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안개 분사 적용 '백설 스프레이 오일' 선보여
CJ제일제당이 '안개 분사' 방식을 적용한 ‘백설 스프레이 오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어프라이어의 보급률이 높아지고 보다 편리한 조리 방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백설 스프레이 오일에 적용된 ‘안개분사’ 방식은 오일을 뿌릴 때 일정한 면적에 골고루 오일을 입힐 수 있게 퍼져나오는 방식이다. 적은 양의 오일로도 요리의 향과 식감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스프레이 오일의 용도를 고려해 올리브유와 해바라기유 등 총 두 종류의 제품을 출시했다. ‘백설 스프레이 오일’ 2종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고,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체험단도 진행할 예정이며 대형마트, 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5
BBQ몰,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최대 40% 할인”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추석을 앞두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동행세일’에 동참해 지난 1일부터 자사 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동행세일 프로모션은 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위축된 소비 촉진 및 소상공인, 중소기업 상생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의 일환이다. 행사를 통해 치킨, 닭갈비, 안주 등 베스트셀러 메뉴를 포함해 다양하게 구성된 14종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대상 제품으로는 ‘자메이카 통다리 바비큐’를 포함해 ‘뱀파이어 통다리 바비큐’, ‘스모크치킨’, ‘매달구’ 등 11종 치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5
매일유업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 선봬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대표 조성형)가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에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가 그대로 들어 있다. 요거트 파우더가 아닌, 진짜 요거트를 딸기와 함께 넣어 완성했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게끔 370g과 110g 2종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배민 비마트 등 온라인 구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5
GC녹십자웰빙 , 호흡기 특허 ‘숨맑은 유산균’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 펼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선보인 호흡기 특허 유산균 함유 신제품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을 여의도 직장인 흡연자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GC녹십자웰빙은 지난 2일 점심시간 전후와 퇴근길에 여의도역과 국회의사당역 주변에서 흡연중이거나, 인근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대상으로 ‘숨맑은 유산균’ 샘플 2,000 개를 나눠줬다.GC녹십자웰빙이 지난 7월 출시한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은 호흡기 특허 유산균 함유 제품으로 흡연자를 비롯해 미세먼지에 자주 노출되거나 환기가 안되는 실내에 오래 근무하는 직장인, 목을 많이 사용해 호흡기 건강을 주기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찾는 제품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5
하이트진로, 광동제약과 맞손 비타500에이슬 선봬
주류기업 하이트진로가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 ‘비타500’과 협업한 ‘비타500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협업 제품이다. 비타500에이슬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mg이 들어있다. 알코올 도수는 12도이며, 출시가격은 아이셔에이슬과 동일하다. 신제품은 오는 7일 전국 출시 예정이며, 한정 수량 판매된다. 국내 주요 상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행사로 전국 핵심상권 내 업소에서는 ‘비타500젤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5
코카콜라사 '닥터페퍼', 가수 ‘씨엘’ 브랜드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의 탄산음료 ‘닥터페퍼(Dr. Pepper)’가 브랜드 모델로 가수 씨엘(CL)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 계기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서 씨엘의 ‘Doctor Pepper’를 떼창하는 팬들의 영상을 본인 트위터에 인용 리트윗(RT)하며 시작됐다. 이후 씨엘이 재차 해당 게시물을 인용하며 코카-콜라 코리아 트위터 계정까지 언급한 것. 이에 코카-콜라 코리아 트위터 계정은 놀라움과 함께 멘션으로 화답했고, 씨엘이 해당 트윗에 다시 응답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닥터페퍼의 씨엘 모델 발탁 소식은 코카-콜라 코리아와 씨엘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5
풀무원다논, 메가커피와 콜라보 신메뉴 '그릭요거 홍시놀라' 선봬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의 ‘풀무원다논 그릭’은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와 협업해 신메뉴 ‘그릭요거 홍시놀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메뉴 ‘그릭요거 홍시놀라’는 풀무원다논과 메가커피가 지난 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그릭요거 망고놀라’에 이어 가을을 맞아 출시되는 두 번째 신메뉴다. 풀무원다논은 ‘그릭요거 홍시놀라’ 출시를 기념한 소비자 대상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메가커피의 가을 디저트 신메뉴인 ‘경산 대추과즐’과 함께 세트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5
종근당, 2분기 최다 관심도 제약사 등극…유한양행 2위로 상승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지난 2분기 국내 주요 제약사 중 최다 관심도를 나타냈다.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임의선정한 주요 10개 제약사 정보량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종근당은 지난 2021년 12월 본지가 실시한 제약사 조사에서도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에도 압도적인 차이로 최다 관심도 제약사에 등극했다.2위는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3만804건으로 차지했다.유한양행은 지난 지난해말 조사에서는 4위에 머물렀지만 이번 분석에서는 관심도 2위에 진입했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5
AK홀딩스 교환사채 발행…"총 26개 기관투자자 참여, 금액 30% 늘어"
애경그룹지주회사 AK홀딩스(대표 이석주)는 2일 이사회를 열어 교환사채(EB)발행의 건에 대한 의안을 상정하고, 이사회 이사들의 심의를 거쳐 전원 찬성을 통해 무기명식 무보증 사모 교환사채 발행을 승인했다.AK홀딩스의 이번 교환사채 발행은 자회사인 제주항공의 유상증자에 참여하기 위함이다.교환사채란 투자자가 보유한 채권을 일정시일 경과 후 발행회사가 보유중인 유가증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권리가 있는 사채로 최초 1000억 규모를 예상하며 투자자 모집을 했지만 최근 항공업계 수요 증가 및 제주항공의 차세대 기단 도입 (B737-8) 후 운항거리 확대에 따른 신규 노선 개척 등 노선 경쟁력 강화에 대한 기대감이 돌자, 예상을 웃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2
롯데제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2관왕 수상
롯데제과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자사 제품 ‘빼빼로’와 ‘설레임’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으로써 ‘iF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며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총 세 가지 부문으로 각 영역마다 심사를 진행한다. 이번 어워드에서 빼빼로는 MZ세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디자인 요소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설레임은 최근 업그레이드 된 제품의 특징을 잘 담아낸 패키지 디자인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는게 롯데제과측의 설명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9-02
이전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다음
재계뉴스
삼성물산, 'AI 네이티브' 로드맵 제시
업비트 데이터랩, 신규 인사이트 기능 추가
삼표그룹, 임직원 자녀 수험생에 '수능 응원 선물' 전달…10월 관심도↑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