸디즈’(대표 정승호)와 생활숙박시설 및 호텔 내 식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지난 23일 서울시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핸디즈’와 협약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정승호 핸디즈 대표와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를 비롯한 두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원홈푸드는 핸디즈가 운영하고 있는 전국 2,000여 객실의 이용고객에게 조식, 카페 등 다양한 형태의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동원홈푸드는 생활숙박시설 이용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식음 서비스를 제공해나가며 고객 만족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동원몰, 온라인 기획전 ‘2022 추석 선물대전’ 진행…"최대 45% 할인"
동원디어푸드의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추석 맞이 온라인 기획전 ‘2022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022 추석 선물대전’은 명절 선물세트인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비롯해 1,800여 종의 식품, 생활용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동원몰은 이번 행사에서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신선육 전문 브랜드 ‘육백점’의 축산 선물세트, 국내 수산기업 동원산업의 참치회 선물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몰 내에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디 라이브)’를 통해 오는 25일부터 각종 추석 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파파존스 피자,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 판매량 최다
파파존스 피자(회장 서창우)는 지난 7월 선보인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 한 달 판매량이 지난해 출시한 3종 피자 신메뉴 출시 후 한 달간 평균 판매량과 비교해 보았을 때 약 2배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2년간 출시된 7종의 신메뉴 중 최다 판매량인 수치다.판매량이 높은 요인은 기본 준수 원칙을 최우선 가치로 삼은 브랜드 방향성에 있다. 파파존스 피자의 기본 이념은‘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로 최상의 식재료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피자 제공을 목표로 한다. 특히 알프레도 소스 위에 양송이 버섯, 햄, 6가지 치즈(모짜렐라·로마노·파마산·아시아고·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SPC 파리바게뜨, 경산 대추 활용 ‘선물세트’ 선봬…"농가 상생"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건강 기원과 상생의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경상북도 경산 대추를 활용해 농가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대추를 베이커리에 활용함으로써 국산 대추의 우수성을 알리고,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대추의 여러 활용 가능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대표 제품은 △‘대추호두파운드’ △‘대추호두파이’ △ ‘대추호두마들렌’ △‘만월빵 대추호두샌드’ 등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풀무원기술원, 세스코와 ‘토탈 위생 솔루션’ 위해 MOU 맞손
풀무원 R&D센터 풀무원기술원(원장 이상윤)은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 전찬혁)와 ‘식품 품질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혁신 토탈 위생 솔루션’ 공동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23일 서울 강동구 소재 세스코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김상구 풀무원기술원 식품안전실장, 세스코 성기재 법인전략본부장을 비롯한 두 회사의 핵심 관계자가 참석했다.두 회사는 풀무원 자사 공장과 풀무원식품 협력사(식품 제조 가공업체)의 품질 안전관리 역량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식품안전을 강화하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식품안전 특화기술 정보교류 ▲해충방제 시설진단 및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애경산업 AGE20’s, 브랜드 메시지 전달위한 온라인 플래그십 몰 오픈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채동석, 임재영)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 및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섰다.AGE20’s는 온라인 중심의 소비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디지털 상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고자 자사몰인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은 고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AGE20’s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피부 표현, 효능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AGE20’s는 이번 플래그십 몰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짜파게티, 봉지라면 MZ세대 관심도 1위…신라면·불닭볶음면 순
농심(대표 박준, 이병학)의 '짜파게티'가 올 상반기 국내 봉지라면 8개 브랜드 중 2030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라면인 것으로 조사됐다.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는 현재 경제력을 갖추고 있거나 경제력을 갖춰나가고있는 소비성향이 강한 세대로 이들의 관심도는 기업이나 제품의 미래성을 판단할수 있는 좋은 지표중 하나이다.24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식품 기업 농심,삼양식품,오뚜기,HY 등의 인기라면 8가지를 임의 선정해 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 7개 채널을 대상으로 1~6월 MZ세대 포스팅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24일 밝혔다.프로필 조사는 자신의 나이나 성별, 직업 등을 드러낸 포스팅들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4
한미사이언스 "한미헬스케어와 합병…성장 동력 갖출 것"
한미약품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한미헬스케어와의 합병을 통해 지주회사로 도약한다.한미사이언스(대표 송영숙)는 23일 이사회를 열고, 관계사인 한미헬스케어와의 소규모 합병을 진행하기로 결의했다고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합병을 위한 제반 사항을 이행한 뒤 오는 11월 초쯤 합병 절차를 완료할 계획이다.한미사이언스는 한미헬스케어 합병을 통해 지배구조를 단순화하고, 계열사간 컴플라이언스(Compliance)를 강화하는 등 ESG 경영을 확고히 실천해 투자자 신뢰 및 주주가치를 제고하는 계기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유한양행, 에너지의 날 맞아 캠페인 참여…"아프리카에 태양광 랜턴 제작 봉사"
유한양행(사장 조욱제)은 지난 22일 에너지 날을 맞아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에 참여하고, 임직원들은 에너지 빈민국인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전해줄 태양광 랜턴 제작 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유한양행은 매년 캠페인에 참여해 왔는데, 올해는 이를 전사업장으로 확대하고, 소등하기 행사는 직원들에게 적극 홍보하여 각 가정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태양광 랜턴 제작봉사를 진행하여 직원들이 자녀들과 함께 제작한 태양광 렌턴 100개를 밀알복지재단에 8월 중 기부할 예정이다.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회사와 임직원들이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고 기후변화를 고민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이전
581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59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