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상㈜ 청정원 ’푸드마크‘, 효성어묵과 어묵 신제품 4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중소기업 상생협력 브랜드 ‘푸드마크’가 효성어묵과 협력해 어묵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푸드마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어묵 신제품은 ▲더 건강한 데친 어묵 ▲3代 비법 명품어묵 2종 ▲정통 부산어묵 등 총 4종이다. 특히 ‘더 건강한 데친 어묵‘은 어묵 패키지에 액상스프를 동봉해 어묵탕, 어묵볶음 등의 반찬을 만들 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3代 비법 명품어묵‘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종합 ▲사각 2종으로 출시된다. 대상㈜은 앞으로 푸드마크를 통해 효성어묵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어묵 제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대상㈜ 관계자는 “우리에게 친숙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사조참치,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참치캔 부문 대상 수상
사조대림의 ‘사조참치’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참치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선정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2006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했다.시상식은 기업과 단체에게는 객관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을 통해 더 나은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됐다. 대한민국 브랜드 선정위원회가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광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에서 사조참치는 7개 조사 항목 중 ‘최초상기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과 ‘브랜드 충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8
투썸플레이스, ‘프레시 샐러드’ 3종 선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인기 높은 다양한 토핑을 활용하여 ‘프레시 샐러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프레시 샐러드 3종은 ‘Every Fresh Day(어디서나, 신선하게)’를 컨셉으로, 여러가지 채소는 물론 샐러드 식재료로 인기가 높은 두부, 리코타 치즈, 새우 등 다양한 토핑을 풍성하게 넣어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한다.△두부 포케 샐러드는 우리에게 친숙한 식재료이면서 최근 환경 및 대체 식품 트렌드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식물성 단백질 대표 식품인 ‘두부’를 활용했다.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단호박, 고구마, 병아리콩 등을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토핑했다. 고소한 아몬드 두유 드레싱이 함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7
하이트진로, "나이스신용평가 A에서 A+ 상향조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나이스신용평가에서 3일, 회사채 정기평가한 결과, 신용등급이 기존의 ‘A(긍정적)’에서 ‘A+(안정적)’으로 한단계 상향 조정됐다. 이로써 하이트진로는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2년 연속 한단계씩 (‘21년 A0(안정적)->A0(긍정적), ‘22년 A0(긍정적)->A+(안정적)) 상향 조정돼 7년 만에 A+(안정적) 등급으로 회복됐다.나이스신용평가는 하이트진로에 대해 소주 부문의 우수한 사업경쟁력과 안정적인 이익창출력이 기대되고, 맥주 부문은 신제품 ‘테라’의 판매호조와 점유율 상승으로 사업경쟁력이 강화되는 상황으로 판단해 신용등급 A+를 부여한 것으로 알려졌다.또한 사업 전반의 우수한 경쟁력 및 다각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7
LG생활건강, "화장품 '후',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서 연이은 호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후’가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에서 잇따라 발표된 자료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탁월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고 7일 밝혔다.영국 뷰티 전문 매거진 ‘코스메틱 비즈니스(Cosmetic Business)’ 5월호에서 발표한 글로벌 탑 50 뷰티 브랜드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21위를 차지했다. 퍼스널케어 브랜드를 포함한 뷰티 & 퍼스널케어에서도 28위를 차지하였고, 이 또한 국내 브랜드로 최고 순위이다. 코스메틱 비즈니스는 매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와 함께 산업별 브랜드 가치 평가 결과를 소개하고 있으며, 이 평가는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구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7
CJ푸드빌 빕스, 25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은 7일 빕스 25주년을 기념하며 감사와 보답의 의미를 담아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빕스는 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주문 시 직원에게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 이벤트 페이지 제시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두 가지 할인은 중복 적용 가능하며 평일 10만 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10만 원 초과 금액에 한해 상시 제휴 할인 최대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상세 내용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 및 셰프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7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200만 누적 판매 돌파
대상㈜ 청정원은 7일 ‘호밍스(Home;ings)’ ‘메인요리’가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누적 매출액 15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메인요리’ 라인을 론칭한 지 일 년 만이다. 대상㈜은 많은 반찬을 곁들이기보다 한두 가지 메인 요리로 식사를 해결하는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출시한 것이 호밍스 ‘메인요리’의 성공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는 한식 메뉴 12종으로 구성됐다. ▲언양식 바싹 불고기 ▲청송식 닭불고기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곱창전골 ▲낙곱새전골 ▲쭈꾸미불고기 ▲기사식당 돼지불백 ▲바베큐 쪽갈비 ▲춘천식 닭갈비 ▲소고기버섯 만두전골 10종은 에어프라이어나 프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7
롯데푸드,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서 Chefood 홍보 행사 성료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열린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에서 진행한 Chefood(쉐푸드) 홍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 중 하나로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의 시식 및 체험이벤트를 진행하는 푸드트럭 및 홍보부스를 각각 운영했다.푸드트럭에서는 ‘Chefood 등심 통돈까스’와 ‘Chefood 크런치 치킨’ 그리고 ‘Chefood 우유미니핫도그’ 시식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스크린골프 기기를 활용한 ‘미니 롯데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많은 관객들이 재미있게 Chefood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홍보부스에서는 ‘Chefood 고기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7
풀무원녹즙,녹즙 스무디 음료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 출시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7일 신선한 녹색 채소 생즙에 플레인 요거트를 더한 식사 대용 녹즙 스무디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은 하루 한 병으로 바나나 3개 분량의 식이섬유(식품정보 데이터베이스 기준)를 섭취할 수 있는 녹즙 스무디 음료다. 생즙 베이스로는 녹색 채소 2종(시금치, 밀싹)을 사용했다. 여기에 유산균과 우유만으로 발효한 플레인 요거트를 더했다. 제품은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기구독 시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으로부터 매일 아침 받아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신지혜 PM(제품 매니저)은 “건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7
SPC그룹 파리바게뜨, ‘에쉬레버터로 만든 휘낭시에’ 선봬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에쉬레버터로 만든 휘낭시에’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휘낭시에(financier)는 밀가루, 버터, 달걀, 우유 등을 넣고 반죽해 직사각형 모양으로 구운 과자로 금전운과 풍요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프랑스 디저트다. 특히, ‘에쉬레버터로 만든 휘낭시에’는 AOP (AOP, appellation d’origine protégée, 유럽의 산지 인증제도) 인증을 받은 에쉬레버터를 사용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6
이전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다음
재계뉴스
교원 빨간펜,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10월 관심도↑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10월 관심도↑
삼성물산, 'AI 네이티브' 로드맵 제시
업비트 데이터랩, 신규 인사이트 기능 추가
삼표그룹, 임직원 자녀 수험생에 '수능 응원 선물' 전달…10월 관심도↑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