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코카-콜라, 온라인 뮤직 플랫폼 통해 '썸머 뮤직 캠페인' 시작
코카-콜라가 올여름 여러 장르의 음악과 함께하는 썸머 뮤직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올해 음악에 주목해 2008년 파키스탄에서 시작된 온라인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를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이를 통해 퀸의 명곡을 재해석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 ‘The Conductor(지휘자)’를 공개했다. ‘The Conductor’는 다양한 나라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음악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다. 참여한 아티스트들은 미국, 터키, 나이지리아, 인도(캐나다), 영국,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한국)의 문화와 음악 신예들이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은 물론 R&B부터 K-POP, 라틴팝, 랩, 일렉트릭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티몬, ‘이니스프리·참존·씨엠에스랩’과 뷰티 카테고리 강화 MOU
티몬은 4일 ‘뷰티(Beauty)’ 카테고리 강화를 목적으로 뷰티 브랜드 기업들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티몬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inisfree)’와 38년 피부전문기업 ‘참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등을 보유한 ㈜씨엠에스랩 3사와 각각 전략적 MOU를 체결한 바 있다. 각 사가 지닌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전문성 있는 뷰티 콘텐츠를 확대하고 티몬과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티몬은 이번 협약을 통해 티몬이 가진 콘텐츠 경쟁력과 각 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결합하여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함께 개발하고, 티몬 단독 기획상품과 더불어 신상품 선런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동서식품,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선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하는 한편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는게 동서식품의 설명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였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했으며 두 제품 모두 275ml의 캔 타입이다. 신제품 발매와 함께 동서식품은 기존 맥심 티오피 제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현대백화점 ‘비클린’, '런드리유'와 함께 대용량 선쿠션 출시
현대백화점은 3일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자체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B.CLEAN)’을 통해 중소 스킨케어 브랜드 ‘런드리유’와 협업한 대용량 선쿠션 ‘런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편집숍이다. 클린뷰티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으면서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상품을 의미한다.이번에 선보인 런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SPF50+/PA++++)는 현대백화점과 비클린이 공동 개발했다.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가 제시한 가장 낮은 유해 성분 등급(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국제산림관리협회(FSC) 인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3
오로나민C, e스포츠 대회 ‘오로나민C그니처 장인전’ 결승전 개최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가 지난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오로나민C그니처 장인전’ 결승전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오로나민C그니처 장인전’은 라이엇게임즈의 세계적인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e스포츠 대회로, 아프리카TV와 유명 LoL BJ 이상호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의 ‘오로나민C그니처 장인전’은 아프리카TV LoL BJ 총 8팀, 40명이 참가했다. 전 LoL 프로게이머 ‘칸’ 김동하, ‘스맵’ 송경호, ‘투신’ 박종익과 인기 게임 BJ 저라뎃, 백크 등이 참여했다.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본선을 거쳐 저라뎃 팀과 백크 팀이 결승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3
유한양행, 3분기부터 혁신신약 개발 위한 기초연구 지원 나선다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기초연구 지원을 통한 혁신 신약 연구개발을 위해 차세대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가동에 나선다.유한양행은 유한이노베이션프로그램(YIP)의 연구과제 선정을 완료하고 3분기부터 연구지원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유한이노베이션프로그램(YIP)은 대학 및 연구소 소속 기초과학 연구자들이 갖고 있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검증연구를 지원하고, 유한양행과 상용화 가능성을 협력해 나가는 기초연구에 특화된 오픈이노베이션 모델이다.올해 첫 시행된 유한이노베이션 프로그램(YIP)에는 대학과 공공연구기관을 중심으로 제안된 약 120개의 다양한 기초 연구과제를 대상으로 신약개발 경험이 풍부한 학계 및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1
bhc치킨, 캠핑족 대상 온라인 댓글 이벤트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캠핑과 찰떡인 bhc치킨 BEST 1'을 주제로 캠핑족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기획하는 캠핑족들 관심 유도와 더불어 캠핑과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와의 궁합을 재치 있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캠핑에 가서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긴 뒤 함께 즐기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된다. 어떤 메뉴를 남겨도 무방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휴가 시즌에 캠핑을 첫 기획하는 캠린이부터 N년차 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1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2022년 신규 광고 온에어…"캠페인 시작"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대용량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가 2022년 캠페인을 시작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1일 밝혔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바리스타룰스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만든 475ml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다. 최고 등급 싱글오리진 원두만 엄선해 사용, 각 산지 고유의 개성적인 향미를 극대화했다는 게 매일유업의 설명이다. 아메리카노,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까지 3종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라벨을 제거한 무라벨 아메리카노까지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신규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100% 당첨되는 고객 사은 이벤트도 연다. 유튜브에서 광고를 시청하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1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본격 미션 수행"
주식회사 오뚜기는 지난달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한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JIN & JINY)’는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약 3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진라면을 좋아하고 미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38명이 최종 선발됐다. 서포터즈는 오는 8월까지 두 달간 진라면 주니어 마케터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미션을 수행한다. 7월에는 ‘진짜 마케터라면?’을 주제로 ‘진라면’, ‘진비빔면’, ‘짜슐랭’을 홍보하고, 8월은 ‘오뚜기만의 숨겨진 보석 같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1
SPC 파리바게뜨,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왕크림도넛 대상"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일정금액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 프로모션 제품은 '왕크림도넛'으로, 오는 5일까지 왕크림도넛 포함 일정금액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1일 하루동안 ‘아이스캔디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오는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카카오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1
이전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