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삼양사 메디앤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 출시
삼양사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슬로우에이징을 겨냥한 신제품으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자연스럽게 노화를 받아들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다. 슬로우에이징 뷰티 제품의 핵심 성분은 '레티놀'이다. 비타민A의 일종인 레티놀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한다. 메디앤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는 레티놀의 효과가 나는 'HPR(Hydroxypinacolone Retinoate)'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자극이 최소화됐다. 이번 신제품에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의 식물 유래 성분 바쿠치올과 시술용 리프팅 실에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롯데웰푸드, 말차 디저트 시리즈 2차 출시…빈츠 말차 상시 판매
롯데웰푸드는 '말차 디저트 시리즈'의 두 번째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시리즈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상시 판매 제품으로 출시된다.이번 신제품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등 3종으로, 지난 5월 출시한 한정판 말차 디저트의 후속 시리즈다.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초코 비스킷과 100% 제주산 녹차잎의 깊고 진한 말차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지난 출시 당시 주요 판매 채널 일부에서 롯데웰푸드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시리즈부터는 상시 판매 제품으로 전환 운영된다.프리미엄 몽쉘 말차&딸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BBQ, 9월 한 달간 치킨 1000마리 기부
BBQ가 9월에도 지역사회에 치킨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이어간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대학이 지난 9월 한 달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착한기부를 통해 치킨 1000마리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나눔은 대한적십자사 성남시협의회, 화성시 그룹홈, 이천시 경찰서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전달됐다. BBQ는 한 마리 한 마리에 정성을 담아, 아이들과 어르신, 그리고 지역을 지키는 경찰관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패밀리(가맹점주)들이 교육 과정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들어서도 매달 1000마리씩 꾸준히 기부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오뚜기, 이수지와 함께한 로컬대표 국물요리 두번째 광고 공개
오뚜기가 '로컬대표 국물요리'의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로컬을 대표하는 국물 맛을 집에서 그대로 즐긴다'는 메시지 아래, 지역 고유의 국물요리 맛을 제품 속에 그대로 담아낸 점을 강조했다. 또한, 두번째 광고는 각 지역의 맛을 한층 더 실감나게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모델로는 다양한 캐릭터 해석 능력을 지닌 코미디언 이수지가 발탁됐다. 이수지는 종로 도가니탕, 대구 육개장, 청주 짜글이 등 광고의 메인 제품에 맞춰 지역 국물 맛집 사장님으로 등장한다. 이어 '슈블리맘' 등 부캐릭터로 변신해 집에서 국물요리를 즐기는 장면을 선보이며, '로컬의 맛, 집에서 그대로'라는 콘셉트를 완성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CU,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 출시…고객 와인 관심도↑
CU가 미국 워싱턴주의 유명 와이너리 생 미쉘과 협업한 차별화 와인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음mmm!'은 CU가 2021년 1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고품질 가성비 콘셉트의 자체 와인 브랜드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3만원 미만 가성비 와인의 매출 신장률은 2020년 대비 50.8% 신장했고, 올해 1~9월도 전년 동기 대비 13.5% 올랐다. 그중 CU '음mmm!' 와인 시리즈의 매출은 전년 대비 2023년 6.3%, 2024년 15.1%, 올해 1~9월 60.3% 신장하고 있다. 유명 와이너리와 협업한 다양한 빈티지의 '음mmm!' 시리즈는 와인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지난해 12월 출시한 '음mmm! 카베르네 쇼비뇽 더블오크'는 '앙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동원F&B, 日 '마루하니치로'와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 출시
동원F&B가 일본의 수산 가공식품 기업 '마루하니치로'와 공동 개발한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을 12일 출시했다. 13일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한일국교정상화 60주년을 맞아, 양국의 수산기업 교류와 협력 강화를 위해 이뤄졌다.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은 동원F&B의 ‘동원 고추참치’와 마루하니치로의 볶음밥 브랜드 ‘WILDish’가 결합된 제품이다. 동원 고추참치의 매콤한 맛은 살리고 참치 살코기를 비롯한 다양한 재료를 200℃로 볶았다. 또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의 포장재에 마루하니치로의 기술력이 적용돼, 봉지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뒤 접시에 옮길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 동원F&B는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엘지유니참 쏘피,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춘식이와 협업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SOFY)'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 '춘식이'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쏘피의 팬티형 생리대 '안심숙면팬티'로, 신체 곡선을 적용한 볼록맞춤 구조가 특징이다. 소프트 이너 커버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허리 부분의 '360핏 신축 허리밴드'가 전방향 밀착력을 높여 안정감을 더한다.엘지유니참은 이번 협업의 메인 콘셉트인 '라이언과 춘식이의 편안한 밤'을 주제로, 중형·대형·특대형 각 사이즈 별로 개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쏘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를 통해 안심숙면팬티의 기능적 장점을 알리는 한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대상,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 진출 교두보 마련
대상이 지난 4일부터 8일(현지 시간 기준)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아누가 2025'는 글로벌 식품 산업의 흐름과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다. 올해는 118개국에서 온 8000여 개사가 참여했으며, 약 16만 명이 방문하며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대상은 한국식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K-푸드 주빈국관' 내 부스에서 5일간 유럽, 미국, 캐나다, 호주 등 30여 개국의 바이어와 300여 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주요 유럽 국가의 대형 유통업체들은 '오푸드'와 '종가'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특히 유럽 현지에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SPC 배스킨라빈스, ‘트리플 주니어’ 사이즈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3가지 맛을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신규 사이즈 ‘트리플 주니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트리플 주니어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먹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기획된 메뉴다. 취향에 따라 고른 3가지 맛을 각각 ‘주니어 사이즈(75g)’로 담아 총 225g 용량이다. 2가지 맛을 담는 ‘더블 레귤러(230g)’와 비슷한 용량으로 3가지 맛으로 맛볼 수 있다. 또 배스킨라빈스는 트리플 주니어로 이달 신제품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 수상작 3종도 출시했다. 그래이맛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배스킨라빈스의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14일 출시
농심이 오는 14일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지난 2008년 출시된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제품이다.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면 형태로 바꿨다. 생생납작떡볶이면은 납작한 모양의 생면이며 고추장과 멸치, 어묵 육수로 소스가 구성됐다. 또 파슬리와 볶음 흑깨가 토핑으로 더해져 분식점 떡볶이 맛이 구현됐다. 농심 관계자는 “생생납작떡볶이면은 생생 브랜드의 정통성을 이어갈 제품”이라며, “K푸드 떡볶이를 집에서 맛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이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