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넥슨 마비노기,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과 콜라보 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와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비노기’와 ‘밀레시안’의 접점을 실생활로 확장하며 게임 내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하는 ‘까르보불닭볶음면 마비노기 패키지’는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와 ‘마비노기’ 캐릭터 ‘이루샤’로 디자인됐으며 ‘마비노기’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쿠폰이 동봉된다. 쿠폰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쿠폰 등록 날짜에 따라 오는 8월 10일까지는 ‘호치 서포트 퍼핏’을, 오는 8월 11일부터 8월 31일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2
bhc치킨, 중복전야 이벤트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선봬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중복을 맞아 22일 저녁 7시부터 8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이 복날 대표 음식인 치킨 메뉴를 즐기면서 체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bhc치킨은 카쇼라 방송을 통해 신메뉴 2종, 인기 메뉴 2종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 4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정상가 대비 4천 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세부 상품은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콤보’, ‘골드킹’, ‘맛초킹’ 등으로 각각 콜라 1.25ℓ가 포함된 세트 메뉴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의 쇼핑 또는 더보기 탭에 있는 쇼핑하기의 라이브 카테고리를 클릭한 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2
디딤, 칠리크랩 전문점 ‘점보씨푸드’ 여의도 IFC몰 오픈
외식기업 ㈜디딤이 싱가포르의 브랜드이자 맛집인 칠리크랩 전문점 ‘점보씨푸드’를 여의도 IFC몰에 오는 7월 23일 오픈 한다고 22일 밝혔다.점보씨푸드는 싱가포르의 외식 기업 점보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로 중국, 대만,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주요 9개 도시에 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칠리크랩과 블랙페퍼크랩이 있다.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점보씨푸드는 접근성이 좋고 몰 내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매장 내부는 홀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룸에서는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다. 싱가포르 현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는데 중점을 둔 인테리어로 매장 입구에는 싱가포르의 상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2
동아제약, ‘이체크 갱년기테스트기’ 선봬…"자가 진단 가능"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여성 갱년기를 자가 진단할 수 있는 ’이체크 갱년기테스트기’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체크 갱년기테스트기’는 소변의 난포자극호르몬 농도를 면역학적 방법으로 측정하는 원리를 사용해 약 10분 이내로 갱년기 진행 여부를 높은 정확도(98.6%)로 진단할 수 있다.기존 갱년기 진단 방식인 채혈이 아닌 소변으로 갱년기 유무를 판독하며 키트 형태로 출시돼 집에서 사용 가능하다.갱년기는 폐경 전후 신체적, 정신적 증상을 겪는 시기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40대 중후반에서 50대 초반의 중년 여성에게서 나타나며 증상으로는 안면홍조, 열감, 발한(땀), 우울감 골다공증 등 여러 발현될 수 있어 초기 진단을 통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2
CJ프레시웨이, '자연드림'과 MOU…"유통 경쟁력 극대화 목표"
CJ프레시웨이가 ‘자연드림’과 함께 신제품 개발과 전략 상품군 확대를 추진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측은 지난 21일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에 있는 자연드림파크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CJ프레시웨이의 정성필 대표이사와 오가닉메이커 협동조합의 박동호 이사장 등이 참석해 상품 공동 개발과 판로 확대를 주축으로 하는 협업의 의의를 공유했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학교, 키즈, 시니어, 환자식 시장의 ‘자연드림’의 상품을 CJ프레시웨이의 국내 식자재 유통망을 통해 선보임으로써 전략 채널에서의 유통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두 회사는 기획, 생산, 유통,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2
풀무원 올가홀푸드,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진행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올가홀푸드의 주력 판매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과일 선물세트 카테고리는‘행복 사과세트’와 ‘행복 사과/배 혼합세트’ 그리고 신규로 마련된‘행복 샤인머스캣 3종 혼합세트’등이 있다. 정육 선물세트는 지정목장에서 무항생제 사료로 사육한 한우로 준비했으며 ‘1+무항생제 한우 정성세트’,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청정숲푸드’ 인증을 받은 표고세트 ‘유기농 표고세트 2호’와 ‘유기농 표고세트 4호’등과 견과 세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2
대웅제약, ‘2022 사회공헌기업대상’…"ESG 모범 기업 선정"
대웅제약이 ‘2022사회공헌기업대상’에서 ESG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2022 사회공헌기업대상’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모범 기업을 선정 및 시상함으로써 건전한 사회공헌 문화 조성 및 가치 확산에 일조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국내 제약업계 최초 발달장애인 대상 증상 표현 교육사업 ‘참지마요’를 운영하며 사회적 약자와의 동반성장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대웅제약은 AAC 그림책의 이해와 활용을 돕고자 대학생과 자사 임직원들로 구성된 ‘참지마요’ 봉사단을 함께 운영해 질병 증상 표현 교육을 진행했다.대웅제약은 지난 2021년 충남소방본부 및 올해 세종소방본부와 각각 ‘응급상황 그림 문진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폴 바셋, '바리스타 폴 바셋' 스페셜등급 커피 2종 선보여
폴 바셋이 ‘바리스타 폴 바셋’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로 만든 RTD제품으로 폴 바셋 매장에서 판매하는 커피 룽고와 락토프리 라떼를 RTD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시그니처 룽고’는 폴 바셋에서 사용하는 전 세계 커피 생산량의 상위 7%에 해당하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사용했고 커피 함유량을 시중 제품보다 약 2배 이상 높여 출시했다. 폴 바셋 RTD 2종은 폴 바셋 매장과 마켓컬리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LG생활건강, 어프어프와 맞손…‘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 9종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에서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어프어프 에디션’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제품에 바캉스를 즐기는 ‘어프어프’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사랑스러우면서도 키치한 감성의 바캉스 아이템을 표현했으며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바디케어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제품인 ‘티트리 토너패드’는 티트리와 트리플 애씨드(AHA, IP-BHA™, PHA)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피지와 모공 고민을 개선해주는 약산성 제형이 특징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밖에도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및 프라이머 기능까지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애경산업 "무더위로 여름용 화장품 매출 증가…선팩트 52% 늘어"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로 여름용 화장품의 매출이 늘고 있다.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6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선팩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밝혔다.역대 세 번째로 더웠던 올해 6월에는 더위와 함께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특히 코로나 엔데믹과 거리 두기 완화로 외부 활동이 늘어 이와 같이 선팩트의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여름철 노출 되는 바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의 매출 역시 성장했다. 프리미엄 솔트 퍼스널 케어 브랜드 ‘살라리움’(SALARIUM)에서 출시한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의 올해 6월 매출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1
이전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