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풀무원, 단백질 보충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선봰다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이 건강함을 한층 높인 새로운 칼로리 조절식 메뉴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촉촉한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단백질 섭취 등 식단 관리를 보다 맛있게 할 수 있는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 디자인밀의 ‘밸런스핏in소스’는 제품 1개 기준 평균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36%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는 칼로리 조절식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저지방 고단백질의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채로운 소스를 더했다. 제품 1개당 평균 190㎉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01
동아오츠카 “MZ세대 취향 저격 오로나민C 홍대 팝업 체험존 성료"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는 지난 29일부터 30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앞 홍대 스타스퀘어에서 진행된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 체험존에서는 오로나민C의 멀티비타민 속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포토부스, 시음행사 등은 물론 브랜드 모델 ‘리치언니’ 박세리 팬사인회, 하하, 딕펑스 등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진행됐다. 오로나민C 팝업 체험존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와 즐거운 공연이 마련돼 많은 인파가 몰렸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김아련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많은 분들이 이번 오로나민C 팝업 체험존을 찾아줘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31
풀무원건강생활 "내 손 안의 건강 비서 '개인맞춤영양' 앱 개편"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인 ‘내 손안의 건강비서_개인맞춤영양’ 앱을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 앱을 통해서 개인 맞춤형 추천·판매 규제 특례 1호 기업으로 종합병원 전문의와 협업을 통해 건강검진결과는 물론 복약정보, 알레르기 정보까지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AI 맞춤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데이터 기반의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특히 최근 6개월간 처방받은 의약품 정보를 분석해 건강기능식품 간의 상호 충돌, 과다 섭취 우려까지 고려한 맞춤 추천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꾸준한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10년간 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31
창립 100주년 앞둔 '유한양행'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첫 발간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재무적 성과와 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및 계획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첫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29일 발간했다.지난 1926년 창립되어 100년 기업을 앞둔 유한양행은, 외형적 성장뿐 아니라 선도적 ESG 경영 실천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올해 초 대표 직속의 전담조직 ‘ESG 경영실’을 신설하였고, 전사 유관부서들로 구성된 ‘ESG 실무협의회’를 운영하는 등 대표이사가 직접 ESG 경영을 챙기고 있다. 또한, 인류의 건강을 책임지는 ‘제약회사’의 사명에,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과 친환경 경영 실천의지를 담아 ‘인류와 지구의 건강, 더 나은 100년’이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9
농협, 마켓컬리서‘ 한국농협김치’ 4종 특가 판매…"SNS 체험단 100명 모집"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마켓컬리에서 한국농협김치 4종(▲포기김치2.5kg, ▲썰은 배추김치400g, ▲총각김치500g, ▲파김치400g)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이와 함께 농협은 7월 28일부터 8월 21일까지 한국농협김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농협김치 체험단 100명을 모집하며 선정된 체험단에는 포기김치 2.5kg, 총각김치 500g, 썰은 배추김치 400g으로 구성된 한국농협김치 3종을 체험상품으로 제공한다.체험단 응모는 초성퀴즈 맞추기, 한국농협김치 응원 댓글 남기기 등 미션 수행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한국농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9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비건 뷰티 브랜드 톤28과 '콜라보 라방'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비건 뷰티 브랜드 ‘톤28’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연다고 29일 밝혔다.오는 8월 1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190ml 48입과 톤28 손바를거리로 구성된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재배 시 물과 토지 사용량이 적은 착한 곡물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와 환경을 위해 행동하는 톤28이 만난 것. 두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지구를 살리는 힘을 전하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어메이징 오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귀리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종이빨대를 부착했고, 톤28은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9
동서식품, 경남 창원 커피 제조공장 스마트팩토리 가동…"시스템이 공정 조절"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자사 커피 제조공장인 경상남도 창원공장에 스마트팩토리를 본격 가동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의 기호가 세분화됨에 따라 생산하는 제품의 종류가 늘어나면서 기존 공정의 자동화 수준을 높여 제조 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는 필요성이 부각됐다. 이후 부평공장에 스마트팩토리를 먼저 가동하면서 제조 단계를 실시간으로 통합 관리하며 공정을 개선하고 표준화해 생산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이번 창원공장의 스마트팩토리는 제품의 생산 계획, 설비의 상태, 재고 상황에 이르기까지의 정보를 토대로 공정 진행의 판단을 사람이 아닌 시스템이 하도록 구축한 점이 특징이다.이에 자동화 시스템과 방대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9
CJ푸드빌 뚜레쥬르,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사용량 증가…"고객 혜택 확대"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 고객의 간편결제 사용량이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은 올해 상반기 뚜레쥬르의 네이버페이 월평균 거래액이 전년 월평균 대비 578%로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같은 기간 네이버페이 결제 건수 역시 약 6배 이상 상승했다. 뚜레쥬르는 이 같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올해 12월까지 네이버페이 제휴를 연장하고 고객 혜택을 확대하기로 했다. 뚜레쥬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네이버 포인트를 바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가능하며, 주 1인 1회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9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활용 중소기업과 상생 이어간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다양한 중소기업과 협업을 진행 중이다.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두꺼비 캐릭터 IP(지적 재산권)를 지원하고 있다. 중소기업은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완성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고, 와디즈를 통해 펀딩 및 후속 유통을 진행한다.최근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냉장고 전문 제조사와 ‘진로 두꺼비 냉장고’를 개발해 펀딩을 진행 중이다. 오픈 후 현재까지 3억원 이상의 펀딩금을 달성하며 주목받고 있으며, 오는 8월 8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서 펀딩에 참여할 수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9
LG생활건강, 중국봉쇄 등 불구 매출·영업이익 직전분기 대비 13~23% 개선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올 2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7.9% 감소한 1조 8,627억원, 영업이익은 35.5% 감소한 2,166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3월 말부터 시작된 중국 봉쇄정책이 강화되며 2분기 내내 중국 현지 사업에 큰 영향을 주었고, 우크라이나 사태가 지속되며 원자재 가격 상승이 이어져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이 어려웠다. 많이 어려웠던 1분기 대비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3.2%, 23.4% 개선됐다. 이는 뷰티(화장품) 사업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분기 대비 각각 21.9%, 35.2% 증가한데 기인한다. 데일리뷰티를 포함한 전체 뷰티 매출은 1조 1,841억원, 영업이익은 1,388억원을 달성했다. 에이치디비(홈/데일리뷰티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8
이전
601
602
603
604
605
606
607
608
609
61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