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2(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 20번째 주에 깃발…“북미 시장 공략 박차”
CJ푸드빌(대표 김찬호) 뚜레쥬르가 미국 내 20번째 주(州)에 진출하며 K-베이커리 우수성 전파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이 달 코네티컷, 펜실베이니아, 네브래스카 3개 주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미국 내 총 20개 주에 진출한다. 2018년 12개 주에서 매장을 운영하던 뚜레쥬르는 2021년에만 미시건, 플로리다, 콜로라도 등 신규 지역에 깃발을 꽂으며 17개 주까지 영토를 확장했고, 올해 말까지 총 22개 주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뚜레쥬르는 해외 첫 진출국인 미국에서 2004년부터 직영 형태로 발판을 다져오다 2009년 이후 가맹점 위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인기에 힘입어 현재 뚜레쥬르는 로스앤젤레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3
BBQ, 신메뉴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6가지 메뉴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23일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인 크런치버터, 핫크리스피, 블렉페퍼, 레드착착 등 6가지 메뉴를 콤보 메뉴로 출시했다고 밝혔다.BBQ는 지난 3월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을 닭다리·윙·봉으로 만든‘황금올리브치킨 콤보’를 출시한 바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황금올리브 콤보 시리즈’는 ‘황금올리브 치킨’을 베이스로 한 크런치버터, 핫크리스피, 블랙페퍼, 레드착착, 오리지널 양념, 반반 메뉴로 총 6종이다. BBQ 관계자는 “자사앱 빅데이터를 반영하여 출시한 봄 신메뉴 ‘황금올리브 치킨 콤보’가 출시 직후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에 따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인기있는 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3
애경산업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 퍼퓸향 담은 ‘케라시스 퍼퓸’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퍼퓸 샴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케라시스 퍼퓸 샴푸의 향을 담은 향수 ‘케라시스 퍼퓸’(KERASYS PERFUME)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012년 출시된 케라시스 퍼퓸 샴푸는 향수 콘셉트의 샴푸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케라시스 퍼퓸은 향료 농도 10~15%, 향기 지속시간이 5시간 전후인 ‘오 드 퍼퓸’(Eau de Perfume)에 부합하는 부향률로 샴푸보다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은은하게 오래도록 지속된다는게 애경산업의 설명이다.케라시스 퍼퓸은 △프지리아 향의 ‘러블리 앤 로맨틱’ △플로럴향에 머스크 향이 더해진 ‘엘레강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3
깨끗한나라,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 출시
깨끗한나라가 23일 ‘깨끗한나라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는 30초 이내에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항균하는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세정할 수 있다. 설페이트계열 계면활성제, 트리클로산, 페녹시에탄올 등 9가지 유해성분과 알러젠프리가 적용된 한라봉 향이다. 또한 PH 5~6 수준의 약산성인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는 한라봉향의 부드러운 식물성 크림 거품타입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250ml의 용기형과 200ml의 리필형 2종류가 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3
풀무원,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 1호점 오픈
풀무원의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23일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레스토랑 인증을 받아 100% 식물성 식재료로 즐길 수 있는 ‘플랜튜드(Plantude)’ 1호점을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랜튜드’는 식품 대기업 가운데 첫 비건 인증을 받은 레스토랑이다. 비건 레스토랑 인증은 전 메뉴 비건 인증을 받아야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1차 원료와 식자재뿐 아니라 주방 설비와 조리도구, 식기 등 매장 내 조리환경까지 엄격한 기준에 따라 심사되는 인증으로 알려져 있다. ‘플랜튜드(Plantude)’는 식물성을 의미하는 ‘플랜트(Plant)’와 태도의 ‘애티튜드(Attitude)’의 합성어이다. 식물성 지향 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3
[포토 뉴스] 효양고 학생들, BBQ 치킨대학 치킨캠프서 진로위한 직업 체험
제너시스BBQ는 지난 20일 오후, 경기도 이천 소재 치킨대학에서 이천 효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치킨캠프’ 체험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BBQ 치킨대학의 ‘치킨캠프’는 청소년 진로 체험 활동 등 공헌을 평가받아 교육부로부터 ‘진로체험 인증기관’ 인증을 받은바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2
오뚜기, 3년만에 열린 가족요리 페스티벌 성료…"심장병 어린이 성금도 전달"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지난 21일 수원 광교 앨리웨이 ‘헬로그라운드’에서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요리를 통해 가족 간의 화목과 밝은 사회를 구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가족요리 축제로, 총 3,000여 가족, 약 1만 2500여명이 참가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 요리축제로 꼽힌다. 이날 대회에는 총 50개 팀이 참가해 한식·양식·중식·일식 등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참가자들이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도 마련됐다. 참가자 대표가 요리대회 참가비와 행사를 주최한 오뚜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2
풀무원 "통합 온라인몰 '샵풀무원' 월매출 최대 86% 증가"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전사 통합 온라인몰 ‘#(샵)풀무원’의 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86%까지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은 독립적으로 운영했던 풀무원 모든 브랜드의 온라인몰을 통합한 ‘샵풀무원’은 지난해 8월 초 오픈후 지난 3월엔 매출이 86%까지 증가하는 등 월평균 35% 이상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같은 기간 신규 가입자 수는 259% 증가했으며 구매고객 수도 102% 늘었다.풀무원은 샵풀무원 오픈 이래 지속적으로 안정화 작업을 진행, 사이트 이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한데다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렸기 때문으로 분석했다.또한 자사몰에서 ‘골라담아, 묶음할인’을 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2
혼족의제왕, ‘혼삶레터’ 발행… '1인가구 정보 소개'
‘혼족의제왕’이 20일 1인가구를 위한 정보를 소개하는 ‘혼삶레터’를 발행한다고 밝혔다.혼삶레터는 격주 화요일 마다 발행되며 혼족의제왕 팀이 선별한 주제와 주제에 맞춘 큐레이션 정보로 구성된다. 뉴스레터는 메일 주소를 등록하면 누구나 구독할 수 있다.그동안 1인가구들이 겪고 있는 청소의 어려움, 식습관 불규칙, 집 구하기 A to Z 등 자취생활에 필요한 다룬 바 있다.혼족의제왕 관계자는 “즐거운 자취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1인가구들을 위해 떠먹여 주는 정보를 준비했다”고 설명하며, “다양한 삶의 질을 높일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3차에 걸쳐 전개
이디야커피는 ‘2022 E-드림 프로모션’을 3차에 걸쳐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1차 프로모션을 통해 손쉽게 만드는 디저트로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를 증정하며, 2차와 3차에 걸쳐 감성 미니가전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음료(▲달고나 믹스치노 ▲초코칩 믹스치노 ▲믹스라떼 ▲버블믹스라떼)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0
이전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다음
재계뉴스
케이뱅크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접수 시작
카카오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시작
카카오뱅크,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개시
LS마린솔루션, 베트남에 영업사무소 개설…아태 해저 인프라 시장 진출
하나은행, 지역신보 통해 소상공인에 3750억원 금융지원 실시
하나은행, 국가간 QR결제서비스 결제은행 단독 선정
빅데이터 라이프
1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2
현대건설, 2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1위…롯데건설·포스코이앤씨 순
3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4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5
획기적 기술 도입한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