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샘표, 어린이 쿠킹클래스 '즐요일' 인기 레시피 3종 공개
샘표가 초등학교 대상 온라인(Zoom) 쿠킹클래스 '즐요일(즐겁게 요리하는 날)'에서 참가 어린이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레시피 3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즐요일'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또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우울감을 털어놓는 아이들이 늘어나던 2023년에 아이들의 심리적 회복과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후 현재까지 서울·경기·인천 지역 43개 초등학교에서 2500명 넘는 아이들이 '즐요일'에 참여했다.즐요일에서 '만들어 보고 싶은 메뉴'로 꼽힌 3가지 메뉴는 △로제 떡볶이 △커리 삼각김밥 △순두부계란수프 등이다. 1위로 꼽힌 '로제 떡볶이'는 지중해산 토마와 크림치즈의 맛을 동시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SPC 쉐이크쉑, 진짜 불고기 더한 ‘더 불고기 쉑’ 10월까지 한정 판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불고기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더 불고기 쉑'은 단순히 소스로 맛을 낸 일반적인 불고기 버거와 달리, 프리미엄 앵거스 비프 패티에 진짜 소불고기를 추가하여 고기의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더 불고기' 시리즈는 고다 치즈를 녹인 육즙 가득 비프 패티에 감칠맛이 느껴지는 소불고기를 얹고, 상큼한 채소 피클로 아삭한 식감을 더한 ‘더 불고기 쉑', 노릇하게 구워낸 비프 소시지에 불고기 마요 소스와 소불고기, 채소 피클이 절묘한 맛의 조화를 이룬 ‘더 불고기 도그' 등이다. 10월 31일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케이알컴퍼니 , 광복 80주년 기념 '40240 독도소주 21°' 출시
케이알컴퍼니㈜(대표 임진욱) 농업회사법인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40240 독도소주 21°'를 오는 8월 15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증류식 소주 대중화 프로젝트'의 핵심 제품으로, 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전통 증류식 소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40240 독도소주 21°'는 갓 도정한 쌀을 생쌀 저온 발효 후 감압 증류하는 케이알컴퍼니㈜의 독자 기술로 만든다. 쌀 특유의 은은한 풍미와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특히, 소주 맛의 79%를 좌우하는 물은 울릉도 해저 1,500m 해양심층수와 강원도 평창 청정수를 역삼투압(R/O) 방식으로 정제해, 깔끔함과 풍부한 천연 미네랄을 모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LG생활건강,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두피 노화와 이로 인한 탈모 증상을 함께 케어하는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를 새롭게 선보였다.14일 LG생활건강 더후에 따르면 더후 후스파는 전통 궁중에서 전래되어 온 두피 및 모발 관리의 지혜를 현대 피부 과학에 접목한 럭셔리 헤어케어 라인이다. 주요 제품으로 후스파 에센스 샴푸·린스 등이 있으며, 더후 브랜드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이하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는 총 4단계에 걸친 두피 및 모발 케어 솔루션으로 두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농심, 외국인 유학생 '케잇데이' 성료
농심이 지난 13일 서울 잠실 국가유산체험센터에서 러시아 유학생 20여 명을 대상으로 한국 무형유산을 직접 체험하는 '케잇데이'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국가무형유산 '매듭장' 박형민 이수자가 한국 전통 공예 기술인 매듭장을 시연하고, 유학생들이 직접 매듭 팔찌와 키링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농심은 유학생들에게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전달했다.행사에 참가한 유학생 미쉘 씨는, "최근 화제인 '케데헌'에 나온 제품들이 농심 제품과 비슷해 흥미가 있었는데, 케잇데이 주최사가 농심이라고 해 참가하게 됐다"라며, "한국 전통 굿즈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경험이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K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빙그레, 美 샌프란시스코 한인회 주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후원
빙그레 미국법인이 미국 샌프란시스코 한인회에서 주최하는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식'을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제80주년 광복절 경축식'은 오는 17일(한국시간) 샌프란시스코 시청에서 개최되며 캘리포니아주 북부 지역 거주 한인들이 참석해 독립을 위해 헌신한 애국선열들을 기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샌프란시스코는 한인 이민자들이 중심이 된 미주 독립운동의 거점으로 꼽힌다. 도산 안창호 선생은 1912년 독립운동 단체 '대한인국민회'를 조직하고 이듬해 '흥사단'을 창립하는 등 샌프란시스코에서 활발한 국권 회복 활동을 펼쳤다.이번 경축식에는 해외에서 유일하게 생존 중인 이하전 애국지사가 경축식 명예 대회장을 맡는다. 지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스타벅스,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만 주문 가능한 특화 사이즈 패밀리 음료 4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패밀리 프렌들리(가족 친화)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음료 4종을 14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패밀리 음료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등 4종의 논커피 음료로 구성됐다.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톨 사이즈(355ml) 보다 작은 265ml 용량의 사이즈로 제공되며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 해당 음료 구매 시 나만의 맞춤 음료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키트를 제공한다. 커스텀 키트는 딸기 드리즐, 초코 드리즐, 카라멜 드리즐, 딸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와 가나·빼빼로 한정판 패키지 출시…"소장가치 높아"
롯데웰푸드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가나와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연일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KBO 리그의 열기 속에서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가나초코바 어쏘트(가나초코바 땅콩, 가나초코바 아몬드 총 4개입) △빼빼로 어쏘트(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총 2개입) 등 두 가지다. 패키지에는 구단 마스코트 ‘윈지’와 2025년 캐치프레이즈 ‘투혼, 투지’를 활용해 팀의 정체성을 담았다. 특히, 두 패키지는 각각 원정 유니폼, 홈(Home) 유니폼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눈길을 끈다. 가나초코바 어쏘트는 클래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오뚜기, LIGHT&JOY '당을줄인 핫케이크믹스' 출시
㈜오뚜기가 LIGHT&JOY '당을줄인 핫케이크믹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LIGHT&JOY ‘당을줄인 핫케이크믹스'는 버터분말과 메이플맛 분말을 더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과일, 시럽 등을 곁들인 브런치 핫케이크, 계란과 샐러드햄을 곁들인 클래식 아침 핫케이크 등 여러 토핑을 더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저당 디저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2030 여성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쉬운 레시피로 어린이와 함께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하기에도 적합하다.또한 해당 제품은 시중 판매되는 상위 3개 제품 대비 당 함량을 50% 이상 낮춰, 건강과 맛을 모두 고려하였다. 기존 오뚜기 ‘핫케이크믹스'와 비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BBQ, 창립 30주년…"금요일엔 황금 같은 혜택 쏩니다"
BBQ가 8월 매주 금요일마다 블랙프라이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매주 금요일에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4000원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BBQ와 30년간 함께 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황금요일에 맛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8월 매주 금요일 BBQ앱을 통해 주문하면 자동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방식이며, 발급된 쿠폰은 해당 요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BBQ는 1995년 전곡 1호점에서 시작해 미국, 파나마, 바하마, 필리핀, 중국, 피지 등 30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8-14
이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